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한 배를 위한 4가지 사과 스무디

사과는 섬유질이 풍부하므로 오랫동안 포만감을 느끼며 몸 건강을 잘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껍질을 먹을 수 있도록 꼭 유기농 사과를 사용하자.
날씬한 배를 위한 4가지 사과 스무디

마지막 업데이트: 05 12월, 2018

각자 가장 좋아하는 종류의 사과가 다양할 것이다. 어떤 사과는 더 달고, 어떤 것은 더 시다. 사실 어떤 사과를 선택하는지는 크게 중요하지 않다. 모든 사과는 건강에 좋다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기 때문이다. 허리 살을 빼고 날씬한 배를 만들 수 있는 보완적인 식품을 찾고 싶다면 사과 스무디가 가장 좋은 선택이다.

사과는 열량이 아주 낮지만, 포만감을 준다. 이 과일은 해독 작용을 하고, 콜레스테롤을 낮추며, 심혈관 및 간 건강에 있어서 몸을 잘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과 스무디는 일상적인 생활에 있어서 많은 건강상 효능을 준다. 하지만 항상 유기농으로 키운 사과를 찾아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자. 이 과일의 제공하는 모든 이점을 즐기기 위한 방법은 껍질째 먹는 것이며, 이 때문에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은 사과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에서는 사과 스무디를 만드는 4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 것이다. 가장 좋아하는 종류를 선택하고, 다양하고 균형 잡힌 식생활을 따르는 것을 기억하자.

1. 날씬한 배를 위한 풋사과 아마씨 스무디

날씬한 배를 위한 4가지 사과 스무디

알다시피 아마씨는 최근 몇 년간 인기가 아주 많아졌다. 아마씨는 섬유질과 항산화제가 풍부하며, 거기에 더해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주요 식물성 원천이라는 점을 잊을 수도 없다.

아마씨 가루와 풋사과의 조합을 통해 복부의 지방량을 줄이면서 건강도 관리할 수 있다.

재료

  • 풋사과 1개
  • 귀리 우유 1컵 (200ml)
  • 아마씨 가루 1스푼 (10g)

만드는 방법

  • 먼저 할 일은 풋사과를 잘 씻는 것이며, 이것은 스무디에 껍질도 넣기 위함이다. 사과를 씻은 다음 4조각으로 자르고 중간의 씨앗을 제거한다.
  • 준비가 되면 귀리 우유와 함께 블렌더에 넣는다. 몇 초간 잘 간 다음 가장 좋아하는 유리잔에 넣는다.
  • 마지막으로 스무디 위에 아마씨 가루 한 스푼을 뿌리는 것을 잊지 말자.

2. 사과, 계피, 아몬드 스무디

날씬한 배를 위한 4가지 사과 스무디

재료

  • 사과 1개
  • 귀리 우유 1컵 (200ml)
  • 으깬 아몬드 10개
  • 계피 가루 1티스푼

만드는 방법

사과, 아몬드, 계피로 만들어진 이 스무디는 하루를 시작하기 위해 아주 좋다. 계피 덕분에 활력을 보충해 주는 것에 더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혈당 수치를 줄인다.

  • 먼저 할 일은 언제나처럼 과일을 씻는 것이다. 준비가 되면 4등분으로 자른다.
  • 아몬드는 미리 으깨 두는 것이 가장 좋은데, 이렇게 하면 순식간에 스무디를 만들 수 있다.
  • 블렌더에는 사과, 귀리 우유, 으깬 아몬드를 넣어 잘 갈면 된다.
  • 유리잔에 담은 다음 위에 계피 가루를 살짝 뿌린다.

3. 풋사과, 키위, 코코넛 워터 스무디

이 스무디는 오후 시간대에 마시기 아주 좋다. 이 천연 음료에 시원한 코코넛 워터를 넣으면 건강에 좋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사과와 키위를 조합하면, 비타민 C, B6, 섬유질, 엽산, 오메가-3, 많은 식물성 영양소와 항산화제를 얻을 수 있다.

재료

  • 사과 1개
  • 코코넛 워터 1컵 (200ml)
  • 키위 1개
  • 얼음 조각 2개

만드는 방법

코코넛 워터는 다이어트 센터나 마트의 특정 코너에서 찾을 수 있다. 이것은 아주 영양가가 높으며, 체중 감량을 위한 다이어트에 아주 적합하다.

  • 먼저 키위 껍질을 벗기는 것부터 시작한다. 4등분으로 자른다. 사과도 똑같이 한다.
  • 블렌더에는 모든 재료가 잘 섞일 때까지 간다.
  • 내놓을 때는 얼음 조각을 넣는 것을 잊지 말자.
  • 마지막으로 스무디에 단맛을 더하고 싶으면, 설탕이 아니라 스테비아나 꿀을 약간 넣으면 된다.

4. 사과, 파인애플, 박하, 레몬 스무디

날씬한 배를 위한 4가지 사과 스무디

다이어트 음료로 날씬한 배를 만들고 싶다면 이 음료가 적합하다. 박하의 멘톨, 파인애플의 브로멜라인, 사과의 펙틴으로부터 효능을 얻게 될 것이다. 이것은 심박수를 개선하고, 웰빙 호르몬인 세로토닌을 생성한다.

재료

  • 레몬 1/2 즙
  • 신선한 파인애플 두 조각
  • 풋사과 1/2개
  • 물 1컵 (200ml)
  • 신선한 박하잎 5장

만드는 방법

  • 레몬 반개의 즙을 짜고, 파인애플을 두 조각 잘라낸다.
  • 블렌더에 사과 반 개(껍질째), 레몬즙, 파인애플 조각, 물, 박하잎을 넣어서 간다.
  • 이 스무디는 만들기가 아주 쉽다. 5분만에 만들 수 있다. 재료를 잘 갈아서 내놓는다.
  • 얼음 조각을 두 개 넣는다.
이 글은 어떤가요?
밤의 홍조 증상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천연 스무디 5가지
건강을 위한 발걸음읽어보세요 건강을 위한 발걸음
밤의 홍조 증상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천연 스무디 5가지

홍조 증상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스무디를 소개한다. 특히 밤에 홍조가 생기는 것은 정말 흔한 증상이다. 특히 폐경기에 더 그럴 것이다. 피부가 붉어지면서 땀이 나고, 뜨거워지는 것이 특징이다. 보통 여성 호르몬과 관련되어 있지만 날씨 변화나 다른 질병으로 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