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건강한 간을 위한 건포도 물의 효능

· 5월 4, 2016
건포도 물의 효능에 대해서 들어본 적이 있는가? 건포도 물은 식단에 추가하면 맛있고 영양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간 건강을 촉진하는 데 뛰어난 효능이 있다.

건포도 물의 비밀은 무엇일까? 이 글에서는 간을 해독하고 강화하는 데 뛰어난 결과를 장담하는 자연적인 치료법에 대하여 이야기해보도록 하겠다.

건포도 물은 간 내부의 특정 생화학 프로세스를 자극해서 혈류를 더욱 효율적으로 해독하게 해준다.

건포도 물의 효능은 대부분 포도에서 기반하는데, 이미 알고 있을지도 모르겠다.

이 요법을 4일 연속으로 실행한다면, 당신의 소화 기능이 개선되고 더 많은 에너지를 느끼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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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포도 물의 효능

건포도 물의 효능

의사들은 종종 아침에 건포도를 먹는 것을 권장한다. 그 이유는 심장에 좋고, 나쁜 콜레스테롤을 제거해주고, 트라이글리세라이드 수치를 낮춰주며 변비나 소화불량을 예방해 주기 때문이다.

건포도는 비타민과 미네랄의 천연 공급원이지만, 이런 효능들은 물과 함께 먹으면 그 효과가 크게 증대된다.

이것은 설탕 함유량이 줄지만, 간을 위한 훌륭한 약효는 여전히 흡수하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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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산화 물질의 천연 공급원

건포도는 최고의 천연 항산화 물질 공급원이라는 사실을 알아두는 것이 중요하다.

기억해야 할 것은 이것들은 그냥 말린 포도이지만, 포도는 활성산소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질병으로부터 보호 능력을 강화해주는 바이오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한 과일이라는 것이다.

건포도와 건포도 물은 전통적으로 다양한 심장과 간 질환의 발병을 예방해왔다. 알아두면 좋은 사실이다.

신체 해독을 도움

이미 알다시피, 간과 신장은 피를 깨끗이 하고 당신을 병들게 할 수 있는 독소와 체내에 축적된 중금속을 없애는 데 꼭 필요한 기관들이다. 그러나 때때로 이 중요한 기능이 나쁜 식습관, 너무 기름진 음식들, 나쁜 습관들 때문에 저해되기도 한다.

건포도 물을 한 달에 한 번씩 적어도 4일 연속으로 마시게 되면, 당신의 간은 더 잘 기능할 것이며 특히 해독 능력이 좋아질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몸이 무겁다고 느낄 때나, 소화가 잘 안 되거나 배가 아프다는 것을 느낀다면 이 효능을 더 잘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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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화에 도움

건포도 물을 마시는 것은 혈류를 정화하는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방법이며, 간의 기능을 활성화하고 당신의 소화 기능을 개선한다. 위산의 분비를 촉진해서 음식을 더 잘 소화하고 영양소 흡수를 더 잘할 수 있게 해준다. 건포도 물 용법을 시작하고 2일 후면 이런 효능을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건포도 물을 만드는 방법

건포도 물을 만드는 방법

재료

  • 물 2잔(400mL)
  • 건포도 150g

준비

건포도 물

  • 먼저 건포도를 세심히 선택할 것을 권장한다. 너무 밝고 빛나는 것들은 피하라. 왜냐하면, 이 빛깔은 자연적이지 않은 것이며, 더 맛있어 보이게 하기 위한 화학적 처리의 결과이기 때문이다. 어두운 색깔의 너무 단단하거나 너무 부드럽지 않은 건포도를 찾는다. 통 건포도를 고르도록 하고, 이것들이 깨끗한지를 꼭 확인하라.
  • 건포도를 씻고, 옆에 잘 놔둔다.
  • 물 2컵을 끓인다. 건포도를 넣고 약 20분간 계속 끓인다. 간단하다. 하지만 이것으로 끝이 아니다. 건포도를 밤새 이 물에 담가둔다.
  • 다음 날 아침, 건포도에서 물만 빼내고 이 맛있는 물을 다시 데운다. 이 물을 따뜻하거나 혹은 뜨겁거나, 어떻게든 원하는 온도로 마셔도 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일어난 후 바로 빈속에 마셔야 한다는 것이다. 그런 다음 30~35분을 기다리고 나서 아침을 먹는다.
  • 이 물을 며칠간 끊이지 않고 먹는 것이 가장 좋으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건포도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모든 것을 밤에 준비해놓는다.
  • 이 요법을 적어도 나흘 동안은 따라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항상 가장 어두운색의 건포도를 고르고, 몸에 해로울 수 있는 어떤 가공도 되어있지 않았는지를 확인하라. 유기농 건포도를 사거나, 화학 물질이나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고 재배하는 자연 식품점에서 산다.
  • 이 용법을 한 달에 한 번 시행할 수 있으며, 어떤 부작용도 없다. 가장 흥미로운 사실은 건포도에서 보통 발견되는 높은 설창 섭취를 피한다는 것이다. 저지방에 많은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포함한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전체적으로 간의 건강을 더욱 촉진할 수 있으며, 건포도 물은 당신의 루틴에 훌륭한 보완점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