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에 좋은 개성 만점 크림 수프

13 2월, 2019

건강하고 포만감도 주고 살도 빼주는 완전한 음식이 있을까? 채소로 만든 크림 수프는 조금씩 살을 빼면서 허기 없이 몸이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다 섭취하는 이상적인 방법이다. 지금부터 체중 감량에 좋은 개성 만점의 맛있는 수프를 즐겨보자.   

체중 감량에 좋은 개성 만점 크림 수프

계피 호박 수프

독특한 재료들의 조합으로 만든 계피 호박 수프는 손님들을 놀라게 할 만큼 훌륭한 요리이기도 하다.

호박은 우리 몸이 꼭 필요한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 풍부한 수분 및 섬유질 함량 덕분에 포만감은 높고 칼로리는 낮다. 또한 이뇨효능과 정화 효능이 있어서 몸이 독소와 과다 수분을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계피 호박 수프는 감자처럼 균일하고 크리미한 질감이 특징이다.

계피는 이 식단에 맛을 더할 뿐 아니라; 자체적인 의료 효능도 있다. 계피는 혈당을 조절하는데, 혈당이 불균형하면 허기가 강해진다. 

실론 계피는 더 향기가 좋고 치료효과가 있어서 가장 추천하는 종류이다.

체중 감량에 좋은 개성 만점 크림 수프

애호박 미역 수프

애호박 미역 수프는 소화하기에 편안하기 때문에 저녁 식사로 완벽하다. 

애호박은 100그램당 17칼로리로 낮은 편이어서 다른 음식에 더하기 훌륭한 음식이다. 애호박은 또한 신진대사를 빠르게 해서 몸의 지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애호박은 수분이 많은 채소라 치즈를 첨가해 질감을 더욱 걸쭉하게 만드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오늘은 치즈보다 더욱 건강한 대안이 될 수 있는 미역을 선택해보자!

미역을 사용하면 이뇨 작용 및 체중 감량 효능이 있고, 음식의 맛과 질감을 더욱 좋게 하는 체중 감소에 좋은 개성 만점 수프를 만들 수 있다.

미역을 애호박에 추가해서 마지막에 퓌레를 한다.

체중 감량에 좋은 개성 만점 크림 수프

생강으로 맛을 더한 대파 수프

대파 수프는 맛있고 독특한 향취가 있으며 물과 섬유질, 칼륨, 체액 저류와 과다 염분에 저항하는 미네랄이 풍부하다. 게다가 대파는 탄수화물이 적어서 저녁 식사로 아주 좋다.

여기에 생강을 약간 넣으면 요리에 풍미를 향상시킨다. 생강은 지방을 줄이고 신진대사를 빠르게 하는 능력으로 에너지를 높여준다.

체중 감량에 좋은 개성 만점의 수프를 만들 때는 생강을 갈아 넣거나 생강 분말을 사용해도 된다.

카옌 고추를 넣은 초록 완두콩 수프

완두콩은 단백질을 제공하는 소화가 쉬운 콩류인데, 근육을 유지하면서 허리라인을 날씬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거기에 추가로 완두콩은 혈당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며, 섬유질이 많아서 하루 중 어느 식사를 위해서라도 배부르게 해줄 완벽한 수프가 된다.

카옌 고추는 신진대사를 증가시키며 지방질을 소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고추의 매운 맛에 우리 몸이 천천히 적응할 수 있도록, 처음에는 작은 고추를 넣어 만들면 좋다.

카옌 고추를 넣은 완두콩 수프는 추위에 약한 사람들에게나 추운 날 먹으면 아주 좋다.

체중 감량에 좋은 개성 만점 크림 수프

귀리를 넣은 버섯 수프

버섯이 제철이라면 또는 버섯을 요리할 기회가 있다면, 버섯으로 아주 뛰어난 크림 수프를 만들 수 있다. 버섯은 단백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아주 건강한 천연 음식이다. 

귀리는 영양분이 많고 섬유질 함유량이 많아 소화불량이나 다른 소화 계통 문제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귀리를 넣은 버섯 수프를 점심에 먹으면 남은 하루를 활기차게 보낼 충분한 에너지를 섭취할 수 있다. 훈제한 파프리카를 고명으로 약간 얹으면 더욱 좋다.

Jack Letourneau, Fabcom, Tim Patterson 이미지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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