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남자의 관심을 끌 수 있을까?

5월 13, 2019
정반대로 들릴지 몰라도, 남자의 관심을 끌고 유혹하려면 독립적인 모습을 보이고, 우리 인생에 남자가 필요하지 않다는 인상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남자의 관심을 끄는 데는 전략이 필요한데, 그런 기술을 타고나는 여자들도 있지만 누구든 성공할 수 있다. 남자들이 저항할 수 없는 유혹의 기술을 연습하면 된다. 남자들이 원하는 것을 전부 보여주지 말고, 관심을 보이는 쪽이 남자가 되도록 상황을 지배하는 것이 중요하다.

주도권을 잡아야 한다!

드러내지 않고 유혹하기

남자 대부분은 연애 시 주도권을 잡는 쪽을 더 편하게 여긴다. 남자들은 매력을 느끼는 상대를 유혹하는 쪽이 자신이라고 느껴야 한다. 그러니 남자들이 그렇게 믿도록 해주면서 주도권은 사실 우리에게 있는 것이 핵심이다.

남자는 자기 행동에 편안하고 확신을 느껴야 여자에게 집중할 수 있으며, 여자가 너무 솔직한 태도를 보이면 압박을 느끼며 겁을 먹는다.

그런 상황이 오면 남자는 준비되지 않은 정착에 두려움을 느껴 도망가는 경향이 있다. 더 악질의 경우에는 섹스에만 목적을 두고 목적을 이루면 영영 떠나버리기도 한다. 따라서 남자를 쫓아다니면 딱히 긍정적인 결과를 볼 일이 없으리란 이야기다.

남자의 관심을 끄는 비법

1. 친밀함을 허락한다

어떻게 남자의 관심을 끌 수 있을까?

우연으로 보이는 친밀한 순간을 만들고 상대가 더 다가올 수 있게 한다그윽하고 특별한 눈빛과 미소, 확신으로 대화를 시작하자.

남자가 유혹에 동원하는, 어쩌면 진부한 이야기며 주장을 들어줄 때다. 내용이 어떻든 그의 말에 관심을 보여야 하며 농담에 웃어주어야 한다.

그가 자신감 있고 재미있는 사람으로 보인다면, 거의 다 이긴 싸움이나 마찬가지이다. 순간을 활용하여 둘 사이의 유대를 만들어내야 한다. 그가 함께 있고 싶은 사람은 오직 당신이라고 느끼게 만든다.

더 읽어보기: 자기 확신이 있는 사람들의 5가지 특징

2. 신비감을 유지한다

대화가 일단 물꼬를 트면 이제 괜찮은 바에서 한 잔 하지 않겠냐는 제안이 들릴 테고, 당연히 수락해야 한다. 둘만의 데이트에서는 스스로 거물이라 여기며 구애하게 해야 한다. 서로 더 잘 알고, 정말로 함께 웃음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인지 알아볼 기회이다.

당신에 관한 모든 사소한 사항까지 다 이야기하지 말기를 권한다. 신비한 구석을 남겨두는 게 남자의 관심을 끄는 데 그만이다. 절반 정도만 대답하고 나머지는 그들이 알아맞히게 하는 것은 매우 유혹적인 방법이다. 이런 게임으로 남자들이 주위에 눈을 돌리지 않고 당신에게만 집중하게 할 수 있다.

세대가 변했다지만, 첫 만남에 밤을 함께 보내지 않는 편이 늘 더 나은 법이다. 상대방이 상상하고 더 원하면서 조금은 매달리게 한다.

3. 당당한 태도를 보인다

남자의 온 관심을 끌려면 당신이 혼자 얼마나 잘 지내는지 보여주어야 한다. 여가 시간을, 친구들과의 파티를,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일을 얼마나 즐기는지 보여 준다.

남자는 당당하고 독립적인 여자를 존경하며, 그런 여자를 볼 때 처음으로 하는 생각은 바로 그런 삶에 끼어들 수 없으리라는 생각이다. 그런데 바로 그때가 남자 자신도 모르게 여자에게 빠져드는 순간이다.

여자의 이런 자유분방한 태도는 남자로 하여금 더 가까이 가고 싶고 관계를 돈독히 하고 싶어 하게 만든다. 공감할 수 있는 소울메이트를 찾았다고 믿는 것이다. 물론, 어느 정도는 그런 말과 행동을 유지해야 하며, 압박하지 않도록 감정적인 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더 읽어보기: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방법 7가지

4. 자신감을 심어준다

유혹하는 팁

상대의 이야기를 잘 듣는 능력은 그들로 하여금 더 자신을 열어 보이고 내밀한 비밀까지 이야기하게 만든다. 그러면 나중에 공통된 취향을 확인하기 쉬워진다.

좋아하는 운동, 음악 취향을 비롯한 다른 취미 등을 알고 나면 그들을 놀라게 해주기가 매우 쉽다. 이를테면, 둘 다 좋아하는 가수의 공연에 초대하는 것은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계획이다.

결론

남자의 관심을 끄는 데는 동조의 눈빛, 친근한 미소, 원하는 것이 확실한 여자의 태도가 필요하다. 물론 남자 스스로는 본인이 여자를 웃기고 보호해주기 위해 온 백마 탄 왕자라고 여기게 해야 한다. 이렇듯 사랑을 얻기 위한 전략이라는, 똑같은 행동도 두 가지 관점으로 나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