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가득한 아보카도 스무디 5가지

23 3월, 2019
에너지 가득한 아보카도 스무디를 마시면 하루 종일 활기가 넘치고 다양한 건강 문제도 해결할 수 있다.

오늘은 에너지 가득한 아보카도 스무디 5가지를 소개한다. 아보카도를 다른 건강한 재료들과 섞어서 섭취하면 하루를 위한 에너지와 활력을 얻을 수 있다. 아보카도 스무디에는 아래와 같은 필수 무기질과 비타민이 함유된다.

  • 칼슘
  • 비타민 D, A, C, E, K
  • 칼륨
  • 엽산
  • 섬유질

몸에 좋은 영양소들을 제공하는 아보카도는 식재료로서 섭취하기에 이상적이지만, 스무디에 넣어서 섭취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아보카도 스무디를 마시면 하루 종일 활력이 넘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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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거트를 넣은 아보카도 스무디

에너지 가득한 아보카도 스무디 5가지

천연 요거트에는 하루 종일 에너지 가득히 만들어주는 젖산과 균이 함유되어 있어서 장 건강에 좋다.

재료

  • 아보카도 1개
  • 우유 1잔 (200 ml)
  • 꿀 2숟갈 (50 g)
  • 천연 요거트 1개 (125 g)
  • 아몬드 5개
  • 얼음 (기호에 따라)

방법

  • 아보카도를 반으로 쪼개고 씨를 제거한다.
  • 수저로 과육을 꺼내어 믹서에 넣는다.
  • 우유 1잔, 요거트 그리고 얼음을 더해서 2분간 갈아낸다.
  • 빈 컵에 따라낸다.
  • 마지막으로, 아몬드와 꿀을 넣는다.
  • 빈속에 한 잔을 마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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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사과 아보카도 스무디

에너지 가득한 아보카도 스무디 5가지

사과는 하루 종일 활기를 불어넣을 뿐만 아니라 아래와 같은 효능이 있다.

  • 체중 감량
  • 불안 해소
  • 변비 및 기타 소화 장애 완화 

아보카도와 사과가 만나면 전체적인 건강에 도움을 주는 스무디가 탄생한다.

재료

  • 사과 1개
  • 두유 1잔 (200 ml)
  • 민트 2숟갈 (20 g)
  • 레몬 1개
  • 아보카도 1개

방법

  • 사과를 깨끗이 씻고 잘라서 씨를 제거한다.
  • 아보카도를 반으로 잘라서 씨를 제거하고 수저로 과육을 꺼낸다.
  • 모든 재료들을 믹서에 넣는다.
  • 부드러운 액체가 될 때까지 간다.
  • 마지막으로, 빈 컵에 따라낸다.
  • 공복에 한 주에 1 컵에서 2 컵을 마시는 것을 권장한다.

건강을 위해서는 조절된 식단을 유지하고 충분한 물을 마시는 것 또한 중요하다.

3. 파인애플을 넣은 아보카도 스무디

파인애플을 넣은 에너지 아보카도 스무디

파인애플은 다량의 소염 성분을 가질 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은 문제를 극복하도록 도와주는 비타민무기질을 공급한다.

  • 관절염
  • 통풍
  • 위장 문제

또한, 파인애플은 수분의 함량이 높아 소화를 돕는다.

재료

  • 아보카도 1개
  • 파인애플 1컵 (150 g)
  • 오렌지 2개의 즙
  • 바나나 1개

방법

  • 오렌지를 짜서 믹서에 넣는다.
  • 아보카도를 반으로 잘라서 씨를 제거하고 수저로 과육을 꺼낸다.
  • 바나나 껍질을 까서 작은 몇 조각으로 자른다.
  • 아보카도, 바나나, 파인애플을 믹서에 넣는다.
  • 부드러워질 때까지 갈아서 빈 컵에 따라 마신다.
  • 하루 중 1-2컵의 스무디를 2주 동안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4. 바나나 아보카도 스무디

바나나 아보카도 스무디

단지 달콤한 맛 때문이 아니라 좀 더 에너지가 필요할 때 바나나는 최고의 과일이다. 게다가 섬유질 함량도 높다.

재료

  • 아보카도 1개
  • 바나나 1개
  • 아마씨 2숟갈 (20 g)
  • 요거트 1개 (125 g)

방법

  • 아보카도를 반으로 잘라서 씨를 제거하고 수저로 과육을 꺼낸다.
  • 바나나 껍질을 까서 작은 몇 조각으로 자른다.
  • 아마씨 이외의 모든 재료를 믹서에 넣는다.
  • 부드러워질 때까지 간다.
  • 빈 컵에 따른다.
  • 마지막으로, 아마씨를 첨가한다.
  • 일주일간 하루에 1잔씩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이 스무디는 지속적으로 운동을 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좋다.

견과류를 넣은 아보카도 스무디

견과류를 넣은 에너지 아보카도 스무디

견과류는 혈관 내의 당과 콜레스테롤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고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과 섬유질 섭취의 근원이기에 심장 혈관계에 필수적인 지방산이 풍부하다.

재료

  • 아보카도 1개
  • 견과류 1컵 (150 g)
  • 꿀 2숟갈 (50 g)
  • 우유 1잔 (200 ml)

방법

  • 견과류를 수분이 잘 스며들도록 물이 든 컵 안에 6시간 동안 불린다.
  • 그리고, 아보카도를 반으로 잘라서 씨를 제거하고 과육을 수저로 꺼낸다.
  • 모든 재료를 믹서에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간다.
  • 마지막으로, 빈 컵에 따라 마신다.
  • 1-2잔을 점심 식사 후 오후 시간에 마시는 것을 권장한다.

오늘 소개한 에너지 가득한 아보카도 스무디 5가지 중 마음에 드는 레시피를 골라 꾸준히 마시면 하루의 활력은 물론 여러 가지 건강 문제를 해결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