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사이다 식초 6가지 활용법

· 3월 13, 2016

거의 대부분 사과 사이다 식초,를 요리에 사용한다. 건강에 좋을 뿐만 아니라 색다른 맛을 내기 때문이다. 하지만 사과 사이다 식초,를 요리에 쓰지 않고, 다르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자.

사과 사이다 식초는 자연 치유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질병을 치유하는 자연 요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사과 사이다 식초는 음식의 맛을 내는 것 뿐만 아니라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하고 머릿결을 찰랑거리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정원을 더 아름답게 하고, 또 딸국질을 멈추게 하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잘 알려지지 않은, 사과 사이다 식초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완벽한 제초제

6-2

정원을 아름답게 꾸밀려는 사람이라면, 이것이 간단한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시간과 비용이 들고, 특히 기생충은 당신이 잘 가꿔놓은 것을 다 망쳐놓는다. 제초제는 비용이 많이 들 뿐만 아니라, 당신과 당신의 애완동물의 건강을 헤칠 위험이 있어 제초제로 사과 사이다 식초를 사용할 것을 권한다. 사과 사이다 식초는 저렴하고, 자연성분이며 사용하기도 간편하다.

딸국질 멈추기

6-3

딸국질을 확실하게 멈추게 하는 방법이 아직 없다. 하지만 사과 사이다 식초를 마시면 그 불편함에서 벗어나 훨씬 편안해질 수 있다. 시도해보아도 잃을 건 없으니 뭐가 나을까… 이것은 완전히 자연 성분이다.

목의 통증

6-4

사과 사이다 식초는 훌륭한 목 진통제이다. 이 식초를 목 통증이나 감염에 사용하면 좋다. 입에 식초 맛이 남아 약간은 불편할 수 있지만, 인후통을 치료하기 위한 제일 좋은 방법이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완전히 나을 때 까지 하루에 세 번, 사과 사이다 식초로 가글하자.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아 통증이 없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근육 이완제

6-5

어떤 종류의 운동이든 간에, 목표를 달성하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우리가 운동을 할 때 몸이 생산하는 젖산으로 인해 근육통이 생긴다.

일상생활을 탈 없이 하기 위해서는 근육을 풀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다: 깨끗한 천에 사과 사이다 식초를 묻혀 통증이 있는 부위에 20~30분간 올려놓자. 식초는 자연 근육 이완제로 작용한다.

얼룩 제거제

6-6

사과 사이다 식초를 천연 얼룩 제거제로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옷에 땀 자국이 베였을 때 이 방법으로 해보자. 이 방법은 간단하다: 화이트 식초 몇 방울을 땀 자국이 베인 옷에 떨어뜨려 약간 비빈 후, 5분간 놔두자. 5분 후 헹궈 말리면 새것같은 옷이 될 것이다.

헤어 케어

6-7

분명히 유용할 것이다. 사과 사이다 식초는 자연 성분이고 슈퍼마켓에서 파는 린스보다 저렴한데도 머리카락을 부드럽고, 찰랑거리며 반짝거리게 만든다. 머리를 감은 후 이것을 바르면 된다.

이 글에서 도움을 받아, 사과 사이다 식초를 다양하게 활용해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