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하고 즐거운 섹스 체위 8가지

짜릿하고 즐거운 섹스 체위를 알고 있는가? 이 글에서 최고의 체위를 살펴보자.
짜릿하고 즐거운 섹스 체위 8가지

마지막 업데이트: 14 3월, 2022

한 자세로만 사랑을 나눈다면 섹스는 말 그대로 지루한 일이 될 것이다! 하지만 섹스의 매력은 다양한 체위와 변화가 의미하는 즐거움에 있다. 짜릿하고 즐거운 섹스를 원하는가?

창의력을 발휘하면 더 만족스러운 섹스를 할 수 있다. 다양한 섹스 체위는 욕구, 변화, 열정을 통해 쾌감을 촉진하고 서로를 자극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물론 사랑을 나눌 때는 두 사람 간의 소통이 핵심적인 역할을 하므로, 어떤 자세를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확실하게 알아야 한다. 오르가슴을 느끼려면 좋은 소통이 필수적이라는 점을 잊지 말자.

더는 부끄러워하지 말고 서로에 관해 깊게 알아가 보자. 솔직한 대화를 나누면 성생활에 더 큰 자극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체위를 시도하는 이유

성생활은 신체 건강과 정서 건강에 다양한 방식으로 도움을 준다.

그중에서도 특히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쉽게 잠들며 기분을 개선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섹스가 판에 박힌 지루한 일상이 되면 흥미 자체가 사라질 수 있으니, 새롭고 다양한 체위를 통해 자극을 주는 것이 좋다!

참고 자료가 필요하다면 고대 인도의 성애에 관한 경전인 카마수트라를 읽어 보자. 물론 카마수트라에서 제안하는 다양한 예술 행위와 체위 중 두 사람에게 가장 잘 맞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여성의 오르가슴을 촉진하고 싶다면 클리토리스(음핵)를 자극해야 한다. 한편 심리적인 흥분을 원한다면 더 자극적으로 느껴지는 자세를 시도해 보자.

지금부터 두 사람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최고의 섹스 체위를 함께 살펴보자.

짜릿하고 즐거운 섹스 체위 8가지

연인마다 자주 시도하는 체위가 하나쯤 있을 것이다. 성욕에 불을 붙이는 몇 가지 섹스 자세는 다음과 같다.

1. 짜릿하고 즐거운 연꽃 자세

짜릿하고 즐거운 섹스 체위 8가지

오랫동안 서로의 눈을 보면서 천천히 함께 사랑을 나누고 싶다면 연꽃 자세를 시도해 보자.

연꽃 자세는 로맨틱한 체위이지만, 격한 섹스를 원하는 커플에게도 좋다. 또한 여성이 리듬을 주도하는 체위이니, 두 사람 모두 짜릿한 느낌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2. 다리를 어깨에 올린 자세

이 자세로 섹스를 하면 성기를 더 깊게 삽입할 수 있다. 여성이 연인의 어깨에 다리를 올리면 오르가슴을 더 쉽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3. 침대 끝에 앉아서 하는 자세

이는 격한 섹스를 나눌 수 있어, 많은 사람이 상당히 좋아하는 체위다.

여성이 침대 끝에 걸터앉은 남성 위에 올라타 리듬을 주도하면 된다.

4. 짜릿하고 즐거운 스푸닝 자세

짜릿하고 즐거운 섹스 체위 8가지

스푸닝 자세는 서로를 자극하면서도 로맨틱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체위로, 침대나 편한 곳에서 누운 채로 할 수 있다.

스푸닝 자세는 두 사람 모두에게 짜릿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지만, 클리토리스를 자극할 수 있어 여성에게 특히 만족스러운 체위다.

심지어 임산부에게도 좋은 체위이니, 배우자와 함께 사랑을 나눌 때 한번 시도해 보자!

5. CAT 체위

정상 체위의 변형 자세인 CAT 체위는 클리토리스를 강하게 자극할 수 있다. 실제로 다양한 연구를 통해, 훨씬 더 많은 여성이 CAT 체위로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CAT 체위로 섹스를 하려면 정상 체위에서 남성이 상체를 조금 더 들어야 한다. 또한 몸을 흔들듯이 움직여야 성기의 윗부분으로 클리토리스를 자극할 수 있다.

6. 벽에 기댄 채 하는 자세

짜릿하고 즐거운 섹스 체위 8가지

벽에 기댄 채 섹스를 할 때는 벽을 지지대로 삼아야 한다. 물론 벽에 기댄 채 섹스를 하려면 남성이 여성을 안아 들고 섹스를 할 수 있을 만큼 힘이 있어야 한다.

이 자세로 섹스를 하면 남성이 상황을 주도하는 듯한 분위기를 낼 수 있으며, 두 사람 모두에게 상당히 짜릿한 경험이 될 수 있다.

7. 짜릿하고 즐거운 후배위

후배위는 가장 흔하고 대표적인 체위이지만, 성욕을 자극하고 특히 남성에게 상당히 만족스러운 섹스가 될 수 있다. 후배위는 동물의 교미 행위에서 착안한 자세로, BDSM 성향의 연인들을 자극하는 분위기를 낼 수 있다.

특히 후배위는 오르가슴을 쉽게 느낄 수 있는 섹스 자세다!

이 자세로 섹스를 하려면 여성이 네발로 기는 듯한 자세를 취해야 한다. 남성은 여성의 허리를 잡고 섹스를 시작하면 된다. 두 사람의 성적 취향에 따라 여성의 몸을 부드럽게 어루만지거나 손바닥으로 엉덩이를 때릴 수 있다. 심지어 격한 섹스를 원하는 사람들은 여성의 머리를 가볍게 쥐기도 한다.

8. 리버스 카우걸

리버스 카우걸은 시각적인 자극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체위다.

리버스 카우걸 자세는 여성 상위 자세와 비슷하지만, 서로 마주 보는 것이 아니라 여성이 뒤를 돌아야 한다. 뒤를 돈 상태에서 남성의 위에 올라타 그의 무릎에 기대에 동작을 제어하면 된다.

요가의 소고양이 자세처럼 동작을 취하면 두 사람 모두 시각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큰 자극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연인과 다양한 체위를 시도하면 짜릿하면서도 건강하게 사랑을 나눌 수 있다. 관계를 할 때는 서로 소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점을 잊지 말자. 연인의 오르가슴을 자극하면 두 사람 모두에게 잊지 못할 밤이 될 것이다!

이 글은 어떤가요?
섹스가 운동보다 칼로리 소모량이 많을까?
건강을 위한 발걸음
읽어보세요 건강을 위한 발걸음
섹스가 운동보다 칼로리 소모량이 많을까?

섹스가 운동보다 칼로리 소모량이 많을까? 분명 언젠가 한 번쯤 이러한 생각이 머릿속에 스쳐 지나간 적이 있을 것이다. 실제로 뜨거운 밤을 보내면서 쉬지 않고 몸을 이리저리 움직이면 심장 강화 운동을 하는 것과 별반 다를 바가 없다.



  • Vatsyayana, M. (2011). Kama sutra. Nova Fronteira.
  • Eichel, E. W., De Simone Eichel, J., & Kule, S. (1988). The technique of coital alignment and its relation to female orgasmic response and simultaneous orgasm. Journal of Sex & Marital Therapy14(2), 129-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