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적으로 당신의 몸매를 잡아주는 7가지 팁

당신의 몸매를 잡아주기 위해서, 균형잡힌 식사와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이 몸매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자세와 자신감을 개선시켜주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균형 잡힌 몸매는 날씬하지만 굴곡진 몸매이다. 이러한 몸매는 튼튼하고 건강하며, 아름답고 둥글고 탄탄하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 우리는 내부 및 외부 모두 행동이 필요하다. 

이 기사에서, 자연적으로 몸매를 잡아주는 가장 효과적인 7가지 팁에 대해 발견해보자.

몸매를 잡아주는 것은 체중을 감소하는 것과 같은 것이 아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좋은 몸매가 체중을 줄이는 것이라고 잘못 생각한다.

그러나, 건강과 에너지를 전달 할 수 있는 굴곡진 몸매를 만들기 위한, 더 건강한 방법을 선호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다.

사람들은 이제 극도로 마른 몸매나 과체중에 치우지지 않고, 여성적인 몸매를 원하고 있다. 이러한 몸매는 균형잡힌 식단 및 일관된 운동에서 비롯된다.

완벽한 몸매

완벽한 몸매는 각자 체질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각기마다 다르다. 완벽한 몸매는 자신만의 최고의 버전을 얻는 것에 대한 이야기이다. 

이러한 팁에서, 우리는 당신에게 근육을 지방으로 전환시켜 더 강하고 가벼운 느낌이 들 수 있는 멋지고, 둥글고 탄탄한 몸매를 만들 수 있는 조언을 제안하고자 한다.

1. 올바르게 섭취하는 법에 대해 배워보자

올바르게 섭취하는 법에 대해 배우는 것은 칼로리를 줄이거나 지방을 피하라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이 아니다. 그 대신에, 당신은 본인의 몸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될, 똑똑한 조언 중 일부를 따라야 한다. 

  • 죄책감이나 후회 없이, 음식과의 건강한 관계를 유지하자. 건강하게 먹으려고 하고 그것을 즐겨보자.
  • 식사 중 포만감 100% 느껴질 때까지, 과식하지 말고 80% 정도의 포만감이 느껴졌을 때, 멈추자. 이렇게 하면 더 슬림한 허리 둘레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 음식을 잘 씹자. 
  • 식사 시간 이외에 많은 양의 물을 섭취해야 한다. 
  • 가공 식품 대신 천연 식품을 선택하자. 
  • 당신의 식단에 아보카도, 건 과일, 씨앗, 기름진 생선, 달걀, 올리브 오일 및 코코넛 오일과 같은 건강한 지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 

2. 당신의 내면 상태를 개선하자

당신의 정서적, 심리적 상태 또한 당신의 신체적 상태에 반영된다.

이러한 이유로, 특히 당신이 불안, 예민함, 스트레스 또는 불면증과 같은 장애로 고통받는 경우, 신경계를 조절해야 한다. 

약초나 요가 또는 결국 긴장을 완화시켜 줄 강렬한 운동을 해야한다.

또한 동종 요법 또는 바하 플라워 치료법을 시도 할 수도 있다.

3. 당신의 호르몬 균형에 대해 관리하자

호르몬은 그 균형이 깨졌을 때, 몸매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허벅지, 허리 및 가슴과 같은 부위에 지방 축적을 야기 할 수도 있다.

고통스럽거나 불규칙한 생리주기나 낭종과 같은 호르몬 장애로 고통받는 경우, 천연 치료중 일부를 해야 할 수도 있다.

이러한 치료법은 몸매를 잡아주는데 역시 도움이 될 것이다.

가장 일반적인 요법 중 일부는 다음과 같다 :

  • 달맞이 꽃 오일
  • 세이지
  • 베리
  • 야생 참마
  • 마카

4. 체액 저류와 맞서 싸우자

체액 저류는 다리, 위장 또는 얼굴과 같은 부위에 액체가 축적되면서 몸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체액 저류와 맞서 싸우기 위해, 다음과 같은 조언을 따르면 된다 :

  • 소금 섭취를 줄이고 항상 식탁용 소금은 피하자. 바다 소금이나 히말라야 소금을 사용하는 것이 더 낫다.
  • 하루 동안, 물 또는 수제 과일 및 채소 주스를 섭취하자. 
  • 속새, 우엉 및 민들레로 만든 차를 섭취하자. 

5. 신체를 강화하자

신체 운동은 지방을 근육으로 대체하고, 당신이 원하는 몸매를 만들려고 하는데 필수적이다.

운동을 통해, 전반적인 신체 강화 뿐만 아니라 더 넒고 불륨있는 엉덩이를 얻을 수 있다.

가장 적합한 운동 유형은, 예를 들어 크로스핏과 같은 고 강도 간격 운동이다. 

6. 자세를 잊지 말자

나쁜 자세는 척추 및 전반적인 신체 또한 비틀 수 있다.

자세에 문제가 있다면, 필라테스, 실내 체조 또는 지압 등과 같은 치료법으로 교정 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앉을 때, 걸을 때, 수면 및 서 있을 때, 자세에 집중을 해야 한다.

7. 매일 스트레칭을 하자

스트레칭은 자세를 교정하고 운동의 효과를 개선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당신이 유연하다면, 많은 에너지와 활기로 가득 찬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당신은 불편함이나 고통을 겪은 부위나 등을 위해 언제나 스트레칭을 우선 순위로 두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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