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야 할 4가지 고칼로리 음료

· 6월 1, 2018
지나친 음주는 건강에 매우 해로운 습관이다. 음주를 하면 신체가 즉각적으로 술에 포함된 알코올을 당으로 전환시키는 화학적 작용을 시작한다.

칼로리가 매우 높은 음식이나 음료를 섭취하는 것은 건강에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 글에서는 피해야 할 4가지 고칼로리 음료를 소개한다.

칼로리는 심각한 문제들을 연달아 일으킬 수 있다. 칼로리로 과도하게 섭취하면 비만, 당뇨 또는 심혈관 질환이 생길 수 있다.

청량음료

청량음료는 우리 몸에 가장 해로운 음료 중 하나이다. 다량의 당분과 칼로리를 포함하고 있어 비만의 원인이 될 뿐만 아니라 당뇨를 초래할 수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청량음료를 섭취하는 것보다 저칼로리 음료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참고 글 : 셀룰라이트를 없애는 차를 만들어보자

주류

지나친 음주는 건강에 매우 해로운 습관이다. 음주를 하면 신체가 즉각적으로 술에 포함된 알코올을 당으로 전환시키는 화학적 작용을 시작한다. 따라서 고칼로리 주류는 비만을 초래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특히 술과 청량음료를 섞은 칵테일은 신체에 매우 해롭다.

그렇지만 적절한 양의 맥주나 와인은 신체에 유익할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말자. 만약 칵테일을 마시는 경우에는 물 1컵을 함께 조금씩 섭취해 보자.

피해야 할 4가지 고칼로리 음료 맥주

주스

주스는 대체로 건강한 음료이지만 당분이 풍부한 경우가 많다. 따라서 주스나 특히 가공된 주스를 구매할 때는 자세하게 살펴보아야 한다.

물론 집에서 설탕이 넣지 않고 만든 주스가 가장 좋다. 만약 단맛을 내고 싶다면 설탕 대신 스테비아와 같은 저칼로리 천연 감미료를 사용해 보자.

참고 글 : 즉시 체중을 감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놀라운 주스

밀크셰이크

밀크셰이크는 훌륭한 맛을 선사하는 음료이지만 대개 높은 당분과 칼로리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저지방 우유나 아닌 일반 우유로 만드는 경우에는 칼로리가 더 높아질 수 있다. 따라서 이러한 유형의 음료는 마시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정말 마시고 싶다면 최소한의 설탕이나 저칼로리 감미료로 만들어 보자.

밀크쉐이크 피해야 할 4가지 고칼로리 음료

커피 음료

요즘에는 높은 당분이 함유되어 있는 다양한 고칼로리 커피 음료들이 카페에서 판매되고 있다. 특히 휘핑크림, 쿠키 또는 달콤한 과자 토핑이 올라간 커피 음료는 칼로리가 매우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