바나나와 플랜틴 바나나는 과일임에 더해, 엄밀히 말해서 감자, 파스타, 빵과 같은 전분으로 여겨진다. 이 때문에 바나나는 아침에 먹어야 하며, 다른 식사 시간, 특히 저녁식사에서는 더해서는 안된다.
바나나에 우유, 신선한 주스, 채소 주스, 카카오와 같은 당분을 넣어 함께 갈아 준비하면 아침에 먹으면 활력이 더해지는 과일과 채소 혼합 쉐이크가 된다. 바나나에 있는 천연 당 및 탄수화물 덕분에, 당분이나 전분을 넣지 않고도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방법이다.
아보카도
아보카도가 사실 과일이라고 하면 놀라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다. 아보카도만큼 자체적으로 영양소를 많이 함유하고 있는 식품이 드물기 때문에 아보카도는 아침식사로 아주 좋다.
아보카도는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및 건강한 필수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아침식사를 위해 약간의 소금, 오일 혹은 꿀과 함께 한 개를 먹으면 충분하다.
아보카도는 크리미한 질감을 주기 위해 스무디에 넣을 수도 있으며, 토스트 및 샌드위치에 넣어도 된다.
All the sources cited were thoroughly reviewed by our team to ensure their quality, reliability, relevance, and validity. The bibliography of this article was considered reliable and of academic or scientific accuracy.
Exotic Fruit Box. Aguacate.
Faculta de Salud UPN. Universidad Privada del Norte. ¿La espinaca te da energía y fuerza?.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