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돕는 식품 조합 4가지

· 12월 10, 2018
다이어트를 쉽게 만드는 맛있고 영양이 풍부한 4가지 식품 조합들을 알아보자.

다이어트는 일상 생활에서의 변화를 의미하기 때문에 언제나 힘들다. 첫 번째 도전 과제는 어떤 음식을 먹을 지에 관한 것이다. 몸에 좋으면서 입맛에 맞는 음식을 고르기는 쉽지 않다. 이 글에서는 다이어트를 돕는 식품 조합 4가지를 소개한다. 건강한 식사와 다이어트는 충분히 병행이 가능하다는 걸 볼 수 있다. 

오늘 소개하는 식품 조합은 지방을 없애고 소화에 도움을 준다. 지방 함량이 높고 건강하지 않은 음식 대신 평소의 식단에서 식품 조합을 시도해 보도록 하자.

1. 다이어트를 돕는 식품 조합 – 닭고기와 고추

쉽게 살을 뺄 수 있는 첫 번째 식품 조합은 가격이 싼 단백질과 매운 맛의 조화라고 볼 수 있다.  닭고기는 소량으로도 배를 채우고 근육 생성에 도움을 준다. 다이어트를 위해 살코기만 골라내자. 닭가슴살이 가장 좋다.

다이어트를 돕는 식품 조합 4가지

고추에는 소화를 활성화하며 지방을 태우고 노화를 방지하는 캡사이신이 들어있다. 만약 매운 것을 못 먹는다면 씨를 골라낸 고추를 하나만 넣자.

향신료 때문에 고생하지 않으면서 여러 가지 맛과 이점을 전부를 더할 수 있다. 가장 좋은 방법으로는 닭가슴살 위에 매운 고추, 소금, 레몬을 뿌리고 굽는 것이다.

2. 카옌 페퍼를 뿌린 통밀가루빵 위에 아보카드 스프레드

다이어트를 돕는 식품 조합 두 번째는 가벼운 아침 식사로 완벽하다. 최근 아보카도는 동맥을 보호하는 건강한 지방이 풍부하다는 이유로 더욱 사랑받고 있는 식품이다.

다이어트를 돕는 식품 조합 4가지

다른 식품들 보다 섬유질이 풍부한 통밀가루빵은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또한 오랫동안 포만감을 느끼는 데 도움을 준다.

대신 라벨을 확인하여 정제 밀가루와 설탕을 포함한 제품들을 피해야 한다.

카옌 페퍼 역시 고추에서 얻을 수 있는 이점을 지닌 캡사이신을 포함한다. 특별한 향 때문에 입에 안 맞을 수 있기에 많이 넣지는 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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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땅콩버터를 바른 사과와 계피

출출한 시간대에 부드러운 걸 원한다면 이 조합을 시도해보자. 세 번째 식품 조합은 꽤나 고전적이다.

땅콩버터는 불포화지방을 포함한다.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주는 게 이점이 있다. 또한 몸속의 인슐린을 제어하는 다불포화지방도 포함한다.

그리고 사과는 뱃살에 지방을 제거를 도와주는 섬유질을 제공한다. 사과는 또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여러 비타민, 무기질 그리고 항산화 성분을 제공한다.

다이어트를 돕는 식품 조합 4가지

계피는 혈당을 안정시키고 포도당 급증을 예방하는 폴리페놀을 포함한다. 또 개성적인 맛을 내는 혼합물인 신남알데히드가 지방을 태우는 데 도움을 준다.

이 다이어트 식품 조합은 여러 이점이 있지만 지나치게 섭취하면 안 된다. 또, 땅콩버터 라벨을 확인하여 추가 염분이나 화학물질을 파악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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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민트 녹차와 몇 방울의 레몬즙

커피를 매일 마시는가? 그렇다면 이 네 번째 식품 조합으로 바꾸기를 권장한다.

녹차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원하는 사람에게 최고의 음료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고 전체적인 건강을 증진시키기 때문이다. 녹차는 지방을 태우고 몸속 세포의 질을 향상시킨다.

다이어트를 돕는 식품 조합 4가지

녹차에 레몬즙 몇 방울을 더하면, 폴리페놀과 펙틴 성분으로 다이어트 효과가 높아진다. 한편, 민트는 식욕을 억제하고 욕구를 충족시킨다.

여러분의 마음에 드는 식품 조합은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