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력을 높이는 3가지 팁

30 12월, 2020
정력을 높이고 싶은가? 그렇다면 다음의 요령에 주의를 기울여 보자. 하지만 상황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주저하지 말고 비뇨기과 전문의와 상담해야 한다.

정력을 높이면 훨씬 더 만족스러운 방식으로 섹스를 즐길 수 있다. 그러나 이를 위해서는 조루와 육체적 피로의 문제를 염두에 두어야 한다. 물론 해결하지 어려운 문제로 보일 수 있지만, 일부 운동은 정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일관되게 수행해야만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자.

정력을 높이는 3가지 팁

1. 정력을 높이기 위한 운동

정력을 높이기 위한 3가지 팁

운동은 더 나은 관계에 필요한 지구력을 향상한다.

예상보다 일찍 피곤해져서 섹스가 금방 끝나는가? 섹스를 시작하자마자 피로를 느끼는가? 이것은 지구력이 낮기 때문이다. 실제로 어쩌면 피곤해서 1분도 달릴 수 없을 것이다.

주로 앉아서 생활하거나 지구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지 않을 경우 섹스할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하지만 이는 쉽게 해결이 가능하다.

  • 매일 20~30분 동안 걷는 것으로 시작하자.
  • 이 습관을 익힌 후에는 조깅을 시작하자.
  • 목표는 5분 동안 조깅한 다음 점차 그 시간을 늘려나가는 것이다.
  • 꾸준히 계속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매일 운동하는 게 중요하다. 혼자서 루틴을 수행하기가 어렵다면 헬스장에 등록하여 지구력을 높이기 위한 적절한 훈련 계획을 받을 수 있다. 어쨌든 꾸준함은 정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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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케겔 운동하기

정력을 높이는 또 다른 방법은 케겔 운동을 하는 것이다. 이 운동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효과가 좋아 매우 인기가 있다. 케겔 운동의 목표는 골반저 근육을 강화하여 남성의 경우 발기를 강화하는 것이다.

남성이 케겔 운동을 하면 사정을 늦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오랫동안 강한 발기를 즐길 수 있다. 이는 조루로 고통받는 남성에게 매우 흥미로운 사실이 아닐 수 없다.

  • 처음 며칠 동안은 화장실에 있을 때 소변 흐름을 차단하려고 노력해 보자.
  • 정확한 근육이 어딘지 찾으면 어디서든 이를 수행할 수 있다.
  • 4초 동안 수축하고 2초 동안 쉬는 것으로 시작한다.
  • 이 작업을 최소 2분 동안 수행한다.
  • 일주일 후에는 이 시간을 늘릴 수 있다.

기술의 발달 덕분에 이제 케겔 운동을 하도록 상기시켜줄 수 있는 다양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습관을 유지하고 진행 상황을 파악할 수 있음으로 매우 흥미롭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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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자위행위의 이점

3. 자위 행위의 이점

자위행위를 통해 자신의 몸을 알고 관계 전에 실험해볼 수 있다.

관계에 있더라도 자위는 정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는 자신의 몸을 더 잘 알 방법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사정을 늦추고 섹스하는 동안 더 오래갈 방법을 찾을 수 있다.

더욱이 자위하는 동안 사정을 지연시키고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다른 기술을 연습할 수 있다. 이 운동은 또한 섹스 중에 좋은 결과를 보도록 도와줄 것이다.

  • 오르가슴에 가까워지면 귀두에 압력을 가할 수 있다.
  • 오르가슴에 가까워지도록 노력하자. 그런 다음 성기를 만지지 말고 심호흡을 한 다음 사정을 미루자.

관련성이 없어 보일 수 있지만, 이러한 운동은 정력을 많이 증가시킬 수 있다. 따라서 침대에서 더 오래가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자위는 좋은 생각이다. 사실 아주 건강하기도 하다.

정력을 높이고 싶다면 이 글이 좋은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제공해 주었기를 바란다.

하지만 절망스럽고 상황이 개선하지 않으면 주저하지 말고 전문가에게 문의하자. 일부 남성, 특히 조루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는 약물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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