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잡티를 줄이는데 좋은 천연 주스 4가지

03 6월, 2019
과일과 채소에는 비타민과 산화방지제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재생에 좋다. 또한, 과일과 채소는 피부 잡티를 없애는 데도 효과적이다.

이 글에서는 피부 잡티를 줄이는데 효과적인 주스를 소개한다.

얼굴은 온갖 환경적 요인에 노출되는 부위이기 때문에 쉽게 자극받고 손상될 수 있다. 세포가 재생되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젊고 건강한 상태로 유지되려는 경향이 있다.

잡티가 생기거나 피부가 변색하는 것은 세계 수많은 여성에게 나타나는 증상이다. 보통 햇볕을 너무 많이 받았거나 환경 오염으로 인해 이런 증상이 생긴다.

다행스럽게도 여러 가지 시도 끝에 학자들이 이런 잡티를 줄일 방법을 찾았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피부톤과 피부 상태가 개선되어 더 젊어 보일 수 있다.

주스 테라피는 피부 재생에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피부에 좋은 자연 치료법이다. 또한, 피부의 지저분한 잡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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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 잡티를 줄이는데 좋은 천연 주스 4가지

근대, 멜론, 오렌지 주스

근대, 멜론, 오렌지 주스

비타민 A, E가 풍부하게 함유된 이 주스는 피부 건강에 좋다. 또 노화의 원인이 되는 성분을 없애는 데도 효과적이다.

더욱이 이 주스에는 산화방지제,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안 좋게 만드는 원인인 각질을 제거하고, 독소를 배출시키는데 효과적이다.

재료

  • 근대 1개
  • 오이 1개
  • 멜론 1/2개
  • 오렌지 3개의 즙

만드는 방법

  • 근대, 오이, 멜론은 껍질을 벗기고 잘라 오렌지즙과 함께 믹서기에 넣는다.
  • 부드러워질 때까지 잘 갈아 시원하게 마신다.

하루에 두 잔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 아침에 일어나 공복 상태에서 한 잔, 잠자기 세 시간 전에 한 잔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

당근 & 오이 주스

당근과 오이에는 수분과 산화방지제, 비타민, 그리고 건강과 피부에 좋은 영양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해독 효과가 탁월하다.

또한, 이 주스는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고 피부 잡티를 줄이는데 효과가 있다.

재료

  • 당근 3개
  • 오이 1개
  • 레몬즙 1/2컵(125mL)

만드는 방법

  • 당근과 오이는 잘 씻어 껍질을 깎는다. 당근, 오이, 레몬즙을 믹서기에 넣는다. 필요하면 물을 약간 넣어도 된다.
  • 잘 갈아 신선한 상태로, 간 것 그대로 마신다.

일주일에 적어도 세 번, 공복에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

그린 주스

그린 주스

간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얼굴에 어두운 점 같은 것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뭔가 이상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신호인 것이다.

그린 주스는 산화 방지제와 해독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간을 정화하는 데 효과적이고, 전체적인 건강과 피부에 좋다.

재료

  • 파슬리 작은 다발 1개
  • 시금치 1다발
  • 당근 4 개와 녹색 잎채소
  • 사과 1/2 개, 씨를 제거한 것
  • 물 1컵(200mL)

만드는 방법

  • 위의 모든 재료를 잘 씻어 믹서기에 넣고 잘 간다.
  • 부드러워질 때까지 갈아 바로 마신다.

공복에 매일 마시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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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로에 베라 & 블루베리 주스

알로에 베라 & 블루베리 주스

피부 관리에 제일 좋은 재료 중 하나가 알로에다. 세계 곳곳에서 많은 사람이 건강과 외모 관리를 위해서 알로에를 사용해왔다.

알로에는 세포 재생을 돕고 피부를 더 빨리 회복시켜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알로에를 이용한 제품이 많이 나온다.

이 레시피에는 알로에와 블루베리, 레몬즙이 들어간다. 이 세 가지 재료는 모두 정말 강력한 산화방지제이기 때문에 광채 나는 피부를 선사해줄 것이다.

재료

  • 알로에 젤 1/2 컵
  • 레몬 2개의 즙
  • 신선한 블루베리 1컵
  • 엽록소 1T(선택)

만드는 방법

  • 물 약간과 알로에 젤, 레몬즙, 블루베리, 엽록소를 믹서기에 넣는다.
  • 부드러워질 때까지 갈아 그대로 마신다.

공복에 매일 마시자. 하지만 그 이상 마시면 완화 작용이 생길 수 있으므로 그 이상은 마시지 않는다.

  • Martínez-Flórez, S., González-Gallego, J., Culebras, J. M., & Tuñón, M. J. (2002, November). Los flavonoides: Propiedades y acciones antioxidantes. Nutricion Hospitalaria. https://doi.org/10.3305/nutr hosp.v17in06.33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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