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자유롭게 하고 감정을 관리 할 수 있는 13가지 쉬운 계획

· 9월 5, 2017

비록 우리가 보기에는 연관이 없어보일지라도, 손동작은 우리의 마음을 깨끗이 하고 생각과 감정을 정리하려고 할 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기사에서 자세히 알아보자!

마음을 자유롭게 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결국, 당신의 두뇌는 당신이 원할 때마다 비우고 채울 수 있는 서랍과 같지 않다.

이는 주로 내면의 평화, 균형 및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는 능력을 제거하는 많은 감정들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들은 대개 부정적인 감정이다. 

불안 및 오랜 기간 지속된 스트레스와 같은 요인은 종종 우리를 좌절하게 만들고, 지치게 만들며, 심지어는 세상에 화가 나게 만든다. 

이것은 어느 시점에서 우리 모두에게 발생한 일이다 : 당신의 마음에는 쉽게 사라지지 않는 끊임없이 지속되는 생각, 불안, 두통 및 나쁜 기분으로 가득 차있기 때문에, 집에 도착 한 이후에도 당신은 편히 쉴 수 없다. 

이러한 감정의 단계를 거치면서 이렇게 쌓여가는 감정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 모르는 경우, 이 기사에는 실천 할 수 있는 몇가지 간단한 조언이 담겨있다. 

이 조언들은 정말 도움이 된다!

어떠한 감정들이 당신을 괴롭히는지 알아보자

이러한 행동을 시작하기 전에, 어떠한 감정이 당신이 느끼는 감정의 핵심에 서있는지 파악할 필요가 있다. 

종종, 그 핵심은 여러 작은 것들이 모인 혼합제이다. : 약간의 불안, 약간의 두려움, 약간의 슬픔, 약간의 실망 그리고 약간의 걱정

이 핵심을 풀기 위해서, 당신은 집중한 뒤, 긴장을 풀어야 한다. 이것을 위해, 명상으로 시작하는 것 보다 더 나은것은 없다.

이상하게 보일지 몰라도, 명상을 배운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이것은 약간의 시간과 인내가 필요하다. 

이러한 경우, 우리는 스스로와 접촉하며, 어떠한 일이 발생하는지, 어떠한 감정이 당신의 마음에 차있는지 파악하기 위해, 옵션 시리즈를 권장한다. 

다음과 같다 :

  • 산책하자. 많은 사람들은 걷기, 달리기 또는 가벼운 운동을 하면서 명상을 하는 것이 더 쉽다고 한다.
  • 긴장을 풀어주는 목욕을 하자. 여러가지를 생각하기에 이상적인 방법이다.
  • 한시간 동안, 정적 속에서 있어보자. 노트나 종이를 꺼낸 뒤, 기둥 두개를 그려보자. 첫 번째 기둥에는 “내가 느끼는 것” 에 대해 적은 뒤, 두번째 기둥에는 “무엇이 나를 이런 감정을 가지도록 하는가” 에 대해 적어보자. 조용히 이 행동을 취해보자. 당신 스스로에게 솔직해지자.

내부에서 찾은 감정에 따라, 당신의 마음을 자유롭게 하는 법

1. 당신은 화가 나거나 분노를 느낀다

색종이 몇장을 집은 뒤, 가늘고 긴 조각으로 찢어준다. 작업에 집중하며 천천히 진행해보자.

찢은 뒤, 종이가 조각나면, 종이를 땋아보자. 조금씩 조금씩, 당신은 분노에 대한 해결책을 발견 할 것이다.

2. 당신은 무언가를 이해해야 한다

만다라를 색칠해보자. 만다라 모양을 색칠하는 동안, 서두르지 않으며, 침착하게 당신의 생각과 접촉 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조금씩 조금씩, 당신은 해결책을 찾게 될 것이다.

3. 당신은 슬프다

긴 뿌리가 있고 태양까지 닿을 수 있는 높은 가지가 있는 나무를 그려보자.

4. 당신은 불안하다

천 인형을 만들어보자. 

당신이 각 부분을 만들면서, 자신의 손으로 만든 인간의 형태를 한 인형으로, 자신을 확인 할 수 있는 약간의 평화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5. 당신은 걱정된다

당신이 걱정스럽다면, 종이 접기가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섬세한 예술은 가위나 풀을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손으로만 종이를 접는 것으로 구성된다.

6. 당신은 무언가를 기억해야 한다

무언가를 기억하고 싶다면, 미로를 그리자.

7. 당신은 정신적으로 지친 느낌이 든다

을 그려보자.

8. 당신은 문제의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파도가 있는 바다를 그린 뒤, 적절한 색상으로 칠해준다.

9. 당신은 막힌듯한 느낌이 들며 이 상황에서 나가는 방법을 모른다

당신이 많은 내적 긴장, 가득찬 불안감으로 가득찬 복잡한 단계를 거치며, 마음을 정화하는 순간을 거의 찾지 못한다면, 나선을 그리는 것은 기분을 더 나아지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매우 긴장이 풀린다.

10. 당신의 삶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모르거나, 자신이 진정으로 기대하는 바에 대해서 모르는 기로에 서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콜라주를 만들어보자.

당신이 좋아하는 이미지를 자르자. 이미지를 함께 붙인 뒤, 그들에 대해 생각해보자.

11. 당신은 스스로의 생각을 정리해야 한다

이러한 경우, 당신은 직사각형을 그리는 것이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발견 할 것이다.

12. 당신은 자포자기의 심정이다

우리 모두는 모든 것이 우리를 압도하고, 우리의 등에 모든 것을 짊어지고 있는 득한 느낌을 받을 때, 이러한 심정을 가지게 된다.

이러한 느낌이 들 때, 길을 그리는 것은 매우 카타르시스적일 수 있다. 잘렸지만 강한 다리로 연결되는 길을 그려보자.

13. 짜증난 자신을 발견했다

짜증나는 것은 분노만큼 격렬하지는 않다. 이것은 우리가 제거 할 수 없는 부정적인 감각으로 가득찬 구름처럼, 그저 짜증나는 상태 일 뿐이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할 때마다, 빈 종이를 따라 색연필로 선을 그어주는 것이 유용하다. 

시도해보자! 이렇게 간단한 조언들이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당신은 놀라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