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메이드 트러플 초콜릿 레시피
2분
단맛을 좋아하거나 사탕과 디저트를 좋아한다면, 오늘 소개하는 홈메이드 트러플 초콜릿 레시피도 마음에 쏙 들 것이다.
트러플 초콜릿은 제과계에서 가장 중요한 재료 중 하나인 코코아로 만들어진다. 오늘은 집에서 가끔씩 혼자 즐길 수 있는 맛있는 홈메이드 트러플 초콜릿 레시피를 소개할 것이며, 몇 가지 변형된 요리법도 선보이려고 한다. 집에서 트러플 초콜릿을 즐겨보자!
트러플
트러플은 보통 초콜릿처럼 달콤하다. 우선 초콜릿을 녹여 가나슈를 만들고, 녹인 버터, 설탕, 계란 노른자, 그리고 때로는 우유 크림을 첨가해야 한다.
이 작은 초콜릿의 식감과 크기가 맛있는 송로버섯인 “트러플”과 비슷해서 이런 이름이 붙여진 것이다. 트러플 초콜릿은 벨기에에서 유래되었지만 곧 전 세계로 퍼져나갔다.
트러플 초콜릿은 크림같은 맛부터 과일맛까지 많은 종류가 있고 속 재료도 다양하다.
트러플이 먹고 싶지만 추가적인 칼로리가 두려운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오늘 소개하는 가벼운 레시피로 몸매와 건강에 신경을 쓰면서도 맛있는 트러플 초콜릿을 즐길 수 있다.
맛있는 홈메이드 트러플 초콜릿
1. 전통적인 트러플 초콜릿
이 레시피는 쉽게 준비할 수 있고 필요한 재료들을 찾기가 어렵지 않다.
재료
준비
- 먼저, Marie 비스킷을 믹서기에 넣고 으깨고 따로 둔다.
- 그런 다음, 작은 냄비에 버터와 초콜릿을 함께 녹여 부드럽게 섞일 때까지 섞는다.
- 녹인 초콜릿 버터 믹스에 헤비 크림을 첨가한 후 으깬 쿠키를 넣는다. 적어도 30분 동안 냉장고에 둔다.
- 시간이 지나면 냉장고에서 꺼내고 소량의 혼합물을 사용하여 여러 개의 공 모양 반죽으로 만든다.
- 마지막으로, 몇 개의 반죽을 코코넛 가루 위에서 나머지는 초콜릿 스프링클 위에서 굴려 준다.
2. 가벼운 트러플 초콜릿
초콜릿이 재료로 사용되면 칼로리가 높지 않은 디저트를 먹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반드시 그렇지 않다!
재료
준비
- 아몬드 버터, 아몬드, 귀리, 꿀을 믹서에 간다.
- 이 혼합물을 소량으로 사용하여 반죽을 여러 개의 공 모양으로 만든다.
- 베이킹 시트 위에 공 모양 반죽을 놓고 냉장고에서 15분 정도 식힌다.
- 그런 다음, 다크 초콜릿과 코코넛 오일을 이중 냄비 위에 녹이거나, 초콜릿이 녹아 부드러워질 때까지 전자레인지에 짧은 시간 동안 녹인다.
- 녹인 초콜릿으로 반죽을 덮는다.
- 초콜릿을 굳히기 위해 30분 동안 얼린 다음, 냉장고에 보관한다.
3. 과일 고명을 올린 트러플 초콜릿
달콤한 과일인 감귤류와 잘 어울리는 레시피를 소개한다. 특히 이 레시피는 2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는다.
재료
- 다크 초콜릿 340그램
- 우유 2큰술
- 버터 3큰술
- 과자 설탕 2컵
- 계란 노른자 2개
- 무화과 6개
- 블랙베리 2 1⁄2컵
- 셰리 와인 2큰술
- 코코아 분말 1⁄2컵
- 트러플쉘
준비
- 이중 냄비에 초콜릿을 설탕, 셰리 와인, 우유, 버터, 계란 노른자와 함께 넣어 녹인다.
- 크림처럼 될 때까지 재료를 쉬지 않고 섞는다.
- 다음으로, 전원을 끄고 10분 정도 따로 둔다.
- 그리고 나서 트러플쉘에 초콜릿 혼합물을 채워 냉장고에 넣고 약 4시간 동안 굳힌다.
- 마지막으로, 냉장고에서 꺼내서 접시에 놓고 코코아 가루를 뿌리고 무화과와 블랙베리를 곁들인다.
- 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