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해 볼만한 아보카도 샐러드 5가지

아보카도는 인체에 좋은 건강한 지방이 풍부하다. 아보카도 샐러드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계속해서 읽어 보자.
시도해 볼만한 아보카도 샐러드 5가지

마지막 업데이트: 24 1월, 2021

아보카도 샐러드는 활용도가 높고 영양가가 풍부하여 식단에 자주 포함해야 한다. 오늘은 먹음직스러운 아보카도 샐러드 레시피 5가지를 소개하려고 한다. 샐러드는 전채 요리, 곁들임 요리 또는 주요리로 먹을 수 있는 훌륭한 음식이다.

시도해 볼만한 아보카도 샐러드 레시피를 살펴보려면 계속해서 읽어 보자. 또한 개인의 취향과 필요에 맞게 몇 가지를 조정할 수도 있다.

아보카도의 영양상 이점

아보카도가 단일 불포화 지방, 올레산, 알파 리놀렌산이 풍부하다는 점을 알고 있었는가? 실제로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고 심장 박동 수를 안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뿐만 아니라 섬유질과 칼륨 또는 아연과 같은 미네랄이 풍부하다.

포함된 화합물 중 하나인 루테인은 항산화제의 역할을 하며, 시각 문제 예방에 도움이 된다. 보다시피, 이 식품은 많은 건강상 이점을 선사한다. 그러니 꼭 더 많은 양을 섭취해야 한다!

아보카도 샐러드 레시피

1. 해산물 샐러드

시도해 볼만 한 아보카도 샐러드 5가지

해산물 샐러드는 인체에 많은 필수 미네랄을 제공한다.

해산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요리를 매우 좋아할 것이다. 또한 홍합은 칼슘, 철분, 요오드를 제공하며, 달걀은 단백질을 제공한다. 이러한 두 재료를 아보카도의 특성과 결합하면 샐러드를 특별한 요리로 만들 수 있다.

재료

  • 아보카도 2개
  • 절인 홍합 통조림 2캔
  • 삶은 달걀 1알
  • 소금과 후추 (맛내기용)
  • 바질 (선택 사항)

만드는 법

  • 먼저 아보카도의 껍질을 벗긴 뒤 얇게 썰어 준다.
  • 달걀을 깍둑썰기한다.
  • 아보카도와 홍합을 섞는다.
  •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한다.
  • 그런 다음 달걀로 장식을 하고 바질 잎을 올린다.
  • 마지막으로 절인 홍합으로 맛을 낸다.

2. 모차렐라 치즈를 곁들인 아보카도 샐러드

이 레시피의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5분만 있으면 샐러드를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무더운 여름날에 즐기는 훌륭한 전채 요리가 될 수 있다. 또 어떻게 먹을 수 있을까? 토스트 위에 올려 먹어도 좋다. 깜짝 놀랄 만한 맛이니, 꼭 한번 시도해 보자!

재료

  • 토마토 5개
  • 슬라이스 모차렐라 치즈 450g
  • 아보카도 2개
  • 바질 (맛내기용)
  • 소금 (맛내기용)
  •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맛내기용)

만드는 법

  • 먼저 아보카도의 껍질을 벗긴 뒤 얇게 썰어 준다.
  • 토마토도 얇게 썰어 준다.
  • 그런 다음 아보카도, 토마토, 모차렐라 치즈를 겹겹이 놓는다.
  • 샐러드에 간을 하고 올리브 오일을 뿌린다.
  • 마지막으로 바질 잎을 고명으로 올린다.
  • 이렇게 하면 아보카도 샐러드가 모두 완성이다!

3. 아보카도 병아리콩 샐러드

시도해 볼만 한 아보카도 샐러드 5가지

샐러드에 병아리콩을 넣으면 양질의 단백질과 섬유질 섭취를 늘릴 수 있다.

콩류는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이다. 콩을 식단에 포함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아래에서 소개하는 독창적인 샐러드는 콩을 섭취하기에 훌륭한 방법이다.

재료

  • 익힌 병아리콩 200g
  • 아보카도 1개
  • 토마토 2개
  • 양상추 (맛내기용)
  • 고수 잎 (맛내기용)
  •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맛내기용)
  • 식초 (맛내기용)
  • 소금 (맛내기용)

만드는 법

  • 먼저 양상추를 잘라 그릇에 깔아 준다.
  • 아보카도의 껍질을 벗겨 얇게 썰어 주거나 깍둑썰기한다.
  • 다음으로 양상추를 깔아 둔 그릇에 토마토, 아보카도, 병아리콩을 올린다.
  • 마지막으로 올리브 오일과 식초로 간을 하고 맛을 낸다. 잘게 썬 신선한 고수를 고명으로 올린다.

4. 아보카도 참치 샐러드

생선은 매주 식사 메뉴에 포함되어야 하므로,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씩은 생선을 섭취하도록 하자. 다음과 같은 샐러드는 이러한 식사로 섭취하기에 훌륭한 음식이다.

재료

  • 오이 1개
  • 아보카도 2개
  • 참치 큰 통조림 1개
  • 양파 1개
  • 소금과 후추 (맛내기용)
  • 올리브 오일 (맛내기용)

만드는 법

  • 먼저 오이를 씻어 깍둑썰기한다.
  • 그런 다음 아보카도의 껍질을 벗긴 뒤 깍둑썰기한다.
  • 양파는 껍질을 벗겨 잘게 썬다.
  • 참치 통조림의 물을 버린다.
  • 마지막으로 모든 재료를 섞어 간을 하고 맛을 낸다.

5. 매콤한 아보카도 샐러드

시도해 볼만 한 아보카도 샐러드 5가지

샐러드에 매콤한 맛을 더해 손님을 깜짝 놀라게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아보카도 샐러드는 매우 독창적이다. 모든 사람과 특히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손님에게 놀라움을 선사하는 완벽한 요리가 될 수 있다. 지금부터 이 샐러드를 어떻게 만드는지 살펴보자!

재료

  • 아보카도 2개
  • 적양파 1개
  • 무 6개
  • 달걀 1알
  • 훈제 연어 100g
  • 레몬 2개의 즙
  •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4숟갈
  • 맛내기용 소금
  • 맛내기용 고수 잎
  • 고추 2개 (선택 사항)

만드는 법

  • 먼저 달걀을 삶아 껍질을 벗긴다. 4등분으로 잘라 따로 보관해 둔다.
  • 아보카도의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한 뒤 깍둑썰기한다.
  • 양파는 껍질을 벗겨 잘게 썰어 준다.
  • 무를 얇게 썬다.
  • 훈제 연어를 작은 크기로 깍둑썰기한다.
  • 그릇에 모든 재료를 넣고 소금, 레몬즙, 올리브 오일로 맛을 낸다.
  • 마지막으로 미리 씨를 발라 잘게 썰어 둔 고추를 넣어 더 매콤한 맛을 내고 다진 고수 잎과 함께 뿌려 준다.

보다시피, 아보카도는 활용도가 높은 과일이므로 주저 말고 모든 요리에 넣어 보자. 생선, 해산물, 달걀, 콩류 등과 같은 재료를 섞고 조화하여 온갖 종류의 아보카도 샐러드를 만들 수 있다.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재료를 활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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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글의 믹스 샐러드 레시피는 여러 가지 재료를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항산화 성분, 비타민, 무기질 등의 영양분을 더 많이 섭취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샐러드는 메인 요리에 곁들여 먹기에 좋으며 칼로리가 높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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