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 생강 스무디로 체중을 감량하자

이 파인애플 생강 스무디는 몸을 따뜻하게 유지해 준다. 또한, 이 열 생성 성분은 건강을 지켜주면서 체중을 감량하는 데 이상적이다.
파인애플 생강 스무디로 체중을 감량하자

마지막 업데이트: 03 2월, 2019

파인애플 생강 스무디는 칼로리가 낮지만, 영양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다. 가장 중요한 점은 오랫동안 포만감을 유지해준다는 것이다. 맛이 좋은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재료의 올바른 조합은 입맛과 몸을 즐겁게 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라는 점을 알게 될 것이다. 식간에 섭취하는 간식 또는 점심과 함께 섭취하거나 일주일에 한 번씩 아침 식사 대신으로 섭취할 수 있다.

점심이나 저녁을 이 스무디나 다른 스무디로 대체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잊지 말자. 스무디가 영양분으로 가득 찬 것은 사실이지만 우리 몸에는 다양한 종류의 영양분이 필요하다.

이 글에서는 파인애플 및 생강의 이점에 대한 모든 것을 소개한다. 파인애플과 생강이 제공하는 모든 이점을 알아보고 스무디를 준비하는 레시피를 소개할 것이다.

파인애플의 이점

파인애플의 이점

파인애플 생강 스무디의 첫 번째 재료는 비타민 C와 섬유질이 높고 칼로리가 매우 낮다. 신선한 파인애플 1컵(150g)은 아침과 곁들여서 섭취하기에 건강한 과일이다. 오후의 간식으로 섭취하기에도 완벽하다.

파인애플은 지방이 없고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훌륭한 과일이다. 파인애플 1컵은 약 80cal이다. 따라서 이 과일은 에너지 수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며 공복통을 잠재워준다.

  • 파인애플은 과일 중에서도 5번째로 높은 수분 함량을 갖고 있다. 파인애플은 무게당 약 87%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는 더운 여름날에 인위적으로 단맛을 낸 음료를 섭취할 필요 없이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 마지막으로 파인애플에는 소화에 좋은 브로멜라인이라는 효소가 포함되어 있다.

소화가 잘되면 염증 및 여분의 체중을 유발하는 불순물과 독소가 쌓이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말자.

생강의 이점

생강의 이점

파인애플 생강 스무디에 들어간 두 번째 재료는 칼로리가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는다. 실제로 생강은 발열 성분을 갖고 있다. 즉, 체온을 높이고 신진대사를 촉진해 더 많은 지방을 태울 수 있게 된다.

  • 생강 또한 포만감을 제공하여 전반적으로 섭취하는 양을 줄일 수 있게 도움을 준다. 그로 인해 생강은 천연 식욕 억제제로 간주하기도 한다. 천연 식욕 억제제는 안전하며 그 어떠한 부작용도 없다.
  • 생강은 코르티솔을 억제한다. 코르티솔은 에너지 조절에 필요한 스테로이드성 호르몬이다. 그러나 높은 수치의 코르티솔은 복부에 축적되는 지방을 늘려 체중 증가를 유발한다.
  • 생강을 섭취하면 비만에 크게 기여하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혈청 콜레스테롤을 현저히 줄여주는 데 도움이 된다. 

마지막으로 생강은 전반적인 소화 건강 및 위장 및 장내 움직임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된다.

파인애플 생강 스무디

파인애플 생강 스무디

다음은 파인애플 생강 스무디의 레시피이다. 이 레시피는 매우 간단하고 저렴하며 맛이 좋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가장 좋은 점은 사용되는 재료가 얼마 없어 원한다면 언제든지 만들 수 있다.

치아 씨는 스무디에 식이 섬유, 오메가3 지방산 및 단백질을 더해준다. 치아 씨의 항산화제는 유리기를 퇴치하고 세포 손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치아 씨의 탄수화물이 섬유질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따라서 치아 씨를 섭취하면 포만감이 생기고 체중 감량 및 소화 조절에 도움이 될 것이다.

재료

  • 신선한 파인애플 1컵(150g)
  • 간 생강 1작은술(5g)
  • 물 1컵(250mL)
  • 치아 씨 1작은술(15g)

만드는 방법

  • 믹서기나 주스기에 모든 재료를 넣고 섞는다.
  • 부드러운 질감이 될 때까지 높은 단계로 잘 갈아준다.
  • 잔에 스무디를 부은 뒤 모든 영양분을 얻기 위해 즉시 마신다.

파인애플이 너무 시다면 소량의 꿀을 첨가해도 된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생강이 신맛의 균형을 맞춰주기 때문에 그다지 권장하는 방법은 아니다.

파인애플 생강 스무디는 만든 직후에 바로 마셔야 한다. 파인애플은 시간이 지나면서 산화되어 유리기를 퇴치하는 효능이 떨어지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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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아 씨의 효능에 관해 들어본 적이 있는가? 치아 씨는 중앙아메리카의 향토 음식으로 마야인들과 아스텍인들이 의료 및 영양상 목적으로 사용해왔다. 치아 씨를 먹으면 여러 신체 기관 기능을 최적화하는 단백질 및 섬유질과 같은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