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티나 세네레의 뷰티와 패션 팁 8가지

발렌티나 세네레의 뷰티와 패션 비결에는 파멜라 앤더슨이나 헤일리 비버처럼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로부터 영감을 얻기다. '엘리트' 여배우가 반짝반짝 빛나는 이유를 이번 글에서 알아보자.
발렌티나 세네레의 뷰티와 패션 팁 8가지

마지막 업데이트: 17 10월, 2024

‘엘리트들’ 시리즈 스타인 발렌티나 세네레는 여배우로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는 동시에 세계 최고의 메이크업 및 패션 브랜드 광고 모델로도 유명하다. 화장품과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아르헨티나 여배우가 ‘잇걸’로서 어디에서든 빛난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다. 발렌티나 세네레의 뷰티와 패션 팁은 무엇일까?

다음에서 발렌티나 세네레가 각종 인터뷰와 SNS에 공개한 뷰티와 패션 팁 8가지를 소개하겠다.

발렌티나 세네레의 뷰티와 패션 팁 8가지

발렌티나 세네레를 완벽한 외모 관리 팁을 살펴보며 여배우가 매일 지키는 뷰티와 패션 루틴도 알아보겠다.

1. 얼굴에 수분을 잘 공급하기

보습은 피부의 수분 균형을 맞추고 메이크업과 같은 외부 물질에 대처할 수 있도록 얼굴 피부를 준비시킨다. 따라서 어떤 메이크업 루틴에서든 수분 공급은 가장 중요한 단계다. 발렌티나 세네레는 여동생과 아주 어렸을 때부터 보습제를 꼭 발랐는데 어머니가 심어준 습관이라고 한다.

피부과의들은 피부 건조를 방지하고 저항력을 강화하며 전반적인 외모를 개선하기 위해 매일 보습제 바르기를 권장한다.

2. 상황에 맞는 메이크업 선택하기

발렌티나 세네레의 보습
발렌티나 세네레의 메이크업

상황에 맞게 돋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을 선택한다. 화보 촬영 때는 컨실러 파운데이션과 컨투어링 크림으로 세련되고 심플한 메이크업을 한다. 눈에는 회색과 분홍색 섀도로 그라데이션을 하고 입술에는 갈색 립라이너로 윤곽을 잡고 글로스를 바르는데 촬영 직후 친구들과 저녁을 먹는 데도 무리가 없는 메이크업이다.

또 다른 상황에서는 눈매를 강조하여 강렬한 느낌을 연출하기도 한다. 블랙 아이라이너와 블랙 아이섀도를 사용하여 점막을 다 채우면 강렬하면서도 활기찬 느낌을 주지만 밤 외출에는 적합하지 않다.

3. 핑크색을 자주 활용하기

발렌티나 세네레의 블러시
발렌티나 세네레는 핑크색으로 메이크업 톤을 통일하기도 한다.

핑크 또는 분홍색은 창의력, 아름다움, 여성성을 연상시킨다. 세네레는 광대뼈, 눈꺼풀, 입술에 동일한 핑크색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핑크 톤의 옷으로 일관성을 주면서 떄로는 민트나 옐로우 등 이 톤에 어울리는 색상을 활용하기도 한다.

4. 블러셔를 하이라이터로 사용하기

아르헨티나 여배우는 블러셔를 하이라이터로 사용하여 얼굴 리프팅 효과를 주면서 윤광 피부를 표현한다. 눈에서 바깥쪽으로 광대뼈의 가장 높은 부분에 블러셔를 바르면 생기 있고 빛나는 동안 외모를 연출할 수 있다.

피부색보다 두세 톤 정도 더 밝은 부드러운 블러셔를 선택하지 않으면 블렌딩하기가 어렵고 자칫 어색해 보일 수 있다.

5. 마스카라 바르기

발렌티나 세네레의 마스카라
발렌티나 세네레는 속눈썹을 아치 모양으로 올리기를 즐긴다.

마스카라는 속눈썹을 섬세하게 분리하며 위로 올려서 얼굴에 매우 우아한 느낌을 선사한다. 그 효과는 바르는 횟수와 마스카라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주요 목표는 속눈썹을 강조하여 외모에 활력을 주는 것이다.

발렌티나 세네레는 항상 마스카라 바르기를 좋아하고 전체 메이크업 루틴에서 가장 중요한 순서로 여긴다.

6. 입술에 볼륨감을 더하기

발렌티나 세네레의 입술 화장
발렌티나 세네레는 매우 우아한 여배우다.

입술에 볼륨을 주면 입체감을 살릴 수 있다. 좋은 피부 각질 제거제나 건조한 입술을 위한 보습 밤 등 입술 볼륨감을 살리는 방법이 많지만 간단하게 메이크업만으로도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발렌티나 세네레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원래 입술보다 몇 밀리미터 정도 크게 그리면서 자연스러운 라인을 잡는 것이 비법이라고 설명했다.

7. 과감하게 패셔너블한 임원룩을 연출

발렌티나 세네레의
인스타그램 @valentinazenere .

발렌티나 세네레가 잇걸이 된 이유는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참석하는 행사, 파티, 화보 촬영 등 적절한 의상 선택과 착장을 포함한다. 위의 화보에서 회색 계열 스커트와 스트라이프 재킷, 화이트과 바디수트에 힐을 매치해 임원룩을 선택했다.

크롭탑, 데님 미니스커트 등이 유행했던 2000년대풍의 안경을 껴서 정장에 현대적인 느낌을 추가했다.

8. 좋아하는 스타로부터 영감 얻기

발렌티나 세네레의 영감
인스타그램 @valentinazenere. 발렌티나는 베니스 국제 영화제에서 ‘패미 업두(Pammy updo)라는 헝클어진 80년대 올림머리를 보여줬다.

베니스 국제 영화제 참가를 위해 세네레는 자신의 패션 참고 자료를 보며 영감을 얻었고 1980년대 파멜라 앤더슨이 유행시킨 ‘패미 업두(Pammy updo)라는 헝클어진 80년대 올림머리를 보여줬다.

손톱은 모델인 헤일리 비버 스타일로 유명하고 어떤 상황에도 완벽하게 어울리는 투명하면서도 약간 무지개빛의 글레이즈드 도넛 네일 또는 글레이즈드 네일을 연출했다.

어디든 빛을 발하는 뷰티와 패션 팁 기억하기

발렌티나 세네레의 패션과 뷰티 팁이 유용하다고 느꼈는가? 아르헨티나 출신의 발렌티나 세네레는 뛰어난 연기자로 뷰티와 패션에 대한 깊은 열정을 보인다.

메이크업과 옷차림 외에도 균형 잡힌 식단을 고려하고 운동에 시간을 할애하는 여배우는 외모와 기분을 좋게 만들기 위해 몸 관리가 필수라고 믿는다. 세네레의 팁을 따른다면 분명 좀 더 멋진 모습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이 텍스트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전문가와의 상담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의심이 들면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