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을 빼고 허벅지 사이즈를 줄이는 6가지 기본 습관

단단하고 아름다운 허벅지를 원하는가? 인내심을 가지고 이 글에서 소개하는 모든 팁을 실천해 보자. 그러면 몇 주 후에는 결과를 보기 시작할 것이다.
살을 빼고 허벅지 사이즈를 줄이는 6가지 기본 습관

마지막 업데이트: 16 2월, 2019

허벅지는 여성의 매력을 잘 나타낼 수 있는 부위이기도 하지만, 허벅지의 과도한 지방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몇 가지 간단한 방법으로 허벅지 사이즈를 줄이는 것이 가능하다. 많은 사람들이 허벅지를 단단하고 날씬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지만 쉬운 일은 아니다.

허벅지 사이즈를 줄이려면, 지속적으로 운동을 하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일상생활에서 실천해야 할 몇 가지 습관들이 있다. 비록 하룻밤 사이에 결과를 볼 수는 없지만 좋은 습관이 들이면 허벅지를 단단하게 하고 셀룰라이트가 줄어들 것이다.

살을 빼고 허벅지 사이즈를 줄이는 6가지 습관

1. 운동하기

살을 빼고 허벅지 사이즈를 줄이는 6가지 방법

적어도 1주일에 3회 운동을 하는 것은 허벅지 사이즈를 줄이게 하는 가장 필수적인 습관 중 하나이다.

신체 활동이 활발하지 않으면 신진대사는 느려지기 마련이다. 이는 지방 축적량을 증가시키고 다리에 나타나는 순환 문제를 일으킨다.

허벅지의 활동을 강화하는 운동을 하루에 최소 30분을 해야 하는 이유이다.

다음과 같은 활동이 추천된다.

  • 자전거 타기
  • 수영
  • 달리기 또는 조깅
  • 스쿼트
  • 필라테스
  • 요가

2. 건강하게 먹기

허벅지를 비롯하여 다른 신체의 일부 사이즈를 줄이는 것이 목표라면 운동과 함께 식이 조절이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그래야 신진대사가 자극되고 근육량을 높이는 데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하게 된다.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 수도 있지만 무게를 줄이는 것만이 전부인  “기적의 식단”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니다.

다음과 같은 영양소를 식단에 꼭 포함시키자.

  • 비타민과 무기질
  • 산화 방지제
  • 필수 지방산
  • 식이섬유
  • 탄수화물
  • 고단백질

3. 물 많이 마시기

살을 빼고 허벅지 사이즈를 줄이는 6가지 방법

매일 많은 물을 마시는 것은 건강상 좋다.  허벅지 사이즈를 줄이기 위해서는 단순히 근육량을 늘리는 것 뿐만 아니라 순환을 개선하고 피부를 탄탄하게 유지해야만 한다.

물은 칼로리가 없고 몸에 과도한 지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물론 물을 마시는 것은 건강에 도움을 준다.

  • 염증을 다스린다.
  • 체액저류 현상을 피한다.
  • 정맥류를 예방한다.
  • 튼살과 셀룰라이트를 줄인다.

4. 차가운 물로 샤워하기

사실 차가운 물로 샤워를 한다고 해서 다리에 쌓인 지방이 제거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찬물 샤워는 피부를 단단하게 만들어 피부의 외관을 눈에 띄게 개선시킬 수 있다.

무엇보다도 차가운 물 샤워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 허벅지 피부를 단단히 한다.
  • 혈액순환을 개선시킨다.
  •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 근육의 피로나 결림을 풀어준다.

5. 마사지

살을 빼고 허벅지 사이즈를 줄이는 6가지 방법

마사지는 체중 감량을 위한 식이요법과 운동 효과를 높이기 위한 보완 요법이다. 마하시는 허벅지의 셀룰라이트로 축적된 지방을 줄이기 위한 열쇠인 림프절과 순환 계통의 활동을 자극시킨다.

또한 마사지는 피부 내 수분이 잘 유지되게 하고 염증을 줄이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최상의 효과를 얻기 위해 에센셜 오일이나 셀룰라이트 크림을 이용하여 마사지 한다.

6. 탄력 크림 사용하기

시중에는 다리 모양을 개선 시켜주기 위한 탄력 크림, 로션, 시술들이 많이 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습관은 바꾸지 않은 채 몇 가지 제품을 사용하므로서 효과를 볼 것을 기대하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보지 못한다.  이 제품들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꾸준히 사용해야 하고 거기에 식습관과 운동을 병행해야 한다.

관련 제품을 구매하거나 천연 원료를 이용하여 집에서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찾길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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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나 탄탄한 허벅지를 갖고 싶지만 허벅지는 과다 지방이 쌓이기 때문에 다이어트가 가장 힘든 부분이다. 집에서 할 수 있는 허벅지 운동 5가지를 적극 활용하자.스쿼트, 내전근운동, 브릿지, 사이드 레그 리프트, 데드리프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