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 » 섹스

서서 하는 섹스 자세 6가지

서서 하는 섹스는 일상적으로 하는 섹스에서 벗어나 집 안 구석구석을 탐험하면서 환상을 이루고, 즐겁게 섹스를 할 수 있는 색다른 방법이다.

서서 하는 섹스 자세 6가지

서서 하는 섹스는 많은 연인에게 꼭 필요한 즐겁고 관능적인 섹스 체위다. 항상 습관적으로 섹스를 하던 침대에서 벗어나 집 안의 여러 곳에서 욕구를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구실이 된다. 벽이나 기둥에 기대어 섹스를 해 본 적이 있는가?

물론 두 사람 모두가 기대지 않고 섹스를 할 수도 있지만, 균형 감각을 유지하려면 상당한 노력이 필요하다!

선 채로 섹스를 하면 아드레날린이 분출되면서 두 사람 모두 절정을 느낄 수 있다. 솟구치는 에너지를 활용하여 즐거운 경험을 시도해 보면 어떨까?

서서 하는 섹스 자세

서서 하는 섹스 자세 6가지

1. 벽에 기댄 자세

이 자세로 섹스를 하려면 먼저 마주 보고 선 상태에서 여성이 남성의 상체에 매달려야 한다.

여성은 다리로 남성의 몸을 꼭 끌어안고, 남성은 여성이 벽에 기댈 수 있게 부드럽게 걸음을 옮긴다.

이렇게 하면 남성이 균형을 유지하면서 더 쉽게 성기를 삽입할 수 있다.

이 자세는 침실 벽이나 샤워실과 같은 다양한 곳에서 섹스를 할 수 있는 방법이다. 남성이 여성의 몸을 팔로 감싸 안으면서 앞뒤로 움직이면 성기를 더 깊게 삽입할 수 있다. 또한 두 사람 모두가 섹스를 주도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 자세가 익숙해지면 벽이나 다른 곳에 기대지 않고도 섹스를 시도해 볼 수 있다.

더 읽어보기: 아침에 하는 섹스의 장점

서서 하는 섹스 자세 6가지

2. 서서 하는 후배위

후배위는 많은 연인이 가장 좋아하는 섹스 자세다. 이는 흥분감을 자극하는 자세이며, 여성이 큰 노력을 하지 않아도 된다. 물론 후배위는 질 섹스와 항문 섹스가 모두 가능하다.

섹스 속도는 두 사람 중 한 명이 주도할 수 있다. 즉, 주도권을 잡은 사람은 자유롭게 상대방을 만족시킬 수 있다.

후배위는 꼭 침대 위에서만 할 수 있는 자세가 아니다. 서서 섹스를 하려면, 먼저 남성이 여성의 뒤로 가야 한다. 그런 다음 여성은 손으로 바닥을 짚지 않고 상체를 숙이면 된다.

3. 서서 하는 자세

이 자세로 섹스를 하려면, 남성이 여성 뒤에 선 상태에서 손으로 여러 곳을 만지면서 성기를 삽입해야 한다. 섹스를 하는 동안 맨살이 닿으면 두 사람 모두 절정을 느낄 수 있다.

이 자세의 가장 좋은 점은 손으로 자유롭게 서로를 자극할 수 있다는 것이다. 남성은 고개를 뒤로 젖힌 여성의 목에 키스를 할 수도 있다.

남성에게는 사정을 더 쉽게 조절할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다.

4. 손수레 자세

유연성이 있는 편이라면 이 자세를 시도해 보자. 손수레 자세로 섹스를 하려면 어느 정도 균형 감각이 있어야 한다.

여성은 물구나무를 선 상태에서 연인의 어깨에 다리를 올려야 한다.

남성은 자신의 키에 따라 다리를 살짝 구부린 뒤 성기를 삽입한다. 많이 움직일 필요는 없지만, 격하면서도 즐겁게 섹스를 할 수 있다.

5. 줄타기 곡예 자세

이는 어느 정도 신체 기술을 요구하는 자세이며, 제대로 하려면 인내심을 발휘해야 한다. 남성은 똑바로 선 상태에서 연인을 몸을 가로로 눕힌 채 들어야 한다. 이때 여성은 엎드린 상태를 유지하면서 한 손으로는 바닥을 짚고 다른 한 손은 위로 올리면 된다. 성기를 삽입하는 동안에는 균형을 유지해야 한다.

이 자세는 두 사람의 취향에 따라 질 섹스나 항문 섹스로 할 수 있다.

더 읽어보기: 물어보기 힘든 섹스 관련 질문 5가지

6. 비지터 자세

서서 하는 섹스 자세 6가지

서서 섹스를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자세는 바로 비지터 체위다. 이 자세로 섹스를 하려면, 자리에 선 채로 마주 보면서 성기가 닿도록 서로의 몸을 밀착해야 한다. 편하게 섹스를 하려면 다리를 살짝 구부리기만 하면 된다. 이 자세는 매우 간단하지만, 격하게 섹스를 할 수 있는 방법이다.

서서 하는 섹스, 삽입이 전부는 아니다

서서 하는 섹스는 삽입이 전부가 아니다. 서로 자위를 하거나, 애무를 해 주거나, 오럴 섹스를 하는 등 다른 방법으로도 할 수 있다. 서 있는 남성에게 오럴 섹스를 해 줄 때는 앞으로 살짝 숙이거나, 무릎을 꿇거나, 의자에 앉으면 된다.

반대로 남성이 여성에게 오럴 섹스를 해 줄 때는 여성의 앞에서 무릎을 꿇고 하면 된다. 아니면 어딘가에 기대어 허리를 굽힌 여성의 성기를 혀로 자극하는 방법도 있다. 애무를 하면서 손가락으로 외음부나 항문을 함께 만질 수도 있다.

서서 섹스를 할 수 있을까?

서서 하는 섹스는 두 사람 모두에게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다. 문, 욕실, 부엌, 거실과 같이 두 사람만 있을 수 있는 공간이라면 어디든 좋으니 침대에서 벗어나 새로운 곳에서 사랑을 나눠 보는 건 어떨까?

Bibliography

All the sources cited were thoroughly reviewed by our team to ensure their quality, reliability, relevance, and validity. The bibliography of this article was considered reliable and of academic or scientific accuracy.

  • Annie, S. (2016). El Kama Sutra en 169 posturas. Editions Asap.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