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네슘이 풍부한 3가지 스무디

6월 6, 2018
이렇게 맛이 좋은 마그네슘이 풍부한 스무디의 이점을 이용하여, 당신의 식단에서 이 중요한 미네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하자. 

마그네슘이 풍부한 스무디는 마그네슘의 결핍을 극복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실제로, 당신은 아마 마그네슘 결핍으로 고통받고 있을 확률이 높으며, 심지어는 인지하지 못하고 있을 수도 있다.

마그네슘이 뼈, 근육, 혈액 및 대부분의 신체 조직의 중요한 구성 요소임을 잊어서는 안된다. 에너지를 생산하며, 셀 수 없이 많은 단백질과 지방을 합성해야 한다.

오레곤 대학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마그네슘 결핍이 고혈압, 당뇨병 및 심장 질환의 위험을 높일 수 있다고 한다. 

이 점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마그네슘에 대해 집착할 필요는 없지만, 영양소가 부족하지 않은 상태로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마그네슘의 일일 권장량을 충족시킬 수 있는, 매우 간단한 레시피를 일부 공유하고자 한다. 일주일간 섭취할 수 있는 마그네슘이 풍부한 스무디를 준비해보는 것이 어떠한가?

이 글을 통해 3가지 레시피를 얻을 수 있으며, 모든 스무디가 맛이 좋다.

식단에 추가해야 할 마그네슘이 풍부한 스무디

이러한 스무디를 7~10일간 섭취 하는 경우, 당신은 변화가 있음을 느끼게 될 것이다. 일상 메뉴에 이러한 천연 음료를 포함하는 것 외에도, 나머지 식단 역시 관리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자.

대체적으로, 잎이 많은 녹색 채소는 아마씨 및 해조류와 함께 마그네슘과 엽록소가 풍부하다. 이 두 가지 영양소는 당신의 기분이 훨씬 더 좋아지도록 도움을 준다.

당신은 다음과 같은 점에서 차이를 느낄 수 있다.

  • 피로가 감소한다
  • 두통과 편두통이 사라지기 시작한다
  • 변비는 과거의 일이 되버린다
  • 뼈, 관절 및 근육 통증이 감소한다
  • 모발 및 손톱이 더 튼튼하게 자란다
  • 혈당치가 제어된다

우리는 이처럼 맛이 좋고 마그네슘이 풍부한 스무디를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공유하고자 한다.

1. 바나나, 초콜릿 및 메이플 시럽 스무디

이 레시피는 일주일에 한 번씩 즐길 수 있는 활력을 주는 스무디이다. 만약 칼로리가 너무 높다고 생각이 들면, 건너 뛰어도 된다.

  • 이 레시피에는 달지 않은 다크 초콜릿이 포함되어 있다. 놀라운 점은, 권장되는 마그네슘의 절반의 양을 80% 다크 초콜릿 100 그램으로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 이것 외에도, 우리는 마그네슘이 훨씬 더 풍부하기 때문에, 꿀 대신 메이플 시럽을 선택했다. 그리고 바나나는 그 자체로 마그네슘이 풍부한 과일 중 하나이다.

다음과 같은 조합으로 다량의 미네랄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놀라운 스무디를 놓치지 말자.

필요한 재료

  • 바나나 1개
  • 다크 코코아 파우더 1큰술(10 g)
  • 메이플 시럽 1큰술 (20 g)
  • 아몬드 우유 1컵 (200 ml)

과정

  • 이 스무디는 만들기 매우 쉽다. 바나나 껍질을 벗긴 다음 3등분으로 자른 뒤, 믹서기에 아몬드 우유 (마그네슘이 풍부함), 메이플 시럽, 코코아 파우더와 함께 넣어준다.
  • 몇 초간 갈아준 뒤 컵에 따라낸다.

2. 시금치, 아보카도, 딸기 스무디

마그네슘이 풍부한 3가지 스무디

이 마그네슘이 풍부한 스무디는 하루를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친구가 될 것이다. 에너지가 풍부하며 산화 방지제, 섬유질 및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다.

  • 아보카도는 마그네슘 일일 권장량의 15%를 제공할 수 있다. 시금치와 딸기를 함께 섞는 경우, 이 수치를 더욱 더 높일 수 있다.

이 맛있는 천연 음료 준비하는 법에 대해 귀를 기울여 보자.

필요한 재료

  • 아보카도 반 개
  • 딸기 8개
  • 시금치 1컵 (30 g)
  • 물 1컵 (200 ml)
  • 꿀 1큰술 (25 g)

과정

  • 가장 먼저, 살충제를 쉽게 흡수할 수 있는 모든 재료, 특히 시금치를 잘 씻어준다.
  • 모든 재료가 깨끗해지면, 시금치 잎과 딸기, 아보카도 반개를 함께 믹서기에 넣어준다. 물과 꿀을 마지막으로 넣어 준 뒤, 덩어리가 없어 질 때까지 갈아준다.
  • 매우 건강하기 때문에, 매일 아침 마신다.

3. 무화과, 아몬드 우유 스무디

무화과는 훌륭한 칼슘 공급원일 뿐만 아니라, 마그네슘 햠유량도 매우 높다. 골다공증과 맞서 싸우며, 맛도 좋고, 당신이 생각하는 것 보다 더 적은 양의 칼로리를 지니고 있다.

만약 당신이 살고 있는 지역이 무화과 철이라면, 몇 가지를 고른 뒤 또 다른 마그네슘이 풍부한 식품인 아몬드 우유와 함께 섞어준다.

마그네슘이 풍부한 놀라운 스무디를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 주의를 기울여보자.

마그네슘이 풍부한 3가지 스무디

필요한 재료

  • 깐 무화과 5개
  • 참깨 1/2큰술(2 g)
  • 아몬드 우유 1컵 (200 ml)
  • 설탕 1/2큰술 (2 g)

과정

  • 당신은 무화과를 깐 다음, 믹서기에 아몬드 우유, 참깨를 함께 몇 초간 갈아준다.
  •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잔에 따라 준 뒤 설탕을 위에 뿌려준다.

이 스무디는 말 할 것도 없이 훌륭하다.

이렇게 훌륭한 마그네슘이 풍부한 스무디를 준비하기 위해 내일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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