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을 연소시키는 식단

이 글에서 소개하는 스프가 지방 연소 효과가 있는 것은 스프에 함유된 성분 때문이다. 각 레시피는 100 mg 당 40칼로리 정도이다.  

의아하게 생각될 수도 있겠지만, 지방 연소 효과가 있는 수프는 존재한다. 마술도 아니고 그냥 트릭도 아니다. 해독 효과가 있는 여러 가지 재료를 섞어 만든 이뇨 효과와 정화 효과가 있는 수프일 뿐이다.

그리고 당연히 이 수프를 먹으면서 건강한 음식으로 식사해야 한다. 그러면 단 기간에 몇 킬로그램을 감량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 수프는 비상 상황, 급하게 살을 빼야 하는 상황에서만 먹어야 한다. 7일 이상 먹으면 위험할 수 있다.

그리고 다른 한편으로 다이어트 하는 일주일 사이를 휴식해도 아무런 문제 없이 원하는 체중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재료

지방 연소 효과가 있는 수프를 만들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재료가 필요하다. 

  • 크기가 큰 양파 6개
  • 중간 크기의 피망 2개
  • 샐러리 한 줌
  • 중간 크기의 토마토 6개 아니면 토마토 캔 1개
  • 양배추나 케일
  • 치킨 스톡 1 통
  • 소금 한 꼬집

만드는 방법

지방 연소 효과가 있는 수프

만드는 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다.

  • 먼저, 큰 냄비에 물을 넣어 끓인다. 
  • 물이 끓을 때 까지 기다리는 동안 모든 재료를 자른다.
  • 물이 끓기 시작하면 모든 재료를 넣고, 모든 재료가 부드럽게 잘 익을 때까지 끓인다. 
  • 부드러워지면 이 수프를 일주일간 냉장고에 넣어둔다. 이 수프는 뜨겁게 먹어도, 차갑게 먹어도 된다. (액화하면)

먹는 방법

수프를 다 만들었다면 이제 맛있게 먹으면 된다. 7일 동안 따라하면 되고, 다음을 따른다. 

  • 1일째: 하루 종일 이 수프를 먹고, 계절에 따라 나오는 과일을 먹고 싶은 만큼 먹는다. (바나나 제외) 설탕을 넣지 않은 커피나 차를 마셔도 된다.
  • 2일째: 하루 종일 이 수프를 먹는다. + 원하는 채소를 원하는 만큼 먹는다.
  • 3일째: 하루 종일 이 수프를 먹는다. + 원하는 과일과 채소를 가능한한 많이 먹는다.
  • 4일째: 하루 종일 이 수프를 먹는다. + 바나나 저지방 우유 (단 것이 감미된 바나나 우유)
  • 5일째: 하루 종일 이 수프를 먹는다. + 흰색 고기 0.45 kg (구워서. 껍질을 벗긴 닭고기 구워서) + 오레가노, 소금을 곁들인 중간 크기의 토마토 6개
  • 6일째: 수프를 한 끼 먹는다. + 살고기 구운 것과 채소 굽거나 삶은 것을 먹는다. 고기와 채소의 날이다.
  • 7일째: 수프를 한 끼 먹는다. + 통곡물로 지은 밥과 채소와 과일을 원하는 만큼 먹는다.

지방 연소 효과가 있는 또다른 수프

지방 연소 효과가 있는 수프

앞서 소개된 수프가 별로 매력적이지 않다면 다른 대안을 찾아볼 수 있다. 여기 지방을 연소시키는 또다른 수프가 있다. 한번 만들어보자.

지방을 연소시키는 닭고기 수프

재료

  • 당근 5개 사각으로 자르기
  • 양파 3개 다진 것
  • 살짝 데쳐 껍질을 벗긴 토마토 0.45 kg
  • 양배추 1개 다진 것
  • 줄 콩 0.43 kg
  • 토마토 주스 2.28 리터
  • 녹색 피망 2개 자른 것
  • 샐러리 줄기 10개, 잎과 함께 다진 것
  • 육수 0.40 kg
  • 맛을 내기 위한 소금, 후추, 마늘 가루
  • 고수나 파슬리 등 넣고 싶은 허브

만드는 방법

  • 당근, 양파, 토마토, 양배추, 줄 콩, 피망, 샐러리를 큰 냄비에 넣는다.
  • 토마토 주스와 육수와 야채가 잠길 만큼의 물을 넣는다.
  • 소금, 후추, 마늘 가루로 간을 한다.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천천히 계속 끓인다. 다른 레시피와 마찬가지로 끓인 다음 냉장고에 넣어두어야 오래 보관할 수 있다.

지방 연소 효과가 좋은 이유

다이어트

이 수프의 효과는 재료 덕분이다. 양배추에는 칼륨, 황, 칼슘 및 기타 산성 미네랄 소금이 함유되어 있다. 100 mg 당 칼로리가 40칼로리 밖에 되지 않는다. 

  • 양파는 수분, 황, 칼륨, 인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정화 효과가 있는 채소이다. 토마토는 칼륨 함량이 높고, 염소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 샐러리는 칼륨 뿐만 아니라 염소, 황, 구리, 칼슘 및 나트륨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이 채소는 요산이 과도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이 글에서 소개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에 영양사와 먼저 상담해도록 하자. 전문가의 조언을 따르는게 가장 중요하다. 그래야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몸에 무리가 가지 않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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