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력을 선사하는 과일 스무디 5가지

20 2월, 2021
몸을 식히고 양질의 영양분으로 재충전을 하고 싶다면 주저 말고 활력을 선사하며 맛있는 과일 스무디 레시피를 시도해 보자. 쉽게 만들 수 있고 언제든지 즐길 수 있다!

과일 스무디는 일반적인 식단에서 영양분 섭취량을 늘리는 데 가장 많이 찾는 방법 중 하나가 되었다. 쉽게 만들 수 있고 하루 중 언제든지 마실 수 있으며 여러모로 건강을 증진한다. 집에서 활력을 선사하는 과일 스무디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은가?

활력을 선사하는 과일 스무디는 쉽고 빠르게 준비할 수 있으며 많은 장점이 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스무디와 달리, 집에서 직접 만들면 100% 유기농 과일과 채소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대개 영양상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설탕, 방부제 또는 온갖 산업용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다.

활력을 선사하는 과일 스무디

과일 스무디를 만드는 것은 피곤할 때 에너지 수치를 높이는 좋은 대안이다. 실제로 탄수화물, 항산화제 및 다른 핵심 영양분을 제공하여 신체적 및 정신적 수행 능력을 개선하므로, 아침 식사로 즐길 수 있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재료의 조합이 신체에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식이 섬유 함량으로 인해, 소화를 개선하고 콜레스테롤을 퇴치하며 포만감이 오랫동안 이어져 과도한 칼로리 섭취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항산화제, 비타민, 미네랄의 중요한 공급원으로, 면역계를 강화하여 감염이 발생할 위험을 줄인다. 신체에 수분을 공급하며 좋은 간, 심혈관, 신장 기능에도 도움이 된다.

그러니 무엇을 망설이고 있는가? 지금부터 소개하는 레시피를 시도해 보자!

1. 바나나 사과 당근 스무디

활력을 선사하는 과일 스무디 5가지

이러한 스무디는 활력을 선사하는 항산화제를 제공하므로, 운동 전에 마시는 것이 좋다.

재료의 조합으로 인해, 활력을 선사하는 최고의 과일 스무디 중 하나이다. 상당량의 항산화제와 필수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어, 신체적 및 정신적 생산성을 높이는 훌륭한 방법이다. 또한 허기를 달랠 수 있어, 건강한 체중 유지에 도움이 된다.

재료

  • 잘 익은 바나나 1개
  • 사과 1개
  • 물 1/2잔 (125mL)
  • 당근 2개
  • 시금치 잎 5장

만드는 법

  • 먼저 잘 익은 바나나를 썰어 사과, 물과 함께 갈아 준다.
  • 당근을 착즙기에 넣고 앞서 만들어 둔 음료에 당근즙을 넣는다.
  • 시금치를 넣고 2~3분간 더 갈아 준다.
  • 재료의 특성이 사라지지 않도록 신선할 때 바로 마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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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감귤류 사과 배 과일 스무디

감귤류 과일은 에너지 수치와 면역계를 높이는 데 이상적이다. 사과, 배와 함께 사용하면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와 변비를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건강한 스무디를 완성할 수 있다.

재료

  • 오렌지 2개
  • 레몬 1/2개
  • 사과 1개
  • 배 1개
  • 물 1/2잔 (100mL)

만드는 법

  • 먼저 오렌지의 즙을 짜낸 뒤 레몬 반 개의 즙과 섞는다.
  • 사과와 배를 껍질째 깍둑썰기한다.
  • 블렌더에 모든 과일과 물 반 컵을 넣고 잘 갈아 준다.
  • 음료가 완성되면 바로 마신다.

3. 블루베리 파인애플 민트 스무디

활력을 선사하는 과일 스무디 5가지

이 스무디는 에너지를 높일 뿐 아니라, 파인애플의 정화 작용이 두드러지는 훌륭한 이점을 제공하기도 한다.

재충전을 하고 그 과정에서 신체를 정화하고 싶은가? 그렇다면 주저 말고 활력을 선사하는 블루베리 파인애플 민트 과일 스무디를 시도해 보자! 블루베리, 파인애플, 민트 또는 다른 건강한 재료를 함께 사용하면 신체의 배설 기능에 도움이 되어 독소 제거를 촉진할 수 있다.

또한 이뇨 및 항염증 작용을 하므로, 체액 저류와 같은 문제 퇴치에 도움이 된다. 가장 좋은 점은 칼로리가 매우 낮아 아침 식사와 간식으로 모두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재료

  • 블루베리 1/2컵 (100g)
  • 파인애플 1/2컵 (100g)
  • 민트 잎 5장
  • 생강 (3g)
  • 물 또는 오렌지 주스 1컵 (250mL)

만드는 법

  • 과일을 준비한 뒤 여러 조각으로 썰어 준다.
  • 블렌더에 모든 재료를 넣고 몇 분간 갈아 준다.
  • 부드럽고 덩어리가 없는 스무디가 완성되면 얼음을 넣어 마셔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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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활력을 선사하는 레드 베리 과일 스무디

레드 베리는 건강을 증진하는 중요한 항산화제 공급원이다. 천연 요거트와 함께 사용하면 장내 세균총을 다시 채우고 방어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몸을 식히고 제대로 관리하고 싶은가? 그렇다면 이러한 스무디를 한번 시도해 보자!

재료

  • 플레인 요거트 1잔 (200mL)
  • 냉동 레드 베리 1/2컵 (100g)
  • 꿀 2숟갈 (30g)

만드는 법

  • 먼저 블렌더에 플레인 요거트를 붓는다.
  • 냉동 레드 베리를 넣고 잘 갈아 준다.
  • 잘 섞인 음료가 완성되면 꿀을 넣어 단맛을 낸다. 맛있게 먹어 보자!

5. 사과 스무디

활력을 선사하는 과일 스무디 5가지

사과 스무디는 신체에 상당량의 섬유질을 제공하며, 식물성 우유의 특성과 함께 활용할 수 있다.

앞서 언급한 활력을 선사하는 과일 스무디가 마음에 들었다면 이 스무디도 좋아할 것이다!

사과와 아몬드 우유의 조합은 훌륭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섬유질, 칼슘, 지방산과 같은 영양분을 제공하여, 에너지 수치를 높이면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재료

  • 붉은 사과 2개
  • 아몬드 우유 1컵 (250mL)
  • 꿀 1숟갈 (15g)

만드는 법

  • 먼저 사과를 씻은 뒤 껍질째 썰어 준다.
  • 블렌더에 넣고 아몬드 우유와 함께 갈아 준다.
  • 부드럽고 덩어리가 없는 음료가 완성되면 꿀을 넣어 단맛을 낸다.
  • 아침 식사나 간식으로 마셔 보자.

지금까지 소개한 활력을 선사하는 과일 스무디를 아직 맛본 적이 없는가? 피곤하거나 생산성을 개선하고 싶다면 어서 만들어 보자. 식단을 보완하는 건강하고 맛있는 방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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