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애플 사이다 식초, 꿀을 이용해 질병 치료하기
이 글에서는 마늘, 애플 사이다 식초, 꿀을 이용해 질병을 치료하는 방법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건강한 음식으로 식사하는 것은 습관이 되어야 한다. 그래야 우리 건강도, 삶의 질도 개선된다. 요즘은 언뜻보기에는 모르지만 알고보면 건강하지 않은 생활습관, 나쁜 식습관으로 인해 여러가지 질병에 걸리는 사람들이 정말 많다.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지 않으면 시간이 지나면서 여러가지 증상이 나타나기 마련이다. 신체 기능이 제대로 기능하고,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영양분을 제대로 섭취해야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마늘, 애플 사이다 식초, 꿀을 섭취하면 건강에 한 발자국 더 다가갈 수 있다. 정말이다! 이 세 가지 재료는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것들이다. 건강에 정말 좋고, 암 같은 질병도 예방하는데 도움된다.
마늘
마늘이 건강에 좋다는 것은 이미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있다. 특히 생 것으로 먹는게 가장 좋다. 마늘에는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액 순환을 향상 시키는데 도움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마늘에는 셀레늄도 함유되어 있다. 셀레늄은 세포 손상을 예방하고, 원래로 회복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성분이다. 또 활성 산소도 제거해준다. 연구진들은 이러한 마늘의 성분과 암 예방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밝혔다.
마늘에는 항균 성분도 함유되어 있다. 균, 바이러스, 박테리아를 제거하는데 도움되고, 감염, 독감이나 감기로부터 보호해준다.
애플 사이다 식초
애플 사이다 식초는 늘 부엌에 구비되어 있는 재료다. 요리를 할 때 사용하지만 약효도 있어 여러가지 건강 문제에 사용하기도 한다. 알레르기나 여드름, 부비동염, 독감, 고콜레스테롤, 칸디다 균 감염, 만성 피로, 접촉성 피부염, 통풍, 관절염, 위산 역류같은게 해당된다.
증류한 제품이나 합성한 것 대신 유기농 애플 사이다 식초를 선택하자. 그래야 이런 효능을 볼 수 있다.
꿀
세계에서 가장 좋은 천연 항생제로 여겨지는 꿀은 백혈구와 면역력을 강화시킨다. 백혈구는 감염, 독감이나 감기를 이겨내는데 도움된다. 상처를 치료하고, 기침을 진정시키며 치유 속도도 가속화하고자 할 때 사용해도 된다.
마늘, 애플 사이다 식초, 꿀을 이용해 천연 치료제 만들기
세 가지 재료 모두 건강에 좋다. 여러가지 질병을 치료하는데 꽤 효과적이다. 이 식품들을 섞어 같이 섭취하면 효과가 더 커진다. 마늘, 애플 사이다 식초, 꿀을 섞으면 고혈압을 낮추고 감기나 감염, 암이나 천식, 관절염, 불임 같은 만성 질환에도 효과적인 자연 치료제가 된다.
여러 연구들은 이 세 가지 재료를 섞으면 암 세포를 치료하는데 정말 효과적이라는 것을 밝혔다. 이것을 복용한 환자들 상태가 정말 좋아진 것이다.
이 레시피에 세 가지 재료 외 다른 재료는 필요하지 않다. 세 가지 재료는 모두다 저렴하고 쉽게 구할 수 있는 것들이다.
재료
- 애플 사이다 식초 1 컵 (250 ml)
- 유기농, 저온 살균되지 않은 꿀 1 컵 (400 g)
- 마늘 10 쪽
만드는 방법
유리 병에 모든 재료를 넣고, 90초간 잘 흔든다. 5일 내에 먹는게 가장 이상적이다. 5일이 지나면 성분이 사라지기 시작하기 때문이다. 냉장고에 보관해둔다. 이때 두껑을 잘 닫아야한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2T을 먹자. 맛이 지겨워지면 물이나 주스에 타 마셔도 된다. 이것을 먹은 후 2주가 지나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