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를 마시면 좋은 점

· 6월 8, 2018
생과일과 생채소로 스무디를 만들어 마시면 신체를 정화하고 해독할 수 있다. 

매일 체내에 쌓이는 독소를 제거하려면 정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이를 위해 과일과 채소가 풍부한 스무디를 섭취해 보자.

생과일이나 생채소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셰이크나 스무디로 만들어 보자.

스무디를 챙겨 마셔야 하는 이유

체내에 독소가 쌓이면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 만성 피로
  • 수면 장애
  • 두통
  • 음식 알레르기
  • 알레르기
  • 불안

스무디를 먹는 방법

  • 여러 가지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 셰이크는 만들어서 바로 마셔야 영양분이 사라지지 않는다.
  • 씨앗이나 곡물을 추가로 넣어도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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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무디를 마시면 좋은 점

스무디를 마시면 좋은 점
  • 해독 효과가 있다. 체내 독소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며 세포 활동을 방해하는 활성 산소로부터 신체를 보호한다.
  •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인다. 푸른잎채소를 꼭 넣어 보자. 이러한 채소는 엽록소를 포함하고 있어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동시에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인다.
  • 면역력을 높인다. 철분, 칼슘 및 엽산과 같은 미네랄이 풍부하여 면역력을 키울 수 있다.
  • 변비를 제거한다. 과일과 채소는 섬유질이 풍부하여 천연 완하제의 역할을 한다. 또한 이뇨 효과가 있어 체액 저류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 혈액 순환을 개선한다. 과일과 채소에는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동맥이 막히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 혈액에 산소를 공급한다. 철분과 엽록소가 있어 신경계의 기능이 개선된다.
  • 에너지를 공급한다.
  • 신장을 정화한다. 과일과 채소로 만드는 스무디는 세포와 혈액을 정화하고 신장 기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다양한 스무디 레시피

그린 스무디

스무디를 마시면 좋은 점

그린 스무디는 비타민 A와 C가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을 높이고 혈액을 정화하며 항염증제의 역할을 한다.

재료

  • 파슬리 1 ½컵 (70 g)
  • 시금치 잎 10장
  • 망고 1컵  (180 g)
  • 물 1컵 (250 ml)
  • 생강 2작은술 (10 g)

만드는 방법

  • 파슬리를 자른다.
  • 모든 재료를 믹서기에 넣고 잘 갈아 준다.
  • 원한다면 체에 한 번 걸러도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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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 스무디

스무디를 마시면 좋은 점

레드 스무디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며 활성 산소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리코펜을 포함하고 있다.

재료

  • 딸기 1 ½컵 (225 g)
  • 블랙베리 ½컵 (75 g)
  • 적포도 1컵 (150 g)
  • 물 2컵 (500 ml)
  • 바나나 1개

만드는 방법

  • 모든 재료를 믹서기에 넣고 몇 분간 잘 갈아 준다.
  • 맛있는 스무디를 음미해 보자!

신체를 깨우는 스무디

이 스무디는 아침에 몸과 마음을 깨우는 데 효과적이다.

비타민 A 및 C가 풍부하여 항산화 효과가 훌륭하다. 또한 마그네슘, 규소 및 엽산과 같은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다.

재료

  • 오이 1개
  • 멜론 2컵 (360 g)
  • 꿀 1숟갈 (25 g)
  • 민트 잎 2장
  • 레몬 1/2개의 즙

만드는 방법

  • 오이와 멜론의 껍질을 벗긴 뒤 믹서기에 넣고 나머지 재료도 넣는다.
  • 모든 재료를 잘 갈아 준다.

오늘부터 신체를 해독해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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