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최고의 헤어스타일은 무엇일까?

2018년에는 매우 다양한 헤어스타일이 있지만, 자신의 외모, 얼굴, 그리고 물론 취향에 가장 잘 맞는 헤어스타일을 선택해야 한다. 

2018년 최고의 헤어스타일

매년 스타일이 바뀌는 것처럼 헤어스타일도 예외는 아니다. 이번 시즌의 트렌드에는 숏컷이 있지만 다른 스타일도 있다.  계속해서 2018년 최고의 헤어스타일은 어떤 스타일인지 알아보자. 패션과 스타일의 세계에서는 머리만큼 관심을 끄는 것이 많지 않다. 헤어스타일은 외모와 분위기의 많은 부분을 결정한다.

헤어스타일은 복장과 결합되면 그 사람에게 자신의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개인적인 감각과 특성을 부여한다.

2018년에 유행하는 헤어스타일 7가지

1. 플래퍼 헤어

플래퍼란 1920년대에 유행을 선두하지만 모든 규칙을 따르지 않아 반항아로 낙인된 여성들이다. 따라서 플래퍼 룩은 대담하고 인상적이다. 플래퍼 헤어는 올해의 참신한 스타일이다.

플래퍼는 짧은 스타일로 보브컷과 매우 유사하다. 차이점은 머리 끝이 깔끔하지 않으면서 앞머리는 거의 눈썹까지 내려오는 것이다. 

스타일 전문가들은 플래퍼 헤어가 둥근 얼굴형을 가진 여성들에게 잘 어울린다고 한다. 또한 의심의 여지 없이 평범한 삶을 추구하지 않는 오늘날의 젊은 “반항아”들에게 이상적인 스타일이다.  

2. 보브컷

보브컷은 2018년에 많은 사람들이 시도할 또 다른 숏컷이다. 보브컷의 장점은 무엇일까? 먼저 관리가 쉽고 보브컷을 시도한 사람들을 어려 보이게 만들어준다. 

그리고 이 스타일은 어떤 얼굴형에도 잘 어울린다. 이로 인해 보브컷은 일종의 와일드 카드이다. 이 스타일은 주로 천연 웨이브와 함께 어울리며 앞에는 살짝 비대칭한 느낌을 선사한다.

3. 엄청 긴 머리

2018년도 최고의 헤어스타일은 무엇일까?

이전의 스타일과는 반대로 이번에는 매우 긴 헤어스타일이다.

킴 카다시안 및 밀라 쿠니스와 같은 유명인들은 최근에 길고 숱이 많은 스타일을 뽐내왔다. 또한 보그 잡지에서는 이 스타일이 이번 시즌의 트렌드라고 말한다.

두 여성들은 한가운데에 가르마를 탄 긴 헤어스타일을 연출해왔다.

그러나 미국 출신의 특이한 헤어스타일리스트 중 한 명은 이를 “우아하고 섹시한” 헤어 스타일이라고 불렀다. 2017년 11월 그래미 시상식에서 제니퍼 로페즈, 비욘세 및 기타 유명인들은 이 헤어스타일을 연출해왔다.

더 읽어보기: 당신의 옷을 고를 때 피해야 할 8가지 패션 실수

4. 높게 묶은 포니테일

포니테일 2018년도 최고의 헤어스타일은 무엇일까?

높게 묶은 포니테일은 이전 스타일의 변형으로 간주될 수 있다. 머리가 매우 길면 모발을 곧게 편 다음 포니테일을 높게 묶으면 된다. 이 헤어스타일은 미용실에 가지 않아도 머리를 우아하게 보이도록 만들어준다.

포니테일은 목을 길어보이게 만든다. 머리끈을 감추고 싶다면 헤어밴드나 머리카락을 이용하면 된다. 또한 잔머리가 휘날라지 않도록 스프레이를 뿌려도 된다. 헤어 스프레이는 머리 스타일을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변형법은 다음과 같다.

  • 스프레이가 필요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부시시한 포니테일
  • 캐쥬얼한 룩을 위한 애교 머리를 낸 포니테일
  • 화려함을 더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웨이브 포니테일

5. 짧고 곱슬거리는 포니테일

이 스타일은 2018년에 가장 인정된 헤어스타일 중 하나이다. 이는 짦은 머리를 가진 사람들에게 잘 어울리는 포니테일이다.

이 머리 모양을 가꾸려면 먼저 모발을 곧게 펴야 한다. 그런 다음 끝에 웨이브를 넣는다. 웨이브가 시작되는 곳부터 머리를 올려 묶는다.

유용한 팁은 손가락으로 섹션을 나누는 것이다. 윗부분을 타이트하게 묶으면 우아한 모습을 뽐낼 수 있다. 그리고 이 헤어스타일이 매우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더 읽어보기: 자연스럽게 머리카락을 펼 수 있는 방법 알아보기

6. 픽시컷

픽시컷 2018년도 최고의 헤어스타일은 무엇일까?

픽시컷은 2018년에 또 다른 훌륭한 헤어스타일이다. 픽시컷은 경계가 뚜렷해야 한다. 목 주변의 모발은 매우 짧고 머리 윗부분은 살짝 더 길어야 한다. 

픽시컷은 수년간 유행에 오르내렸으며 유명한 헤어 스타일리스트에 따르면 계속 유행할 것이라고 한다.

픽시컷에 대한 가장 중요한 점은 많은 변형법이 있다는 것이다. 부시시한 스타일, 젖은 효과, 끝이 아래로 내려오거나 울퉁불퉁한 스타일 등이 있다. 이 스타일은 계란형 또는 각진 얼굴형을 가진 여성들에게 훌륭한 옵션이다.

7. 높게 묶은 번 헤어

돌체 앤 가바나에서는 새 시즌을 위한 런웨이에서 번 헤어를 사용했기 때문에 올해에 많이 보게 될 것으로 예상한다.

심플한 스타일이지만 많은 사람들은 머리를 어떻게 만져야 할 지 모르는 날에 번 헤어를 한다. 번 헤어는 짧은 시간으로도 우아한 느낌을 낼 수 있다고 한다. 

번 헤어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다. 특히 높게 묶은 번 헤어는 솔루션을 찾는데 어려움을 겪는 곱슬 머리 여성들에게 환상적인 방법이다. 

번 헤어의 주된 이점은 얼굴을 하나도 가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따라서 번 헤어는 최고의 메이크업을 하기에 완벽한 기회이다.

이 목록은 이번 시즌에 많은 영향을 줄 수 있는 다른 스타일로 더 길어질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항상 어려 보이게 만들어주는 층이 난 덥수룩한 머리, 젖은듯한 느낌 또는 다양한 앞머리 등이 있다.

이렇게 매우 다양한 헤어스타일이 있다. 자신의 외모, 얼굴, 그리고 물론 취향에 가장 잘 맞는 헤어스타일을 선택해보자. 어떤 스타일이 마음에 드는가?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