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간단한 참치 파스타 만드는 방법

07 12월, 2020
참치는 특히 심장 건강에 완벽하게 도움이 되는 오메가-3 지방산과 같은 지방산의 함량이 높아 신체에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한다.

아마도 마카로니 치즈가 매우 인기 있는 이탈리아 레시피라는 사실을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참치 파스타에 대해서는 얼마나 자주 들어보았는가? 이 요리는 몇 번이고 요리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고 영양가 있는 식사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맛있고 간단한 참치 파스타 레시피를 살펴보도록 하자.

참치 파스타 레시피의 주 재료

파스타

맛있고 간단한 참치 파스타 만드는 방법

이탈리아 요리의 필수 재료인 파스타는 이제 모든 가정의 필수 재료가 되었다.

펜네는 밀가루, 물, 달걀로 만들어진 튜브 모양의 파스타다. 마르코 폴로(Marco Polo)가 1292년 중국에서 돌아온 후 이 파스타를 이탈리아로 가져왔다는 말이 있다. 어쨌든 오늘날에는 많은 세계 각국의 요리들이 손님들에게 펜네를 제공하고 있다. 일부는 이를 쇠고기, 닭고기 또는 생선과 결합하고 다른 일부는 다양한 채소를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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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치

또한 참치를 주재료로 사용할 것이다. 건강상 이점 덕분에 영양사들이 적극적으로 권장하는 식품이다. 이 생선에 대해 조금 더 알 수 있도록 다음 사항을 공유한다.

  • 참치는 오메가-3 지방산과 같은 지방산이 풍부하여 심장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적합하다.
  • 참치는 100g당 200kcal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다이어트 중이라면 체중 감량에도 안성맞춤이다.
  • 참치는 인, 마그네슘, 철, 요오드와 같은 필수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헤모글로빈 수치를 개선하고 갑상선을 조절하는 데 중요하다.
  • 참치는 또한 지방을 처리하고 LDL 콜레스테롤을 낮추며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 A, B 및 D를 함유하고 있다.

이제 이 새로운 홈메이드 참치 파스타 레시피를 배워볼 때다. 이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레시피며 원할 때마다 언제든지 준비할 수 있다.

참치 파스타 레시피

참치 파스타 레시피

시간이 거의 없는 사람들을 위한 완벽한 레시피다.

이 레시피는 준비하기 쉽고, 신선한 참치를 구할 수 없다면 통조림 참치를 사용해도 좋다. 또한, 이 요리는 그릴을 해도 좋고 오븐이 없으면 전자레인지를 사용할 수 있다.

재료

  • 파스타 2컵(220g)
  • 물 2컵(500ml)
  • 참치캔 1개 또는 생참치 2컵(240g)
  • 양파 2개
  • 토마토 4개
  • 붉은 고추 1/2개
  • 마늘 3쪽
  • 올리브 1큰술(15g)
  • 사프란 1/2큰술
  • 다진 토마토 1/2개(150g)
  • 소금 1큰술(15g)
  • 후추 1/2큰술(8g)
  • 올리브유 1큰술(15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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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 과정

참치 파스타 레시피

그릴을 사용하면 이탈리아 파스타의 전통적인 풍미와 질감을 더 잘 느낄 수 있다.

  • 필요한 모든 재료와 도구를 준비한다.
  • 먼저 양파와 고추를 잘게 깍둑썰기한다.
  • 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뿌려 보통 불로 가열하고 양파와 후추를 넣는다.
  • 마늘을 으깨서 팬에 넣는다. 양파가 투명해질 때까지 조리한다.
  • 그런 다음 신선한 토마토를 잘게 썰어 팬에 넣고 타지 않도록 저어준다. 토마토가 허물어질 때까지 기다린다.
  • 다음으로 통조림 토마토와 후추를 넣고 계속 저어준다.
  • 참치와 올리브를 넣는다. 올리브에 기름과 구멍이 있으면 먼저 제거한다. 팬을 덮고 5분간 조리한다.
  • 그동안 큰 팬에 소금, 올리브유, 사프란을 넣고 물을 끓인다.
  • 물이 끓으면 파스타를 넣고 뚜껑을 덮은 채 5~10분 동안 끓인다. 파스타가 쫄깃쫄깃해지면 물기를 빼고 약간 식힌다.
  • 파스타를 팬에 다시 넣고 소스를 추가한다. 잠깐 그대로 둔다.
  • 마지막으로 오븐이나 전자레인지에 넣고 몇 분 동안 조리한다. 다 끝나면 이제 먹으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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