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감을 없애는 6가지 쉬운 방법

· 8월 26, 2018

불안감을 없애는 쉬운 방법이 있을까? 종종, 우리는 하고 싶은 모든 것들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불안해하는 때가 있다. 자신에게 목표를 주고 위임하는 법을 배우자. 우리가 언제나 모든 것을 통제할 수는 없다.

높은 수준에서의 불안감은 일상적인 삶을 사는 데 방해가 될 수 있다. 여기서 생기는 고통이 매우 불쾌한 상황을 유발할 수 있다.

불안감은 몸을 움직이고 우리를 안전지대에서 빠져나오게 하는 상황에 대응하도록 경계 상태를 유지하게 한다.

고도의 불안감을 가지고 있다면, 도움이 될 간단한 추천 방법을 제시한다.

1. 발생하는 스트레스와 불안감의 원인을 확인하라

불안감을 없애는 6가지 쉬운 방법

무엇보다, 당신의 불안감을 유발하는 것을 확인하라. 이것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법을 배우기 위한 첫 번째 단계이자 핵심이다.

하루 종일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이 어떤 것이었는지 몇 분 동안 생각해보자. 스트레스가 생기는 매일 하는 일들의 리스트를 작성하고, 이런 일들을 없애나가도록 노력하자.

정말 하고싶지 않거나 아니면 정말로 시간이 없기 때문에 끝낼 수 없는 약속들이 있을 수 있다.

가족부터 직장까지 온 세상은 약속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시간을 보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이다. 가장 큰 스트레스를 주는 것을 없애면 당신은 자유로워질 것이다.

2. 정리를 하라

스트레스는 종종 무질서함으로부터 오기도 한다.

결국 당신은 종종 무질서함으로 인해서 집에서 당신에게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없게 된다. 이것은 시각적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다.

시간을 들여서 집을 정리할 필요가 있으며, 지저분한 것을 치우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당신이 안정을 취할 수 있으며, 사물을 다른 각도로 볼 수 있다. 극도로 무질서하다면, 당신의 삶은 재앙이 될 수 있다.

3. 자신에게 시간을 주자

시간을 정리하는 것처럼 간단한 것들도 스트레스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약 시간에 늦게되면, 이것은 스트레스를 유발한다.

시간을 들여서 일을 하는 습관을 만드면 이것이 스트레스를 어떻게 경감시켜주는지 알 수 있게 될 것이다. 일찍 준비를 하고 일찍 집을 나서도록 의식적으로 노력해보자.

가장 좋은 것은 준비를 하고 도착하는 데 얼마만큼의 시간이 걸리는지 미리 계산을 해보는 것이다.

이것이 당신이 시간을 맞출 유일한 방법이며, 제시간에 맞추지 못하게 되면서 발생하게되는 스트레스를 피하게 될 것이다.

4.  모든 것을 통제할 수는 없다

불안감을 없애는 6가지 쉬운 방법

모든 것이 우리의 통제하에 있지 않다는 것을 배우는 것은 불확실함이 유발하는 스트레스를 없애는 데 좋은 방법이다.

상황과 사람을 통제하려고 하는 것은 웃기는 일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의 불안감을 더욱 높이는 일만 발생할 것이며, 상황을 더 나아지게 하지 않는다.

당신은 자신만을 통제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다른 사람과 상황을 통제해야 한다는 필요를 포기하는 것처럼 간단한 것이 성공적으로 스트레스를 없앨 수 있는 핵심 요소이다.

한번 해보자.

5. 자신을 과부하시키지 않는다

일과 약속을 포함해서 당신은 할 일이 너무도 많으며, 그렇기 때문에 모든 일을 다 처리할 시간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이다.

가장 좋은 방법은 현실적으로 생각을 하고, 당신이 할 수 있는 일들을 계획을 하고, 가장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이다.

생산적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이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사실은 당신이 성취하게 될 유일한 것은 스트레스 뿐이다. 한 번에 한 가지 일만 할 수 있다.

당신은 끊임없이 아직도 모든 것을 해야한다고 생각할 것이다. 이 모든 것들이 더욱 큰 스트레스를 유발할 것이며, 이로 인해서는 절대 좋은 일이 생기지 않을 것이다.

6.  휴식을 취한다

 

이것은 가장 중요한 팁이다. 몸에 필요한 휴식을 제공한다면,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을 것이다.

이미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모든 요소들과 가장 지치게 만드는 이유들을 찾아냈다면, 이제 당신의 삶에서 치워버리자. 그러면 당신은 더 많은 에너지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더 나아짐을 느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것이며, 매일매일 더 활기차게 보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