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성감대는 정말 다양해서 우리가 아직 잘 모르고 있는 것들도 많다. 성감대란 자극을 받으면 성적으로 반응하게 되는 민감한 신체 부위를 말한다. 성감대를 자극하면 더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파트너 여성의 몸을 탐색해 성감대를 찾아내는 게 중요하다.
여성의 성감대
귀
귀는 매우 성적인 신체 기관으로 여겨지지만 동시에 쉽게 간과되는 부위이기도 하다. 성 관계를 할 때 탐색하기 좋은 신체 부위이다.
귀에는 감각 수용체가 여러 개 있다. 모든 신경이 끝나는 부위이기 때문에 귀를 애무하면 오르가즘 강도를 높이거나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 파트너의 귀를 부드럽게 만져보자. 혀를 사용해 외이를 부드럽게 어루만지고, 엽을 핥아보자.
- 귀 엽을 부드럽게 키스하거나 입술로 마사지해 보자. 입으로 살짝 깨물어도 좋다.
- 파트너가 만족하는 것 처럼 보인다면 더 적극적으로 애무 해도 좋다.
더 읽어보기: 매력적인 여성으로 만드는 8가지
입술
입술은 가장 노출된 부위의 성감대로 피부 표면에 가까이 위치해 있는 신경의 끝이 모여있는 부위이다(신경 끝이 손가락 끝보다 100배 더 많다). 입술은 조금만 만져도 행복을 담당하는 호르몬이 분비된다. 기분이 좋아지며, 감정뿐만 아니라 생식기 부위에도 영향을 미친다.
- 입술을 자극하는 방법은 정말 많다. 입술에 키스하지 않고, 입술 주변에 키스해도 충분히 자극이 된다. 결혼한 지 오래된 부부라 해도 뜨겁게 키스하는 게 아무 일이 아닐 수는 없다. 키스는 부부 관계를 더 탄탄하게 해준다.
목
목 뒤는 사람들이 많이 관심을 가지는 부위는 아니지만 사실 정말 섬세한 부위이다. 파트너를 꼭 껴안고 목에 키스해보자. 정말 좋아할 것이다!
가슴
대부분의 남성들이 여성의 가슴에 반하지만, 제대로 자극하는 방법을 알아두는 게 좋다.
가슴을 너무 세게 잡거나 당기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부드럽게 하자. 파트너의 반응을 보면 좋아하는지, 싫어하는지 알 수 있으므로 파트너의 반응을 잘 살피며 애무하자.
허벅지 안쪽
손가락으로 허벅지 안쪽을 부드럽게 만져보자. 아마 파트너는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될 것이다. 무엇을 원하는지는 상상에 맡긴다. 허벅지 안쪽은 파트너의 몸을 감싸기 위한 것이 아니다. 허벅지 안쪽은 정말 민감한 부위로 키스하거나 애무하면 좋은 부위이다.
- 더운 여름, 얼음 조각으로 허벅지를 부드럽게 문질러보자.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질
질이 성감대라는 것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듯하다. 다만 많은 남성들이 서둘러 삽입을 하려고만 한다. 서두르지 말고, 놀이를 해보자. 창의적으로 하되 부드럽게 하자. 가장 자극을 많이 받는 성감대이지만 예민한 부위이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더 읽어보기: 애인이 지겹게 느껴질 때
아랫배
배꼽과 골반 사이는 잘 알려지지 않은 성감대이다. 배꼽과 골반 사이 뒤쪽이 G 스팟이기 때문에 이 부위를 자극하면 성적으로 흥분된다. 이 부위는 민감할 뿐만 아니라 가볍게 자극해도 다른 신체 부위로의 혈류가 촉진된다. 아랫배는 질, 클리토리스와 가까워 이 부위를 애무하면 여성들은 더 흥분한다.
아랫배를 손으로 살짝, 그리고 부드럽게 누른다.
파트너의 반응을 보면 그녀가 만족하는지, 아닌지 알 수 있다. 성생활을 즐기기 위해서 우리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노력할 수 있다. 입술, 이빨, 혀를 사용해 빨거나 핥는 등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해보자. 시도해보면 성적으로 가장 흥분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둘 다 더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참고 문헌
모든 인용된 출처는 품질, 신뢰성, 관련성 및 유효성을 보장하기 위해 저희 팀이 철저히 검토했습니다. 이 글의 참고 문헌은 신뢰할 수 있으며 학문적 또는 과학적 정확성을 갖춘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 Nummenmaa, Lauri & Suvilehto, Juulia & Glerean, Enrico & Santtila, Pekka & Hietanen, Jari. (2016). Topography of Human Erogenous Zones. Archives of Sexual Behavior. 45. 10.1007/s10508-016-0745-z.
- Komisaruk,B. R.,& Whipple, B. (2005). Functional mri of the brain during orgasm in women. Anual Review of Sex Research, 16, 62–86.
- Schober, J.; Weil, Z.; Pfaff, D. (2011). “How generalized CNS arousal strengthens sexual arousal (and vice versa)”. Hormones and Behavior. 59 (5): 689–695.
- Jerrold S. Greenberg, Clint E. Bruess, Sara B. Oswalt (2014). Exploring the Dimensions of Human Sexuality. Jones & Bartlett Learning. pp. 102–104. ISBN 1449648517.
- Piccini, Meghan., Zito, Patrick.(2020).Anatomy, Head and Neck, Lips. https://www.ncbi.nlm.nih.gov/books/NBK507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