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도를 북돋는 자연 요법 7가지

· 12월 24, 2018
햇빛을 받는 것과 같이 간단한 방법으로 정서와 신체의 건강을 개선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가? 리비도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이 글을 읽고 더 알아보자.

이 글에서는 리비도를 북돋는 자연 요법 7가지를 소개한다. 리비도 부족에는 정서적 문제, 스트레스, 영양 부족, 심리적 장애, 약물의 부작용, 호르몬의 불규칙 등 여러 가지 원인이 있다. 잠시 일시적인 상황일 수도 있고, 이미 만성적 문제가 되었을 수도 있다.

보통 낮은 리비도로 인해 우리는 불안정성을 느끼며, 신뢰가 동반되지 않은 채 차분히 해결되지 않을 상황 시에 관계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우리는 아래의 글에 쉽고 자연적인 방법으로 리비도를 북돋을 수 있는 음식과 치료 기법을 소개한다.

남자와 여자의 리비도

리비도를 북돋는 자연 요법 7가지

여자가 특정 나이에 이르면 성욕을 잃는다는 고정 관념은 요즘 세상에는 구식이 되어버렸다. 스트레스가 가득한 하루와 좋지 못한 식습관으로 가득한 현대의 생활이 리비도의 문제를 야기할 수 있다. 이는 여자와 남자 모두에게 해당한다.

그렇기 때문에 스스로 판단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리비도가 떨어진 이유들을 분석하고 자연 치유법과 기법을 통해 고쳐보자. 전반적인 웰빙을 개선하면서 동시에 더욱 활동적이고 건강한 성생활을 즐겨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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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비도를 북돋는 자연 요법 7가지

1. 시나몬과 꿀

맛있는 향신료인 시나몬은 몸을 자극하고 온도를 높이는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리비도가 낮은 사람들에게 딱 필요한 2가지 효과임에 틀림없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꿀과 시나몬이 만나면 에너지를 공급하는 영양분 풍족한 치유제를 얻을 수 있다.

매일 아침 실론 시나몬을 솔솔 뿌린 꿀을 한 스푼 먹자.

실론 시나몬은 여타 시나몬 가루에 비해 가격이 비싸지만 약효 성분이 풍부히 들어가 있다.

2. 마카 스무디

리비도를 북돋는 자연 요법 7가지

많은 사람들은 과일과 채소로 이루어진 스무디를 자주 즐긴다. 이 스무디를 통해 영양분이 풍부한 생과일과 채소를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스무디는 비타민과 무기질, 섬유소, 단백질, 지방산이 풍부해 몸 건강에는 훌륭한 선택이다. 스무디에 마카 파우더를 뿌리면 정력이 강화되고 더욱 더 많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고혈압이나 불안 증세를 앓고 있다면 마카 파우더를 뿌리기 전에 먼저 의사와 상담을 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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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일랑일랑 에센셜 오일

에센셜 오일은 관능을 자극하기에 아주 효과적인 천연 재료다. 향수, 침실 아로마 디퓨저, 마사지 오일 등 다양하게 사용해보자.

일랑일랑 에센셜 오일은 강력한 최음제 중 하나다. 바닐라, 자스민, 시나몬, 생강 등의 에센셜 오일도 훌륭한 최음 효과를 낸다.

4. 모든 것에 생강을 더하기

생강도 시나몬과 마찬가지로 약물에 의존하지 않고 리비도를 증가시키기에 적합한 자극적인 향신료다. 뿐만 아니라 생강은 소화에도 좋아 체중 감량을 돕는다. 몸에 저류된 수분을 제거하고 신진대사를 활성화하시키기 때문이다.

다음과 같은 레시피에 생강 파우더를 더해보자.

  • 주스와 스무디
  • 케이크와 디저트류
  • 레모네이드
  • 육류와 생선

5. 해조류

해조류에는 비타민B, 무기질, 섬유소, 단백질 등의 영양분이 풍부하다.

우리가 즐겨먹는 해조류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고, 대부분의 해조류는 우리 몸의 무기질을 보충해주기에 훌륭하다.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 된다.

6. 배치플라워 요법(Bach Flower Remedies)

리비도를 북돋는 자연 요법 7가지 배치플라워

배치플라워 요법은 모든 신체적, 정서적 문제에 대해 환상적인 치유법이 될 수 있다. 부작용이나 특정 약물과 부딪히는 일이 없기 때문이다.

리비도가 감소되었음을 알아챘다면 들장미(wild rose), 올리브(olive), 호두(walnut), 흰 밤(white chestnut) 등의 배치플라워 요법을 사용해보자.

이 요법의 전문가를 만나 내 상황을 설명하고 나에게 맞는 꽃을 처방받기를 추천한다.

7. 햇빛을 받자

마지막 팁은 바깥에 나가 햇빛을 받는 것이다. 물론 항상 상식을 적용하자. 햇빛이 강하지 않을 때 조금씩 말이다. 건강을 해치지 않으려면 아침이나 늦은 오후에 나가 햇빛을 쐬기를 추천하다.

햇빛에 태닝을 하면 리비도 역시 자극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