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성기를 애무하는 것만이 남성을 자극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다. 손으로 남성을 어루만지면 더 관능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남성의 흥분도를 높일 수 있다. 지금부터 손으로 남성을 자극하고 애무하는 기술 5가지를 알아보자.
섹스 토이나 상대방을 유혹하는 도구를 사용해도 좋지만, 손으로 직접 애무를 하면 분위기가 더 뜨겁게 달아오를 수 있다. 실제로 손은 남성의 성욕을 높이는 가장 좋은 도구다.
애무는 여성이 오르가슴을 느끼는 데 도움이 되므로, 많은 남성이 여성에게 애무를 해 주려고 한다. 하지만 남성도 애무나 마사지를 통해 파트너의 손길을 느끼는 것을 좋아한다. 애무는 특히 성관계 전이나 도중에 발기 부전을 경험한 남성의 발기력을 유지하는 데 좋은 방법이다.
아직 제대로 애무를 해 본 적이 없는가? 평소보다 훨씬 더 짜릿한 섹스를 원한다면 손으로 남성을 자극하는 기술을 활용해 보자.
남성을 자극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
솔직히 말하자면, 남성은 대부분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기를 선호한다. 하지만 파트너의 오르가슴을 높이고 만족스러운 관계를 할 수 있도록 찬찬히 여성의 몸을 탐색하는 시간을 갖는 사람도 많다.
문제는 많은 여성이 남성도 애무를 원한다는 사실을 간과한다는 것이다.
여성의 유혹과 육감적인 몸매는 섹스를 하기 전 남성을 흥분시키는 핵심 요인이다. 남성의 성욕을 높일 뿐 아니라, 좋은 발기력을 유지하여 열정적인 섹스를 나누는 데 도움이 된다. 이 점을 간과하면 섹스가 판에 박힌 단조로운 일상이 될 수 있다.
손으로 남성을 애무하는 기술
나에게 매력을 느끼는 남성을 자극하는 행위는 그다지 복잡하지 않다. 본능적으로 남성은 성관계를 하기 전에 다양한 감각을 경험한다.
하지만 남성에게 결코 잊지 못할 밤을 선사하고 싶다면 그를 더 안달 나게 할 수 있는 몇 가지 기술을 참고해 보자.
1. 손으로 남성을 애무하는 기술: 머리 쓰다듬기
그를 은근히 유혹하고 싶다면 머리를 쓰다듬어 보자. 두피에는 많은 신경 말단이 있어, 자극을 받으면 아찔한 전율을 느낄 수 있다.
입을 맞추면서 손끝으로 부드럽게 머리를 쓰다듬고 그의 반응에 주목해 보자.
더 읽어보기: 짜릿하고 즐거운 섹스 체위 8가지
2. 입술 어루만지기
남성을 자극하기 위해 바로 바지 안으로 손을 넣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파트너의 입술을 어루만지면 에로틱한 느낌을 낼 수 있다. 실제로 입술 피부는 모든 자극에 쉽게 반응하는 경향이 있다.
격정적인 키스를 하는 것도 좋지만, 손가락으로 그의 입술을 부드럽게 어루만져 보자.
3. 성기 만지기
손으로 남성을 자극하려면 결국 그의 성기를 만져야 한다! 성기를 애무하는 것은 남성의 흥분도를 단번에 높이는 방법이다.
섹스를 바로 하고 싶다면 그의 성기를 어루만지는 것보다 민감한 귀두 밑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것이 좋다.
- 손바닥과 손가락으로 귀두를 부드럽게 만진다. 손길이 거칠면 불편하거나 아플 수 있으니, 조심스럽게 쓰다듬어야 한다.
- 귀두를 오랫동안 만질 필요는 없다. 귀두 애무가 끝나면 손가락으로 성기를 감싼 뒤 위아래로 속도를 바꿔 가며 움직여 보자.
더 읽어보기: 남성과 여성의 오르가슴 생리학
4. 손으로 남성을 애무하는 기술: 회음부 자극하기
음낭과 항문 사이에 있는 성감대인 회음부를 제대로 자극하면 그를 새로운 세계로 인도할 수 있다.
회음부는 고환과 음경에 이어 세 번째로 민감한 부위이므로, 부드럽게 만지는 것이 중요하다.
손끝으로 회음부를 부드럽게 문지른 뒤 그의 반응이 괜찮으면 손가락으로 가볍게 누르면서 회음부를 훑어보자.
5. 고환 쓰다듬기
마지막 애무 지점으로 고환이 빠질 수는 없다. 고환은 상당히 민감한 부위이므로, 자칫 잘못하다가는 분위기가 완전히 깨질 수 있다. 그가 아프지 않을 정도로 부드럽게 만지는 것이 중요하다.
한 손으로 성기를 애무하면서 반대쪽 손으로 고환을 어루만져 보자. 물론 전희에는 정해진 시간이 없으므로, 시간에 쫓기듯이 급하게 할 필요는 없다. 두 사람 모두 상상력을 발휘하여 색다른 방식으로 서로의 몸을 탐색해 보자.
지금까지 소개한 기술은 남성을 자극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다만 손으로만 만지는 것보다 입술과 혀도 함께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잊지 말자.
참고 문헌
모든 인용된 출처는 품질, 신뢰성, 관련성 및 유효성을 보장하기 위해 저희 팀이 철저히 검토했습니다. 이 글의 참고 문헌은 신뢰할 수 있으며 학문적 또는 과학적 정확성을 갖춘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 Flynn KE, Lin L, Bruner DW, Cyranowski JM, Hahn EA, Jeffery DD, Reese JB, Reeve BB, Shelby RA, Weinfurt KP. Sexual Satisfaction and the Importance of Sexual Health to Quality of Life Throughout the Life Course of U.S. Adults. J Sex Med. 2016 Nov;13(11):1642-1650.
- Nummenmaa, L., Suvilehto, J. T., Glerean, E., Santtila, P., & Hietanen, J. K. (2016). Topography of Human Erogenous Zones. Archives of Sexual Behavior, 45(5), 1207–1216. https://doi.org/10.1007/s10508-016-0745-z
- Shafik A, Shafik AA, Shafik IA, El Sibai O. Percutaneous perineal electrostimulation induces erection: clinical significance in patients with spinal cord injury and erectile dysfunction. J Spinal Cord Med. 2008;31(1):40-3.
- Turnbull, O. H., Lovett, V. E., Chaldecott, J., & Lucas, M. D. (2014). Reports of intimate touch: erogenous zones and somatosensory cortical organization. Cortex; a Journal Devoted to the Study of the Nervous System and Behavior, 53, 146–154. https://doi.org/10.1016/j.cortex.2013.07.010
- Wise, N. J., Frangos, E., & Komisaruk, B. R. (2016). Activation of sensory cortex by imagined genital stimulation: an fMRI analysis. Socioaffective Neuroscience & Psychology, 6, 31481. https://doi.org/10.3402/snp.v6.3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