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

성욕을 증진시키는 6가지 자연 식품

매운 음식을 먹으면 혈액순환을 증진시키고 성생활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 고 있는가? 캡사이신 함량은 진통제의 효과의 결과와 같다.

성욕을 높이는 6가지 자연 식품

성욕을 증진시키는 음식, 음료 또는 약품들이 있다. 수천 년 전, 몸과 마음을 위해 올바를 결정을 내리는 데 초점을 맞춘 인도의 전통 의학인 아유르베다 요법에서도 특정 식품이 향이 성욕을 증진시키는 데 사용되었다. 성욕 감퇴는 종종 발생하며, 스트레스를 받고 빠르게 진행되는 생활에서는 더욱 그러할 것이다.

성욕 감퇴의 가장 큰 요인은 자기 자신이다. 과도하게 바쁘고, 음식을 제대로 챙겨 먹지 않고, 자신을 돌보지 않으면 자연스럽게 성욕이 줄어들 수 있다.

성욕이 감소하는 것을 경험하고 있는 사람에게 가장 좋은 최선의 조언은 일단 감퇴 속도를 늦추라는 것이다. 명상과 휴식을 취하고 규칙적인 운동을 하는 것과 더불어 곡물류, 식물성 위주의 음식을 식단에 넣어 섭취한다.

또한 일부 식단 변화는 직접적으로 성욕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성욕을 증진시키는 6가지 자연 식품

1. 카카오

성욕을 높이는 6가지 자연 식품

우선 생 카카오는 성욕을 높이는 효과를 비롯하여 많은 이점이 있는 슈퍼푸드이다. 이는 마그네슘, 인, 항산화제, 아르기닌, 메틸 사틴 등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더 읽어보기: 성욕을 높이는 5가지 허브

2. 호로파

성욕을 증진시키는 또 다른 맛있는 방법은 호로파의 씨에 있다. 고대 로마, 이집트, 그리스 사람들은 호로파를 자연 최음제로 사용하였다.

  • 인도에서는 사람들은 호로파 잎을 야채로 먹는다. 맛은 메이플 시럽이나 카라멜과 약간 비슷하고, 음식의 맛을 내기 위해 사용하기도 한다.
  • 수 세기 동안 남성과 여성의 성욕을 증진시키는 데 사용되어 왔다.
  • 호로파는 유방조직을 건강하게 개발하고 모유 발생을 촉진한다. 핵심을 호로파에 들어있는 피토스트로겐 덕분이다.

3. 향신료

성욕을 증진시키는 6가지 자연 식품

성욕과 신진대사를 증가시키기 위해 아유베르디 요법에서는 식단에 약간의 열을 더하는 것을 권장한다. 계피, 생강, 견과류는 복부와 골반 부위의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허브이다. 요즘은 캡슐 형태로도 소비할 수 있다.

이러한 향신료들은 특히 차와 같은 뜨거운 음료에 첨가하기 쉽다. 이 향신료들이 혈액순환을 돕는 효과는 성적 쾌감을 강화시킨다.

4. 대추 야자

대추 야자는 성생활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음식에도 달콤함과 풍부함을 더해 줄 것이다. 아랍 문화권에서는 성욕을 증진시키는 방법으로서 우유와 계피를 혼합했다. 

대추 야자는 섬유질과 많은 비타민, 무기질 등 건강에 필수한 다른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다. 건강한 생활을 할수록 성생활에 활력을 높일 수 있다.

5. 매운 음식

성욕을 증진시키는 6가지 자연 식품

아이를 간절히 원하는 여성들에게 매운 음식이 주는 이점에 대하여 들어 봤을 것이다. 더불어 매운 음식은 성욕을 증진시키는 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몸 전체에 순환을 자극하기 때문이다.

전반적으로 매운 음식은 무엇이든 캡사이신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성욕을 높여 줄 것이다. 매운 음식은 심장도 조금 더 빨리 뛰게 한다.

더 읽어보기: 성생활을 향상하는 6가지 습관

6. 은행

마지막으로 은행혈액순환을 증가시킨다. 골반 부위까지 혈액이 많이 흐를수록 자극이 심하고 오르가즘도 좋아진다. 사람들은 책상에 앉거나, 차에 앉거나, 소파에 앉아 많은 시간을 보내는데 이러한 습관들은 성욕을 감퇴시킬 수 있다. 순환이 필요한 곳의 순환을 어렵게 하기 때문이다.

쾌락의 중요성

전반적으로 건강한 성생활은 연애의 사랑하는 감정과 친밀감을 키워주는 데 도움이 된다. 수 세기 동안 남성과 여성은 성욕을 증진시키고 성생활에 즐거움을 되찾는 데 도움을 주는 식품들을 끊임없이 찾아왔다.

성욕을 만족시키는 일은 어려울 수도 있지만, 성욕이 감퇴했다고 완전히 사라지는 것도 아니므로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면 분명 개선될 수 있다.

참고 문헌

모든 인용된 출처는 품질, 신뢰성, 관련성 및 유효성을 보장하기 위해 저희 팀이 철저히 검토했습니다. 이 글의 참고 문헌은 신뢰할 수 있으며 학문적 또는 과학적 정확성을 갖춘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 González, M., Viáfara, G., Caba, F., Molina, T., & Ortiz, C. (2006). Libido and orgasm in middle-aged woman. Maturitas. https://doi.org/10.1016/j.maturitas.2004.07.003
  • Lucena Romero, M. Á. (2021). La dietética afrodisíaca a través del Manifiesto de los secretos del coito de al-Šayzarī (s. XIII). Anuario de Estudios Medievales51(2), 781–800. https://doi.org/10.3989/aem.2021.51.2.10
  • Natividad Sologuren, G., & Linares Torres, C. L. (2019). Vivencia de la sexualidad en el adulto mayor – Tacna 2016. Revista Médica Basadrina11(1), 30–36. https://doi.org/10.33326/26176068.2017.1.611
  • Paredes-Padilla, J. ., & Castro-Paniagua, W. G. (2021). Utilidad de Trigonella foenum-graecum en la leche materna como medicina alternativa y complementaria. Revista Médica Vallejiana10(2), 145–155. https://doi.org/10.18050/revistamedicavallejiana.v10i2.010
  • Parsons, A. (1985). Libido. Journal of Obstetrics and Gynaecology. https://doi.org/10.3109/01443618509071182
  • Orizano, A. N. L., & Zacarias, J. M. P. (2017). Las Neurociencias del Amor. 6ta Jornada Cientifica de estudiantes-FACISAL.
  • Waizel-Haiat, S., Waizel-Bucay, J., Magaña-Serrano, J. A., Campos-Bedoya, P., & Esteban-Sosa, J. E. S. (2012). Cacao & chocolate: seduction and therapeutics. Anales Médicos de la Asociación Médica del Centro Médico ABC57(3), 236–245. https://www.medigraphic.com/cgi-bin/new/resumenI.cgi?IDREVISTA=11&IDARTICULO=38396&IDPUBLICACION=4064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