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11가지 식품

여름도 아니고 해변으로의 휴가는 아직 먼일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우리는 항상 뱃살을 줄이기 위한 무언가를 할 수 있다. 이 완고한 뱃살을 없애도록 도와주는 11가지 훌륭한 건강식품에 대해 알아보자.
뱃살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11가지 식품

마지막 업데이트: 23 3월, 2019

가을 겨울에는 옷을 더 껴입고 더 많이 먹게 되는 것이 사실이지만, 날씨가 따뜻해질 때 급히 다이어트를 하지 않아도 되도록 미리 관리할 필요가 있다. 이 글에서는 악명높은 뱃살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식품에 대해서 알아볼 것이다.

뱃살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건강한 식생활

건강한 식생활과 날씬한 배

물론 우리가 먹는 것과 우리의 외모는 확실히 관련이 있다. 지방이나 설탕이 많이 든 식품을 먹으면 배도 더 나오게 된다.

하지만 그 대신 과일과 채소를 선택하면 배가 날씬해진다. 물론 이는 마법도 아니고 하룻밤 만에 이루어지는 것도 아니다.

뱃살을 없애려면, 노력, 운동 그리고 헌신이 필요하다.

이제 뱃살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식품들이 무엇인지 살펴보자. 그리고 이 식품들을 식단에 추가해 보자.

뱃살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11가지 식품

1. 연어

‘기름진 생선’인 연어는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하다. 이 생선은 열량이 낮고, 복부 팽창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성분인 프로스타글란딘을 공급해 준다.

또 연어에는 몸에 좋은 오메가3 지방산도 함유되어 있다.

2. 천연 요거트

천연 요거트

그릭 요거트로도 알려져 있는 천연 요거트는 열량이 낮으면서도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아침이나 간식으로 먹기에 완벽하다.

요거트는 배를 날씬하게 해 줄 뿐만 아니라, 요거트에 함유된 단백질은 식욕을 조절하고 과식하는 것을 막아준다.

원한다면 맛있고 포만감 있는 간식을 만들기 위해 요거트에 과일, 귀리, 건포도를 넣을 수도 있다.

3. 아마씨

채식주의자거나 생선을 별로 좋아하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말자. 우리가 좋아하게 될 식물성 식품도 있다. 바로 아마씨이다.

아마씨는 오메가3, 6, 9 지방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먹기 전에 아마씨를 물에 적셔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말자. 그런 다음 샐러드, 파이, 요거트 혹은 원하는 것이면 무엇이든 그 위에 뿌려 먹을 수 있다.

4. 뱃살을 없애는 데 효과적인 베리류 과일

베리류

베리류 과일은 당 함량은 적지만, 항산화제가 아주 풍부해 날씬한 배를 위한 완벽한 디저트이다.

더 탄탄한 배를 원한다면 매일 베리류를 한 컵씩 먹자.

베리류는 운동할 때, 소화를 향상하고자 할 때, 복부 팽창을 완화할 때, 혈당 수치를 안정화하고 싶을 때 먹으면 이상적이다.

권장하는 베리류는 블루베리이다. 대부분의 소염성분 및 활성 산소를 막는 항산화제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다. 활성 산소가 줄어들면 복부 팽창이 완화된다.

5. 달걀

달걀은 적당하게 먹으면 뱃살을 없애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아미노산 때문에 지방을 연소시키기 때문이다.

아침에 달걀을 먹으면 포만감이 들고 아침 내내 간식의 유혹을 피할 수 있다. 단, 달걀 프라이가 아니라 삶은 달걀이나 날달걀을 먹자.

6. 카레

뱃살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카레

카레는 커큐민이라는 성분으로 인해 노란빛을 띄는데, 이 영양소는 면역계를 조절하고 복부 팽창 및 체액 저류를 예방한다.

식사에 약간의 풍미를 추가하기 위해 카레를 추가해 보자. 카레는 밥과 함께 먹기에 딱 좋은 음식이다.

7. 견과류

견과류는 열량이 적당하고 지방은 많지만, 체중감량 및 복부 팽만 완화에 도움이 된다.

견과류에는 오메가3 지방산과 같은 건강한 지방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다.

견과류는 하루에 한 줌을 먹는 것을 권한다(특히 단 것이 당길 때 먹으면 좋다).

단조로움을 피하려면 다양한 견과류를 섞어서 먹어보자. 아몬드, 호두, 피스타치오, 캐슈넛, 그레이프넛, 브라질넛 등은 모두 맛있다!

8. 뱃살을 없애는 데 좋은 음료, 녹차

뱃살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녹차

이 차는 몸에 쌓인 체액을 제거하고 복부 지방을 연소시키는 효능이 있다. 따라서 녹차는 배둘레햄을 없애기 위한 가장 강력한 방법이다.

녹차를 차갑게 또는 뜨겁게 해서 하루에 몇 잔씩 마시자. 꿀로 단맛을 조금 더해도 좋다. 또 다른 방법은 레몬즙을 넣는 것이다. 아주 맛이 좋다!

9. 대두

대두에는 단백질, 항산화제, 섬유질이 풍부하다. 이것은 천연 식품 판매장에서 구할 수 있으며, 엠파나다, 햄버거, 디저트, 수프 등에 사용된다.

두유도 우유와는 달리 유당을 함유하고 있지 않아 아주 좋다(우유의 경우 종종 유당 내성으로 인해 복부 팽창을 일으킴).

10. 통곡물

많은 사람이 통곡물도 견과류처럼 살이 찌게 만든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통곡물은 정제 곡물보다 배고픔을 더 잘 채워준다.

귀리, 보리, 현미는 복부 팽창을 일으키는 단백질인 단백질 C 수치를 낮춰준다. 또한, 통곡물은 정제 곡물보다 영양가도 더 많다.

11. 사과

사과는 가장 건강한 식품 중 하나이며, 허기를 달래주고 단 것이 당기는 욕구도 줄여준다.

사과는 섬유질과 효율적인 지방 연소제인 펙틴을 함유하고 있다. 게다가 이 과일은 열량이나 당 함량이 높지 않기 때문에 운동 전후에 먹기 완벽한 간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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