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포럽의 12가지 새로운 활용법

· 2월 14, 2017
베이포럽은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 글에서 그 활용법을 알아보자. 

기침이나 감기 같은 증상이 있을 때 사용하면 효과적인 베이포럽은 어느 가정에나 구비되어 있을 것이다.

오랫동안 많은 부모들이 아이들이 기침을 하면, 가슴에 이 연고를 발라주었다. 그러면 밤새 편안하게 호흡하며 편안하게 자기 때문이다.

하지만 사실 베이포럽은 이보다 훨씬 더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다.

1. 두통이 있을 때

2-headaches

머리에 베이포럽을 약간 바르고 몇 분이 지나면 여러 종류의 두통이 이완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2. 감기에 걸렸을 땐 발에 바르기

감기에 걸렸을 때 그로 인한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가슴에 이 연고를 바른다. 경험해 본 사람들은 발에 바르면 더 효과적이라고 설명한다.

발에 이 연고를 바른 후에 양말을 신고 자고, 다음날 일어나면 훨씬 괜찮아졌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3. 애완동물이 집에서 소변보는 것 막을 때

베이포럽을 활용하는 방법 중 가장 의외의 것이 강아지, 고양이와 관련된 방법에 사용하는 것이다. 애완동물은 이 냄새를 싫어하기 때문에 이 연고가 담긴 상자를 절대 열지 않을 것이다.

집 어딘가, 애완동물이 오줌을 싸는 장소가 있다면 베이포럽을 갖다두자.

하지만 그들이 이것을 삼키면 안된다. 유독할 수 있기 때문에 섭취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4. 주름이 생겼을 때

베이포럽에는 멘톨과 천연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스크레치가 난 부위에 바르면 그 부위를 부드럽게 할 수 있다. 그 자국이 사라지게 하는데 도움된다.

5. 살충제로

베이포럽은 살충제, 벌레 퇴치제를 대신해 사용할 수 있다.

하루종일 밖에서 활동해야 하는 날에는 옷에 베이포럽을 약간만 발라두자. 그러면 벌레가 달라들지 않을 것이다.

캠핑을 할 때 음식에 벌레가 붙지 않도록 하는데 활용할 수도 있다.

베이포럽 연고 두껑을 열어 테이블 위에 놔두면 벌레가 접근하지 않을 것이다.

6. 근육통 이완제로

베이포럽은 근육 이완에 도움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염증이 생겼거나 부은 부위에 베이포럽을 바르면 훨씬 증상이 괜찮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하루종일 걸어서 발이 부은 날에는 이 연고를 발라보자.

감기에 걸렸을 때도 발바닥에 이 연고를 발라보자.

발에 연고를 바른 후 양말을 신고 자고, 다음날 일어나면 훨씬 더 편안해진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7. 여드름 치료제로

청소년들은 여드름이 정말 고민거리다.

하지만 여드름이 있는 부위에 베이포럽을 바르면 효과를 볼 수 있다. 바르고 하룻 밤 잔 후, 다음날 아침 연고를 바른 부위를 보면 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연고는 낭포여드름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여드름을 치료하는데 효과적이다.

8. 발톱 무좀이 있을 때

4-toenails

발톱에 균이 있다고 의심되거나 무좀이 있으면 베이포럽을 발라보자. 효과를 볼 수 있다.

발톱 색깔이 약간 검어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데 이는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는 뜻이다. 시간이 좀 지나면 효과가 나타날 것이다.

9. 귀에 통증을 완화시킬 때

귀에 불편이 있으면 귀에 탈지면을 활용해 베이포럽을 발라보자.

베이포럽을 바른 탈지면을 귓구멍에 넣어 몇 시간 있는다.

다만 통증이 있는 것과 감염된 것을 구분해야 하는데, 감염된 경우라면 베이포럽을 바를게 아니라 병원에 가봐야 한다.

10. 갈라진 발 뒤꿈치에

뒷꿈치가 갈라졌다면, 그 부위에 이 연고를 발라보자.

발이나 뒷꿈치에 바르고 양말을 신고 하룻밤 잔다.

5-cracked-heels

다음날 일어나 따뜻한 물로 발을 씻는다. 그리고 부석으로 각질제거를 한다.

11. 화상을 입었을 때

화상을 입었을 때에도 베이포럽을 사용할 수 있다. 햇볕이나 기름, 부엌에서 다른 용액으로 화상을 입은 모든 경우에 사용할 수 있다.

12. 입술이 갈라질 때

이 연고는 피부가 건조해진 것을 치료해주고, 입술을 촉촉하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