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을 가늘게 하는 4가지 팁

· 3월 13, 2016

굵은 목 은 이쁘지도 않고, 원래의 나이보다 더 나이들어 보이게 하는 요인이기도 하다. 목을 가늘게 하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성형수술을 하지만, 축 늘어진 을 가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한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 읽어보자!

처진 을 매끈하게 방법

“처진 턱은 왜 제일 눈에 잘 띄는 곳에 있는 걸까?” 기본적으로 턱 아래의 근육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잘 처진다. 피부에 수분이 없어지고 탄력이 없어지는 것은 피부가 처지기 시작했고 얼굴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뜻이다. 하지만 지금부터 소개하는 방법을 따라 조금만 노력하면 목을 가늘게 만들 수 있다. 어떻게 하는지 배워보자!

1. 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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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은 외모에도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독소를 배출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과 비타민이나 피부의 탄력에 영향을 미치는 미네랄을 잘 섭취하는게 중요하다. 건강에 좋은 천연 주스나 쉐이크는 다음과 같이 만들 수 있다.

1. 사과 & 비트 주스: 맛도 좋고, 영양가 있는 이 주스는 독소를 배출시키고 체액 저류를 방지해준다. 음식을 먹기 전에 이 주스를 한 잔 마시면, 소화에도 도움이 되고 포만감도 생긴다. 또 피부에도 좋다. 완벽한 천연 해독제이다.

2. 메론 주스: 이것도 제일 좋은 주스 중 하나이다. 메론은 피부 톤을 재생시키는데 도움이 되고, 턱 아래 보기 싫은 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해준다. 물 1컵과 메론을 잘 갈아 마시면 좋다. 맛도 좋고, 건강한 주스이다.

3. 라임 & 민트: 이것은 산화방지제, 클렌져이자 피부를 재생시키는데 탁월하다. 라임 주스는 우리 몸에 있는 활성산소와 싸우는 항산화 물질이 적당량 함유되어 있다. 그뿐만 아니라, 클렌징 성분은 체액 저류를 방지해주고 독소를 배출 시키는데 도움된다. 라임을 민트와 섞으면 액체타입 피부 재생제가 된다.

2. 탄력을 위한 비타민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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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를 탄력있게 하는데 필수적인 비타민 E를 많이 섭취할 것을 추천한다. 녹색 잎 채소를 더 많이 먹거나 현미, 식용 소맥유, 밀, 콩, 견과류와 사과를 더 많이 먹으면, 비타민 E를 더 많이 섭취하는 샘이 된다. 건강을 위해서 비타민 섭취를 늘리고 싶다면 의사와 상담 하자.

3. 마스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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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배아 오일로 만들어진 팩은 처진 턱을 탄력있게 하는데 도움이 되는 방법이다. 밀배아에는 피부 톤을 개선시키고, 턱선의 피부를 탄력있게 하는 비타민 E가 많이 함유되어 있다. 턱선과 목에 밀배아팩을 해보자. 조금씩 그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때때로 간단한 방법이 값비싼 크림보다 낫다.

잠자리에 가기전에 동그란 면직물을 이용해 밀배아 오일로 목을 마사지해보자. 이때 목에서 턱선으로, 위로 쓸어주며 10-15분간 마사지한다. 간단하다!

4. 턱 살을 탄탄하게 하는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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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간단한 운동이 더 젊어보이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 부위의 피부는 근육에 붙어있어 이 근육을 운동시켜주면, 피부도 자연스럽게 운동이 된다. 중요한 것은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인데, 그 방법은 다음과 같다:

  • 처음으로 할 운동은 간단하다: 혀를 입천장으로 움직여가며 시계 방향으로 원을 그려보자. 이때 허리를 바르게 펴고 입은 다문 상태를 유지한다. 이 운동은 턱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다. 10번씩, 이것을 하루에 세 번 반복하면 된다.
  • 아-에-이-오-우, 모음을 말하는 이 운동도 중요하고 재미도 있다. 입 모양을 크게 움직여가며 모음을 말해보자. 크게 소리를 지를 필요는 없고, 그냥 목과 입으로 소리를 내면 된다. 하루에 10번씩 반복해보자. 성대 근육을 운동하는 완벽한 방법이다.
  • 이런 운동을 하며 웃어보자. 가능한한 목 근육을 긴장시키면서 미소를 지어보자. 환벽하다! 10번씩 반복한다. 계속 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금까지 설명한 목을 가늘게 하는 팁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