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밀크를 준비하는 방법

오늘은 건강상 효능이 뛰어난 이국적인 타이거 밀크를 준비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타이거 밀크를 준비하는 방법
Saúl Sánchez Arias

작성 및 확인 영양사 Saúl Sánchez Arias.

마지막 업데이트: 26 8월, 2022

타이거 밀크는 신체에 많은 필수 영양분을 제공하는 양질의 요리다. 실제로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다. 지금부터 타이거 밀크를 준비하는 방법을 살펴보자.

타이거 밀크는 다양하고 균형 잡힌 식단에 포함할 수 있는 건강한 요리다.

타이거 밀크를 준비하는 방법

타이거 밀크는 건강에 좋은 음식이며, 단백질과 같은 필수 영양분을 제공한다.

요리에 포함된 생물가가 높은 단백질은 모든 필수 아미노산을 제공하며 소화율도 높은 편이다.

타이거 밀크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타이거 밀크를 준비하는 방법

재료

맛있는 타이거 밀크를 준비하려면 다음과 같은 재료가 필요하다.

  • 대구 또는 농어 100g
  • 생선 육수 100mL
  • 레몬즙 또는 라임즙 150mL
  • 적양파 50g
  • 고수 한 줌
  • 소금 10g
  • 후추 3g
  • 셀러리 15g
  • 고추

단계별 지침

  1. 가장 먼저 레몬 또는 라임의 씨를 제거한 후 즙을 짜낸다.
  2. 블렌더에 생선과 생선 육수를 넣는다.
  3. 셀러리 껍질을 벗긴 후 섬유질을 제거하고 잘게 썬다.
  4. 마찬가지로 적양파도 잘게 썬다.
  5. 모든 재료를 블렌더에 추가한다. 만약 시원하게 마시고 싶다면 얼음을 넣어도 좋다.
  6. 고운 음료가 완성될 때까지 잘 갈아 준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육수량을 조절하여 농도를 맞춰 보자.
  7. 잘게 썬 고추를 올리면 매콤한 맛을 낼 수 있다.
  8. 냉장고에 몇 시간 동안 넣어 두면 완성이다.

타이거 밀크의 이점

타이거 밀크를 준비하는 방법

타이거 밀크는 칼슘 또는 마그네슘과 같은 양질의 미네랄을 제공한다. 특히 마그네슘은 수면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밝혀졌다. 수면의 질을 높여 회복 과정을 촉진하고 체내 균형을 유지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캡사이신이 포함된 고추가 들어가므로, 신진대사를 활성화하여 체온을 약간 높일 수 있다. <International Journal of Food Sciences and Nutrition> 학술지에 게재된 연구에서 입증했듯이, 안정 시 에너지 소비량이 많아지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타이거 밀크를 직접 만들어 보자

타이거 밀크는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다. 이 음식은 신체의 적절한 기능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 양질의 화합물을 제공하므로, 균형 잡힌 다양한 식단에 포함하면 건강에 도움이 된다.

다만, 생선이 주재료이므로 임산부라면 섭취 시 주의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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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들은 건강 유지를 위해 식단에 육류를 포함할 것을 권장한다. 육류에는 생물가가 높은 단백질과 같은 다량의 필수 영양분이 포함되어 있다. 색다른 고기 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전통 페루식 로모 살타도를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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