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필요한 5가지 그린 스무디

21 8월, 2020
그린 스무디는 신체의 독소를 제거하고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하며,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도 좋다.

그린 스무디는 몸무게를 줄이고 더욱 건강해지려는 모든 사람들의 식단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신체에 흡수되어 신진대사를 도와주는 필수 영양소가 들어 있어 에너지를 공급하고 면역력을 높인다.

그린 스무디는 모든 종류의 과일과 야채로 만들 수 있으며 대부분 푸른잎 채소를 사용하므로 영양소가 풍부하다. 식사를 대신할 수 없어도 식간의 허기를 조절하거나 질 나쁜 음식에 대한 갈망을 조절할 때 매우 좋다.

몸에 필요한 5가지 그린 스무디

1. 그린 디톡스 스무디

몸에 필요한 5가지 그린 스무디

항산화제와 항염증 성분이 가득한 맛있는 스무디로 신체의 독소를 제거하고 소화불량을 완화시키는 데 효과적인 조합이다.

재료

  • 셀러리 1줄기
  • 오이 1/2개
  • 레몬 1개 분량 레몬즙
  • 갈아낸 생강 1/2작은술 (2.4g)
  • 시금치 잎 5개
  • 신선한 파슬리 1큰술 (10g)
  • 물 1/2컵 (100ml)

방법

  • 모든 재료를 잘 씻은 다음 믹서기에 넣는다.
  • 완전히 섞이도록 2분 정도 갈아 준다.
  • 아침 식사로 또는 오전 간식으로 마신다.
  • 디톡스 계획으로 사용한다면 다른 음식과 별도로 2주 동안 매일 마신다.

2. 녹차 레몬 스무디

녹차와 레몬즙으로 100% 천연 지방 연소 스무디를 만들 수 있다. 몸무게를 쉽게 줄이려는 사람들에게 좋다.

재료

  • 초록 사과 1개
  • 녹차 1컵 (100ml)
  • 레몬 1개 분량 레몬즙
  • 시금치 잎 5개

방법

  • 사과를 다진다 (유기농이라면 껍질도 쓸 수 있다).
  • 사과는 다른 재료와 함께 믹서기에 넣고 섞일 때까지 갈아준다.
  • 아침 식사 전 또는 오후에 배고플 때 마신다.

3. 근대 파슬리 스무디

몸에 필요한 5가지 그린 스무디

근대와 파슬리의 힘에 바나나의 달콤함을 더한 맛있는 스무디이다. 결과는? 오전에 힘이 빠질 때 완벽한 에너지 공급용 스무디가 된다. 신진대사에 좋은 항산화제도 들어 있으며 심장에도 좋다.

재료

  • 근대 잎 6장
  • 파슬리 3줄기
  • 잘 익은 바나나 2개
  • 레몬 1/2개 분량 레몬즙
  • 물 1컵 (200ml)

방법

  • 푸른잎 채소를 잘 씻는다.
  • 잘 익은 바나나, 레몬즙, 물과 함께 믹서기에 넣고 갈아 준다.
  • 일주일에 2~3번 거르지 않고 그대로 마신다.
  • 오전 시간이나 배고플 때 언제든 즐기자.

4. 시금치 오렌지 스무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그린 스무디로 면역계를 강화하고 질병을 예방하는 데 탁월하다. 디톡스는 물론 장청소도 된다. 다시 말해 언제든 나쁜 음식을 많이 먹었더라도 장의 독소를 제거해준다는 뜻이다.

재료

  • 오렌지 1개 분량 오렌지즙
  • 바나나 1/2개
  • 시금치 6장
  • 코코넛 워터 1/4컵 (62ml)
  • 얼음 (선택)

방법

  • 오렌지를 짜낸 즙을 바나나와 함께 믹서기에 넣는다.
  • 시금치와 (미리 씻어둔) 코코넛 워터를 넣는다.
  • 살짝 갈아준 다음 원한다면 얼음을 넣는다.
  • 오전에 마시거나 간식으로 먹는다.

5. 배 시금치 스무디

이 스무디에는 단백질, 지방산과 항산화제가 풍부해 에너지가 부족할 때 신체를 재충전하기 좋다. 이 모든 영양소는 신경계가 균형을 찾고 근육과 심혈관계가 더욱 건강해지는 데 도움을 준다.

재료

  • 배 1개
  • 시금치 잎 6개
  • 아몬드 밀크 1컵 (200ml)

방법

  • 배를 조각내서 믹서기에 넣는다.
  • 시금치와 아몬드 밀크를 넣는다.
  • 덩어리가 없어질 때까지 고속으로 갈아 준다.
  • 운동을 하기 전, 또는 피곤할 때 마신다.
  • 일주일 식단에 3회 추가하는 것으로 대신할 수 있다.

이제 새로운 그린 스무디를 시도해 볼 준비가 되었는가? 다이어트를 망치지 않고 식욕을 가라앉히는 건강한 선택임을 잊지 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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