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후 직장과 학교 생활 복귀에 도움이 될 건강 보충제

다시 등교하는 아이들이 있거나 휴가를 마치고 바쁜 일상으로 복귀하는 중인가? 그렇다면 온 가족이 이러한 변화에 건강하게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될 방법을 알아두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팬데믹 후 직장과 학교 생활 복귀에 도움이 될 건강 보충제
Leonardo Biolatto

작성 및 확인 의사 Leonardo Biolatto.

마지막 업데이트: 07 10월, 2022

계절 변화, 스트레스 가중과 자신을 위한 시간이 줄어들었을 때 건강 보충제 섭취는 활력을 높이는 훌륭한 대안이다.

건강 보충제는 제대로 선택하면 활력과 지구력을 향상하고 면역력을 강화하며 스트레스를 줄인다. 팬데믹 후 일상 복귀를 돕는 건강 보충제에 관해 이야기해보자.

건강 보충제는 무엇인가?

건강 보충제는 몸에 필수 영양소를 제공하는 데 보조 식품으로 단독 또는 다른 음식과 함께 복용할 수 있다. 캡슐, 정제, 분말이나 액체처럼 다양한 제형을 고를 수 있다.

팬데믹 이후 에너지를 유지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보충제 섭취가 좋은 방법일 수 있다. 따라서 믿을 수 있는 양질의 제품을 구입하자.

하지만 건강 보충제가 균형 잡힌 식단과 건강한 생활 방식을 대체하지 않는다. 그러나 신체가 제대로 기능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하는 효과적일 수는 있다.

다음에서 팬데믹 이후 일상 복귀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보충제를 알아보자.

보충제를 복용하는 남자.
일상으로의 복귀로 인한 스트레스 완화에 건강 보충제가 도움이 될까?

일반적 건강 보충제 성분

건강 보충제의 가장 일반적인 성분은 비타민과 미네랄이다. 안전하고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식단에 쉽게 보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종합 비타민은 심혈관 질환 및 일부 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확인됐다.

예를 들어, 비타민 C는 많은 식품에 포함된 수용성 유기산이며 결핍 예방이나 치료에 사용되며 건강 보충제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성분이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C 또는 아스코르브산스트레스, 피로 및 온도 변화와 싸우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항산화제다. 또한 바이러스가 다시 유행하는 이 시기에 이상적인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건강 보충제의 기타 성분

비타민 D, 엽산과 오메가 지방산 보충제도 많다. 일부 전문가는 전반적인 인체 기능을 향상하기 위해 이러한 보충제 섭취를 권장한다.

비타민 D는 햇빛에 노출된 후 인체에서 자연 생성하는 또 다른 수용성 비타민이다. 비타민 D는 뼈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며 인체의 전반적인 기능을 개선하는 데 필요하다. 그리고 불행하게도 일을 시작하면 야외보다 실내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일반적이다.

또한 엽산과 오메가 지방산 보충제도 흔한데 엽산은 많은 채소와 콩류에서 자연 발생하는 비타민 B의 한 형태로 빈혈 예방이나 치료에 사용한다.

오메가 지방산은 뇌와 심장에 필수적인 영양소이며 일부 과일, 채소 및 식물성 기름에서 발견된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오메가는 기분과 정신 능력을 향상하므로 팬데믹 이후 일상에 이상적이다.

가족을 위한 건강 보충제

많은 전문가가 특정 영양소의 일일 섭취를 권장하지만 무조건 보충제를 섭취할 필요는 없다. 채식주의자 또는 완전 채식 식단을 따르거나 영양 결핍 있다면 보충제로 부족한 영양분을 충족하는 것이 좋다.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고 규칙적으로 운동하면 좋지만 스트레스로 활력이 떨어졌다고 느낀다면 보충제를 먹자. 곧 상태가 개선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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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가 들면 뇌 건강이 퇴화할 수 있다. 적절한 뇌 기능을 유지하려면 건강한 식단을 실천하고, 명상과 뇌 운동을 하고,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을 위한 보충제를 먹어야 한다. 물론 뇌 건강에 관한 전반적인 효과를 입증하려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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