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 금단증상을 줄여주는 3가지 간단한 조리법

· 10월 3, 2016

금연을 하고 있는 사람들의 가장 큰 문제는 첫 담배가 필요하지 않은 하루를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의 몸, 특히 두뇌는 니코틴의 존재에 아주 익숙해져 있어서 두뇌가 이 독소 물질의 부족을 감지하면, 수많은 금단증상으로 반응을 하게 된다.

금연을 하는 것에서 중요한 것은, 모든 사람이 같은 방법을 사용할 수는 없다는 것이다. 그것이 당신의 필요에 가장 잘 맞는 해결법을 찾는 것이 중요한 이유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금연을 하는 사람들에게 하루 중 가장 힘들 순간인 아침에 시도해 볼 수 있는 몇가지 팁들이 있다. 

아침 금단 증상

정기적인 흡연자들은 그들이 담배를 원하는 (필요로 하는) 특정한 순간이 있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 아침에 일어나서 침대를 나와서
  • 사회적 모임 자리
  • 식사 후
  • 커피를 마실 때
  • 업무 중간의 휴식시간
2 skeleton smoking

이 모든 것에도, 금연 때 가장 깨기 어려운 습관은 처음 피우는 담배이며, 다음이 그 이유이다:

밤새 휴식을 취하고 난 후에는, 혈중 니코틴 수치가 떨어져 있다. 아침에 일어나면 두뇌는 그 부족을 감지하고는 당신에게 익숙해진 그 약을 하라고 “장려”한다.

  • 당신의 뉴런은 이 해로운 물질을 흥분제로서 필요로 하는데, 이것이 일상 기능의 하나로 합쳐져 있기 때문이다.
  • 니코틴이 없이는 당신의 신체가 그 성분의 부족을 메꾸기 위해서 일련의 신진대사 및 육체적 변화를 시작한다. 이 모든 것이 당신에게 담배불을 붙이기를 장려하는 것이다.
  • 흡연자들에게는 아침에 일어나서 그들이 아침을 먹기도 전에 한 개피 (혹은 여러 개)를 피우는 것은 드문일이 아니다. 이 습관이 건강에 아주 안좋은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 한번 당신이 금연을 하겠다고 다짐을 한 후에는, 첫 3일이 지나면 가장 어려운 시간이 지났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때가 바로 아침에 일어나서 두뇌가 니코틴의 필요함을 가장 느끼는 때이다.

당신은 아침의 금단 증상을 이겨내기 위한 인내심 테스트를 마주하게 될 것 이며, 결국에는 금연을 하게 될 것이다. 당신에게 세가지 약을 제공하고자 한다.

금연: 하루를 시작하는 3가지 방법

3 lemonade

치료제 1: 약 물

이 천연의 디톡스물질과 항산화제가 풍부한 음료는 비타민C를 공급해주는 동시에 당신의 혈류에 저장되어 있는 독소 중 일부를 배출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재료

  • 레몬 1 개
  • 오렌지 1 개
  • 당근 1 개
  • 갈은 생강 1 작은 술 (5 g)
  • 인삼 1 작은술 (5 g)
  • 포도 15 알
  • 물 1 리터
  • 얼음 3 조각

만드는 방법

레몬과 생강의 강한 맛은 금단 증상을 해결하는데 탁월하다. 가장 좋은 재료들을 사는 것을 주저하지 말고 언제나 가능하면 유기농 제품을 구매한다.

  • 당신이 준비해야 하는 가장 첫 번째는 오렌지와 레몬에서 즙을 짜내는 것이다. 레몬 껍질은 보관해놓는다. 당근을 씻어서 여러 조각으로 자른다음 블렌더에서 즙들과 함께 간다.
  • 균질한 혼합물이 만들어지면, 인상 가루, 갈은 생강, 포도를 넣는다. 마지막으로 물 1리터와 레몬 껍질을 넣고 다시 간다. 얼음 조각 몇개를 넣으면 된다.
  • 이 혼합물을 아침을 시작할 때 마신다.

치료제 2: 폐의 해독

재료

  • 양파 1 개
  • 물 1/2 리터
  • 갈은 강황 1 개 (5 g)
  • 생강 뿌리 1 조각 (5 g)
  • 2 큰술 (50 g)

만드는 방법

  • 물을 끓인다. 양파를 4조각으로 잘라서 끓는 물에 넣는다. 생강 강황, 꿀 2큰술을 넣는다.
  • 이 혼합물을 35분에서 40분 동안 중간 불에 끓인다. 시럽과 같은 진한 음료가 좋을 것이다.
  • 다시 30분동안 혼합물을 놔둔 후 액체만 따라낸다. 이 음료를 매일 아침 2 큰술씩 마신다.

치료제 3: 감초 차

재료

  • 감초 1 큰술 (20 g, 건강 식품 가게에서 판매함)
  • 물 1 컵 (200 ml)
  • 꿀 1 큰술 (25 g)

만드는 방법

  • 감초는 항균작용, 진정작용, 항염작용, 거담 작용을 하기 대문에, 금단작용의 영향을 진정시키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 해야할 일은 단지 물을 끓여서 감초를 20분간 우려내는 것이다.
  • 식힌 후 꿀을 넣어서 달게 만든다.

이 것들은 금연을 하는 아주 효과적이고 맛이 있는 방법들이다. 당신이 한번 시도해보기를 권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