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서 기를 수 있는 5가지 치유 식물

· 4월 20, 2017

당신이 작은 집에 살고 있는가는 중요하지 않다. 집에서 자신만의 치유 식물을 기를 수 있는 기회는 언제나 그만한 노력의 가치가 있다. 당신은 몇가지의 화분과 가끔 꾸준하게 물을 주는 것, 그리고 약간 밝은 곳만 있으면 된다. 알로에 베라, 민트, 카모마일… 이러한 모든 식물들은 당신을 도와 줄 것이며, 당신의 자녀들은 식물의 성장을 지켜보는 것을 좋아하게 될 것이고, 또한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놀라운 일들에 대해서도 배우게 될 것이다.

가정에서 기를 수 있는 약용 식물

약용 및 치유 식물을 가지고 있는 가정의 정원은 언제든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거의 작은 약국을 가지고 것과 같다. 감기, 위장통, 낫지 않는 상처, 좋은 이완 토너… 자연은 지혜롭고 놀랍고, 일상에서 배울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의 손 끝에서의 치료법이다. 그러니 가정에서 자신만의 작은 약용 식물을 가져보지 않겠는가? 정답은 당연히 그렇게 해야한다. 그만한 가치가 있기 때문에, 화분에서 쉽게 자랄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종류의 치유식물에 대해 주목해보자.

1. 알로에 베라

알로에 베라에는 과도한 보살핌이 필요하지 않다. 예를 들어, 화분에 알로에 베라를 놓아 햇볕이 잘 드는 가정의 발코니에 두면 된다. 그리고 가끔 물을 한번씩 주기만 하면 된다. 이렇게만 해줘도 꽤 비옥한 환경을 유지하는 경향이 있다. 알로에 베라의 두툼한 잎은 물, 효소 및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켜 줄 수 있는 아미노산이 풍부한 영양분을 공급 받는다. 잎을 자르기만 하면 이러한 치유 젤을 쉽게 추출 할 수 있다. 가정에서 재배 할 때는, 플라스틱 화분보다 항아리에 보관 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항상 명심하자. 50%의 물이끼가 포함된 일반적인 흙으로 항아리를 채워주고, 두 손가락 정도의 돌을 배수를 위해 바닥에 놓아준다. 언제나 직사광선에 놔두고 겨울철에서는 추위로 부터 보호 해주는 것은 필수적이다.

2. 민트

도대체 누가 오후 중반에 좋은 민트 인퓨전을 거부 할 수 있을까? 이것은 복통에 효과적이고, 또한 당신이 다른 종류의 잎과 함께 만들수 있는 차나 인퓨전과 섞을 수 있는 진정 효과를 가진 좋은 토너이다. 민트는 당신이 만약  가지고 있다면, 화분이나 가정의 정원에서 기르는 것을 좋아 하게 될 훌륭한 자연 치료법이다. 디저트나 식사에 장식품으로 사용해보자… 하지만 어떻게 기를 수 있을까? 정답은 매우 쉽다, 이 식물은 1년중 언제든지 심을 수 있는 식물이고 거의 돌보지 않아도 된다. 또한 민트는 벌, 이 및 다른 벌레들을 쫒아낼 수 있다. 항아리를 찾아서, 동등한 양의 흙과 물이끼를 놓아 줄 뿐만 아니라, 배수를 위해 바닥에 돌을 깔아주자. 민트는 약간의 햇볕을 선호하기 때문에 직사광선에 노출 시키지 말자.

3. 샐비어

당신은 “샐비어” 라는 단어의 뜻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가? 이 뜻은 “건강에 좋다” 라는 말이다. 이러한 놀라운 약용 식물의 혜택을 받을려면, 진흙 토양을 찾고, 언제나 바닥에는 좋은 배수 장치가 있어야 한다. 샐비어는 많은 햇볕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예를 들어 가정의 발코니나 언제나 햇볕이 잘 드는 집 구석에 놔두는 것이 완벽 할 것이다. 샐비어는 편안하고 소화 작용을 가지고 있으며, 염증이나 두통을 줄여주는데 효과적이다. 당신은 이러한 샐비어를 가지지 않을려고 반대 할 것인가?

4. 파슬리

파슬리는 훌륭한 해독제이다. 신장을 청소해주고, 구취를 제거해주고, 면역 체계를 보호하고, 음식에 양념을 해주고, 또한 좋은 양의 철분을 가지고 있다. 모두가 집에서 가지고 있어야 할 이러한 놀라운 식물을 매일 1 티스푼 정도 먹는 것이 좋다. 그러나, 어떻게 길러야 할까? 정답은 매우 쉽다. 파슬리는 적어도 하루의 5시간의 좋은 햇볕을 필요로 한다. 그 후에, 당신은 파슬리를 그늘에 놔둬도 된다. 당신에게는 약간의 토양, 물 이끼 및 바닥에 돌이 깔린 화분이 필요하다. 이 식물의 나쁜 점은 성장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종자가 자라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경우에도 계속 물을 주는 것을 잊어서는 안된다. 당신이 그렇게 생각하더라도 그들은 자라게 될 것이다. 몇 달이 걸릴 것이지만, 그래도 성장 할 것이다. 그리고 마침내 파슬리가 자라고 빛을 발하게 되면, 당신은 이것 없이는 살 수 없게 될 것이다. 당신이 기른 파슬리는 슈퍼마켓에서 판매하는 종류보다 항상 더 맛이 좋으며, 당신이 구매 했을 때, 냉장고에서 파슬리의 특성을 잃게 되는 위험 없이 그냥 화분에서 잎을 잘라서 사용해줄 수 있다.

5. 카모마일

카모마일은 모두가 가정에서 가지고 있어야 하는 약용 식물이다. 이 식물은 긴장 완화나 더 나은 수면을 취하게 하며, 불안감을 감소시켜주고, 심장 질환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된다. 그러므로, 필요 할 때마다 인퓨전을 만들 수 있도록 항상 준비해 두는 것이 좋다. 어떻게 기를수 있을까? 매우 쉽다. 가장 더운 여름내내 심어주면 된다. 물이 잘 빠질수 있도록 어두운 흙과 다른 모래가 필요로 한다. 그 다음 집에서 빛이 잘 드는 위치에 놓아야 한다. 그러나 과도한 햇볕이나 적어도 직사광선은 피해야 한다. 카모마일 인퓨전을 만들기 위해서는 꽃이 필요하다는 점을 기억하자. 그러므로, 꽃잎을 완전히 딸 수 있을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그러나, 뿌리를 뽑게되면 꽃이 필 수 없으므로 뽑지 않도록 주의하자.

그들의 건강한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우리는 자녀와 함께 가정에서 이러한 종류의 약용 및 치유 식물을 기르는 것을 권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