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모이 우유로 체중 감량하기

· 4월 25, 2016

새 모이는 많은 새 주인들이 새에게 밥을 주는 재료이며 여러 곡물과 씨 그 자체이다. 근데 사람들이 잘 모르는 사실 한 가지가 있다. 새 모이는 누구에게나 좋은 음식이고, 체중 감량을 돕는 성분 때문에 점점 유명해지고 있다는 것 이다. 

연구에 따르면, 새 모이를 구성하는 수수, 기장, 홍화씨, 해바라기씨, 카나리아 씨드 등에 있는 효소들이 간, 신장, 췌장과 같은 장기의 염증을 줄여준다고 한다. 리파아제라고 하는 한 효소는 몸에 축적된 지방이 빠르게 분해되도록 돕는다고 한다.

새 모이의 성분이 무엇일까?

새 모이는 주로 혈청에서 지질을 제거하는 용도나 혈액에서 지방의 농도를 낮추는 역할로 쓰여왔다. 진정, 소염 성분이 포함되어있을 뿐 아니라 이뇨제의 역할도 한다. 카나리아 제도에서는 새 모이가 방광 관련 질환, 신장 결석, 소변 관련 질환의 치료에도 쓰였다.

왜 새 모이가 체중 감량에 좋은 걸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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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알고 있듯이, 체중 감량은 쉬운 것이 아니며 좋은 식단과 운동, 다른 건강한 생활 습관을 필요로 한다. 다른 음식과 마찬가지로, 새 모이도 우리 식단의 기초가 될 수 있다. 왜냐하면 새 모이는 지방 분해 작용을 돕고 체중 감량에 좋은 여러 성분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새 모이는 풍부한 효소를 포함하는 것이 특징이고, 그 중 몸에 축적된 지방을 제거하는 리파아제가 단연 눈에 띈다. 이 점을 십분 활용하기 위해서는, 전문가들은 새 모이를 8시간 이상 적셔놓은 우유를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

자연에서 찾을 수 있는 많은 음식들이 우리의 체중 감량을 도울 수 있지만, 새 모이에 비견하긴 어렵다. 체중 감량 음식으로 유명하진 않아도 새 모이를 시도해본 사람들은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새 모이 식단이 건강하고, 맛있고 체중 감량에 큰 도움이 된다고 주장한다. 새 모이에는 세포 노화를 막고 피부의 건강을 촉진하며, 이른 주름 생성을 예방해주는 항산화물질이 풍부하다.

여느 채소 우유와 다를 바 없이, 새 모이 우유도 체중 감량 효과를 포함한 건강상 이점이 많다. 그 중 동맥경화 예방, 방광염과 같은 요로감염 질환의 걱정을 덜어주며, 동맥성 고혈압과 비만 예방 등의 효과가 주목된다. 새 모이의 소염 능력은 간, 신장, 췌장의 건강을 신장시킨다. 또한 이 우유를 마신 당뇨 환자의 건강도 개선되었다.

체중 감량을 위한 새 모이 우유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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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모이 우유 준비는 어렵지 않으며, 무엇보다도 이 음식들을 주변 마트에서 쉽게 살 수 있다. 연한 채소 맛이 나는 우유가 될 것 이고, 마시면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 되며 건강에 좋은 효소가 우리의 몸을 재충전시켜준다.

새 모이 우유 만드는 법

  • 새 모이를 구했으면, 물 한 컵에 새 모이를 5숟가락을 넣고 최소 8시간을 기다리자. 자기전 밤에 준비해두면 제일 좋다.
  • 다음 날, 새 모이와 물을 블렌더에 넣고 물을 좀 더 추가해준 뒤 몇 분 간 갈아준다.
  • 다 갈아지면 혼합물을 체에 걸러 껍질 등을 버리고, 남은 새 모이 우유를 하루에 몇 번 마시자.

기억할 것!

  • 좋은 결과를 얻고 싶으면, 새 모이 우유를 내 식단에 추가하는 것이 중요하다. 공복이나 식사 전에 한 컵 씩 마시는 것을 권장한다.
  • 체중 감량에 있어서 기적의 식품이라는 건 없다.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려면 그만큼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새 모이 우유는 짧은 기간 안에 살을 빼는 데 큰 도움이 되지만, 건강한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