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레몬, 그리고 자몽을 이용한 다이어트 스무디

· 9월 8, 2016

이 스무디는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이요법을 보충하기 위한 것이다. 재료들이 지방을 더 쉽게 감소시키고 액체 보존을 막는다.

1-스무디

맛있고 체중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며 사과, 레몬, 그리고 자몽이 같이 하는 이 스무디는 빼는 데에 매우 도움이 된다. 다이어트에 포함할 수 있는 단순한 단계이며, 포만감을 주고 액체 보유를 없애는데 좋다.

이 음료는 천연 음료이며 배에 축적되는 필요 없는 지방을 집중적으로 대상을 한다. 이 음료를 아침에 또는 중요한 끼니 후 꾸준히 마신다면, 2주안에 결과를 확실히 느낄 것이다.

그렇지만 항상 틀에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피하며 균형 잡히고 다양한 식습관을 유지하고, 틈이 있을 때 마다 운동하는 것을 잊으면 안 된다.

사과, 레몬, 그리고 자몽: 살 빠지는 조합

살 빼는 데에 완전한 답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 올바른 영양 섭취가 원하는 결과를 얻게끔 한다. 먹는 것을 관리하고 조절하면 건강하게 살을 빼는 것이 가능하다.

그래서 … 사과, 레몬, 그리고 자몽과 같은 맛있는 과일들을 섭취하지 않는가? 많은 사람들과 같이 살을 빼고 싶다면 이러한 것들이 왜 좋은지 설명을 할 것이다.

풋사과, 살 빼는 과일

이 스무디에 많은 종류의 사과들이 있지만, 이번 거에는 풋사과를 골랐다 – 그리고 되도록이면 유기농이 좋다. 그리고 껍질도 깎거나 버리지 않고 쓸 것이라서 되도록이면 자연적이고 농약이 없는 제품이 좋다.

  • 풋사과는 소화를 돕는다.
  • 껍질이 펙틴을 가지고 있어서 몸 안에 지질 레벨을 관리한다. 펙틴이 지방에 오래된 덩어리들을 없애면서 비만을 싸우는데 도움이 된다.
  • 그것은 몸 내에 혈당 레벨을 균형을 잡아준다.
  • 풋사과는 비타민 그리고 미네랄이 많이 있고 이것은 심장 혈관 건강을 향상 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 이 과일은 식이섬유가 많고 포만감을 준다. 이것은 액체 보존과 변비에 모두 좋다.

레몬, 균형 잡힌 pH를 도와준다.

2-레몬 주스

우리는 다이어트에서 기관들의 기능들을 방해하는 염증과 질병을 일으키는 산성과 동성을 없애는 것에 중요성을 많이 둔다.

하루에 레몬 주스 한잔씩 마시는 것이 지방을 없애는 데에 돕는다. 이 방법은 “강제적인 소멸”을 통해서 된 것이며 이것은 비장이 에너지 또는 없어지는 것에 대해 덜 저항적이게 하는 것이다.

레몬 주스는 나쁜 콜레스테롤 레벨을 낮추는데 도움이 되면서 혈액 순환을 수월하게 한다.

이것은 소화를 돕고, 영양분을 섭취하는데 도움을 주며 독소가 장을 통해서 혈류에 닿는 것을 막는다.

레몬의 시트리산이 또한 간을 돌본다. 그리고 산화 방지제와 비타민 C가 면역력을 높여준다.

이것은 살 빼는 마음을 다짐할 때 건강한 간 그리고 면역력을 주어서 쌓아지는 지방을 방지한다.

자몽: 액체 보유와 염증을 줄이는데 좋다

이 사과, 레몬, 그리고 자몽 스무디가 다이어트에 그리고 살을 빼는 데에 가장 중요한 요점이 되면 안 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것은 하루를 시작하는 것에 도움이 되거나 하루에 중요한 식사 후에 정리는 도와주는 것이다.

  • 이러한 재료들은 단백질 또는 철이 없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 종일 다른 음식으로부터 필요한 영양들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
  • 자몽을 거기에 더하면, 염증과 액체 보존을 일으키는 몸에 있는 폐기물을 없애는 것을 돕는 이뇨제가 생긴다.
  • 자몽이 풋사과와 레모을 돕는다, 그렇게 때문에 유기농 자몽을 사도록 하자 – 가장 좋은 산화 방지제와 비타민이 있는 것으로.

사과, 레몬, 자몽 스무디 레시피

3-메론 주스

재료

  • 풋사과 1개
  • 레몬 1개의 주스
  • 자몽 1개의 주스
  • 물 1 컵 (200 ml)

준비

  • 이 스무디는 5분 만에 준비다 끝난다. 우선 풋사과를 잘 씻고 작게 자른다.
  • 그 다음 사과 조각, 레몬 주스, 그리고 자몽 주스를 믹서기에 물과 같이 넣어라. 완전히 갈릴 때 까지 계속 갈도록 한다.
  • 원한다면  한 스푼 또는 스테비아를 넣어서 산성의 맛을 중화하는것도 좋다.

이것을 매일 아침에 아침 식사와 같이 마시고 담백질이 풍부하고 포화 지방이 낮은 식단을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말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