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설탕 통곡물 비건 프렌치 토스트 레시피

계란과 무설탕 프렌치 토스트는 간단하고 더 건강에 좋고 맛있다. 꼭 시도해 보자!
무설탕 통곡물 비건 프렌치 토스트 레시피

마지막 업데이트: 06 4월, 2021

프렌치 토스트는 맛있는 요리 중 가장 전형적인 달콤한 요리이다. 스페인의 부활절과 미국의 브런치로 이 요리를 많이 먹지만 솔직히 말해서 이 요리는 일 년 내내 먹고 싶어 질 정도로 정말 맛있다! 오늘은 무설탕 통곡물 비건 프렌치 토스트를 만드는 단계별 레시피를 공유한다.

통곡물 비건 프렌치 토스트

비건 프렌치

비건 프렌치 토스트는 더 건강에 좋고 맛있다!

이 프렌치 토스트에는 계란이나 다른 어떠한 동물성 재료가 들어가지 않으므로 비건 프렌치 토스트이다. 그러나 모두가 이를 먹을 수 있다! 실제로 그렇게 하는 것이 좋다. 설탕이나 계란이 들어가지 않아서 전통적인 프렌치 토스트보다 훨씬 더 건강에 좋고 오리지널 레시피만큼 풍미가 깊고 부드럽다.

게다가 지방 함유량이 훨씬 더 낮고 비건 식단을 따르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음식 과민증을 겪고 있는 사람 또는 단순히 자신의 건강을 돌보고 싶은 사람에게도 완벽하다.

영양학적 가치

프렌치 비건

아몬드 우유는 비건 프렌치 토스트에 특별한 달콤한 풍미를 제공한다.

비건 프렌치 토스트의 주요 재료는 통밀가루로 만든 통밀빵이다. 통밀빵은 섬유질과 복합 탄수화물의 공급원으로 비타민B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인, 철분과 같은 미네랄을 제공하며 지방 함량이 매우 낮다.

이 레시피에서는 전통적인 우유를 아몬드 우유로, 설탕을 스테비아로 대체한다. 물론, 원한다면 프렌치 토스트에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아몬드 우유가 이미 요리를 달콤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서 약간의 꿀을 위에 뿌린다.

영양학적 가치로, 아몬드 우유는 100g 당 25~50칼로리를 제공하며 특히 비타민B6과 비타민E 외에도 단일 불포화 지방이 풍부하다.

더 읽어보기: 아몬드 우유의 효능

비건 프렌치 토스트를 만드는 법

프렌치 비건

흰 빵을 통밀빵으로 바꾸면 프렌치 토스트의 영양가를 높일 수 있다.

전통적인 프렌치 토스트 레시피를 비건 레시피로 바꾸고 싶은가? 굉장히 건강하고 맛있으므로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비건 프렌치 토스트 만들기를 망설이지 말아라.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들과 함께 즐기자!

필요한 재료

  • 통밀빵 6조각
  • 아몬드 우유 300ml
  • 아마씨 1작은술
  • 계핏가루 1/2작은술
  • 바닐라빈 1개
  • 강황가루 1꼬집 (선택)
  • 물 100ml
  • 오렌지즙 100ml
  • 레몬 1/2개
  • 계피 스틱 1개
  • 스테비아 (선택, 필요한만큼)
  • 꿀 (선택)

준비

  1. 먼저 빵을 1.5~2cm 두꺼운 조각으로 자른다. 옆으로 옮긴다.
  2. 그런 다음 그릇에 아몬드 우유와 계피, 바닐라, 아마 씨, 강황을 섞는다. 균일한 혼합물으로 만들기 위해 거품기로 친다. 약 10분 동안 그대로 둔다.
  3. 다음은 2번에서 만든 혼합물에 빵을 약 15분 동안 적신다. 빵을 잘 담가야 하지만 부스러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양쪽에 혼합물이 잘 흡수되도록 몇 분마다 조각을 뒤집는다. 허물어지기 시작하는 것이 보이면 빵을 액체에서 꺼낸다.
  4. 빵을 아몬드 우유에 담근 동안, 작은 소스팬에 오렌지 주스와 레몬 주스, 레몬 껍질, 계피, 바닐라를 넣고 요리한다. 비건 프렌치 토스트에 달콤함을 더하고 싶다면 바로 지금이다. 기호에 따라 스테비라를 넣거나 꿀 1큰술을 넣어 섞는다.
  5. 그 다음으로 끓이지 않고 시럽을 요리한다. 이 아이디어는 그것을 줄이는 것이다.
  6. 그런 다음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뿌려 시럽을 가열하고 프렌치 토스트를 중불에 굽는다. 조심스럽게 뒤집어준다.
  7. 약간의 시럽을 위에 올린다.

이 쉬운 무설탕 통밀빵으로 만드는 비건 프렌치 토스트 레시피를 어떻게 생각하는가? 매우 건강하면서 온 가족이 좋아할 것이다! 가장 좋은 점은? 포화 지방이나 설탕이 없으므로 전통적인 레시피보다 더 자주 만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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