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가즘의 5가지 유형과 방법

· 10월 12, 2016

성은 복잡하기 때문에, 많은 연인들이 성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시도를 하고, 스스로에 대해 더 잘 알기 위해 몸을 탐색한다.

덕분에 많은 여성들이 몸의 다양한 부분을 자극했을 때 각각 다른 오르가즘을 느낀다는 것을 관찰하게 되었다.

5가지 오르가즘 유형에 대해서 알아보자.

1. 클리토리스 오르가즘: 성공을 위한 열쇠

클리토리스는 여성의 성기에서 가장 잘 알려진 곳이며, 접근이 용이하기 때문에 오르가즘을 느끼기가 가장 쉽다. 이곳은 애무를 하기도 쉬우며, 여성도 이 부위의 자극을 좋아하고, 남성도 여성의 자극적인 반응을 알고 있다.

몇몇 사람들은 자위가 중요한 열쇠라고 말한다. 여성이 자신의 몸에 대해 알고 있다면, 성경험이 많지 않은 연인에게 방법을 알려 줄 수도 있다. 보통 여성 신체의 이 부위에 대해서는 이미 알고 있을 거라고 여기지만, 관계 중에 남성에게 알려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2. 질 오르가즘

질 또한 오르가즘을 느끼는 부위 중 잘 알려져 있으며, 내성적인 연인의 경우 이 오르가즘이 거의 유일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기도 하다. 질 오르가즘은 도달하기 가장 어려운 유형 중 하나이기 때문에, 단순히 삽입을 한다고 해서 지스팟을 자극하는 것은 아니다.

질 오르가즘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노력을 기울여 집중해야 한다. 방법이 복잡하긴 하지만, 오르가즘에 도달하면 매우 만족스럽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시도할 것을 권한다.

이를 위해서는 연인이 충분히 소통해야 한다. 질을 자극하기 위한 다양한 자세가 있기 때문이다. 서서 하기, 무릎 꿇기, 앉아서 하기, 뒤에서 하기, 옆에서 하기 등이 있으니, 자신들에게 잘 맞는 자세를 찾을 때까지 계속 시도하라.

어떤 사람들은 여성이 위에서 움직임을 조절하거나, 아래에서 남성이 골반까지 들어올 수 있도록 자세를 조절할 때 이 오르가즘에 도달할 수 있다고 말한다.

3. 혼합 오르가즘

혼합 오르가즘은 여성의 오르가즘 유형에서 가장 강렬한 것 중 하나로, 질과 클리토리스를 동시에 자극해 도달할 수 있다. 이는 완벽한 오르가즘으로 알려져 있으며, 여기에 도달하면 여성의 몸 전체가 떨리고 모든 자극에 민감해지게 된다.

강렬한 자극을 주는 지스팟에 더해, 외음부와 질 내부에 자극을 전하는 클리토리스까지 동시에 자극을 주기 때문에 이 오르가즘이 온다는 사실을 의외로 많은 여성이 모르고 있다.

다시 말하지만, 이 오르가즘은 양쪽을 동시에 자극할 때 도달할 수 있다. 처음에는 쉽게 되지 않으므로, 몸에 대한 기본적인 분석을 해야 한다. 여성이 적극적으로 설명하기를 권한다. 또한 여성이 위에서 해보거나 다양한 자세를 시도해 함께 찾아보라.

4. 금기 오르가즘

그렇다. 바로 당신이 생각하는 그곳이다. 항문. 몇몇 여성은 의심이나, 선입견, 두려움, 종교적인 이유 때문에 절대 시도하지 않으며, 또 다른 몇몇 사람들은 시도해보고 불편함이나 통증을 느끼기도 한다. 그러나 몇몇 여성은 항문을 많이 사용하고 더 나아가 환상적인 절정에 도달하기도 한다.

항문 또한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는 부위이다. 항문 사용에 익숙해지면 환상적인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다. 항문도 클리토리스처럼 아주 예민한 말단신경이 있어 최소한의 노력으로 희열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이다.

항문 자극은 손가락, 입, 그리고 물론 음경으로 할 수 있다. 먼저 보조 기구를 사용해 삽입을 보다 쉽게 하고, 오르가즘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항문 오르가즘에 도달하려면 청결함과 연인 사이의 소통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처음에는 불편하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좀 더 즐길 수 있다. 연인에게 시도해 보자고 제안하거나 거부 의사를 표현하기를 주저하지 말라.

5. 헬스 오르가즘

sport-and-orgasms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여성은 오르가즘에 도달하기 위해 남성이나 바이브레이터, 혹은 심지어 직접적인 성적 자극도 필요하지 않다. 여성은 운동을 통해서도 성적인 희열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새롭게 발견된 것이다.

어떤 여성은 매일 헬스장을 갈 수도 있고, 계단을 오르다가 특정한 자극을 느꼈을 수도 있다. 이런 자극이 운동으로 인한 성적 희열을 나타낸다.

이 오르가즘은 앞서 말한 오르가즘에 비하면 반도 미치지 못할지 모른다. 몇몇 여성들은 이런 성적 희열을 더 자주, 더 기분 좋게, 더 강렬하게 느끼려 한다. 복부 운동, 자전거, 에어로빅, 조깅 등을 통해 말이다. 시도해서 나쁠 건 없다.

미국 인디애나 대학의 성 건강증진 연구소가 최근에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운동 중 성적인 쾌감을 느끼는 여성이 크게 증가했다고 한다. 참가한 여성 중 45%가 복근 운동을 할 때 오르가즘을 느꼈다고 한다.

더 알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한다.

여성의 위대한 도전, 오르가즘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것은 여성에게 그다지 쉽지 않은 일일 수 있다. 특히 자신의 몸에 대해 잘 모른다면 더욱 그렇다. 이런 경우 다양한 오르가즘의 존재 자체가 불가능하게 여겨질 수도 있고,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것도 어렵게 느껴질 수 있다.

그러나 오르가즘에는 한 가지 종류만 있는 것이 아니고, 한 번에 다양한 오르가즘에 이를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오르가즘에 이르기 위해 필요한 것은, 복잡한 일은 제치고 스스로를 자유롭게 하는 것이다. 그러면 만족스러운 방법을 찾을 수 있다.  

또한 오르가즘의 가장 좋은 점은, 남성이 꼭 필요하지는 않다는 것이다. 여성 혼자서도 남성과 관계를 가질 때와 같은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다. 한국여성학에 실린 김현미 (1995)의 여성주의 성교육을 위한 모색에 따르면, 여성 스스로 성적인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토론이 보다 광범위하게 실시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