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로로 어린 피부를 만들어 보자

오늘 피부를 젊어지게 하기 위한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젤라틴이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놀랄지도 모른다.
젤로로 어린 피부를 만들어 보자

마지막 업데이트: 12 2월, 2019

시간이 갈수록 우리의 피부는 어려 보이지 않고 탄력을 잃기 시작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어린 피부를 만들려는 방법을 찾고 싶어 하는데, 이때 콜라겐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콜라겐은 조직을 지지하는 역할을 하며 피부가 생생하고 윤기가 나보이게 한다.

오늘날 전극, 무선 주파수 등과 같은 대체 치료법들이 많이 있는데, 이 치료법들은 피부를 좋은 상태로 유지하게 해주고 불량한 식사, 흡연 같은 나쁜 습관, 지나친 태양광 노출로 인해 유발된 조기 노화를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여성들에게 가장 영향을 많이 미치는 신체 부위는 가장 노출이 많이 되는 부위인 얼굴이다. 피부 밝기를 잃거나 주름 발생의  다른 원인으로는 스트레스, 수면 부족 및 다른 많은 이유가 있다.

미용 제품을 살 때는 반드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먼저 자신의 피부 유형을 잘 파악해야 한다.

또 매일 자기 전에는 화장을 모두 지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땀구멍이 막히게 되며 그로 인해 피부가 변하고, 피곤하고 윤기 없는 모습으로 보이게 된다.

특히 얼굴의 근육을 강화하는 특별한 얼굴운동도 있다.

그러나 오늘은 간단하고 부작용이 없으며 경제적인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그 방법은 바로 젤로인데, 젤로는 칼로리가 낮아서 매일 먹어도 된다. 그리고 피부를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하며 시간에 저항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젤로

젤로는 동물 콜라겐으로 만들어진다.

아주 영양분이 많이 들어있으며 손톱, 피부,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아주 필수적인 성분이다.

모든 나이대의 사람들에게 효능이 있으며 85%∼90%가 콜라겐이다.

젤로는 임신한 여성들에게 반갑지 않은 튼살을 예방하는 데에도 아주 효과가 있다.

심지어는 임신하기 전에도 젤로를 가능한한 많이 먹어서 피부가 강해질 수 있도록 해야 임신으로 인해 피부가 늘어나서 찢어지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젤로

관절염을 앓고 있는 사람들도 젤로를 많이 먹으면 이 병을 유발하는 관절 연골 마모의 진행에 대응할 수 있다.

젤로에 있는 글리신 성분이 조직을 회복을 돕기 때문이다.

질병이나 수술로부터 회복 중인 사람들이 의사의 권유로 젤로를 먹는 것은 아주 흔하게 볼 수 있다.

젤로는 소화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스포츠나 레크리에이션과 관련된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서도 먹는데, 젤로가 근육과 인대, 연골 및 관절이 쉽게 다치는 것을 막아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젤로는 아주 효용성이 높은 음식이다. 여러 음식이나 심지어는 의약용 캡슐을 생산할 때 시크너(점도증진제)나 안정제로 젤로를 사용하기도 한다.
깨끗하고 어린 피부를 갖고 싶다면, 이를 달성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특히 젤로에 함유된 콜라겐은 피부에 매우 유익하다.
물 많이 마시기, 좋은 품질의 미용 제품 사용하기, 자외선 적절하게 피하기 등은 모두 얼굴 피부 및 몸 전체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기 위한 근본적인 방법이다.

해로운 습관

해로운 습관

흡연자라면, 우리의 피부가 이 해로운 습관으로 인해 얼마나 안 좋은 영향을 받는지를 알아야 한다.

흡연하면 더 늙어 보이고 주름이 뚜렷하게 지게 된다.  또한 모습이 피곤하고 푸석해 보인다.

이미 담배로 인해 해로운 영향이 몸에 침투했다면, 비싼 화장품을 사도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할 것이다.

시간의 흐름과 유전적 영향은 피할 수 없다.

하지만 더 생생하고 어려 보이게 할 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다.

자신의 내면과 외면을 모두 잘 돌보면, 좋은 변화를 금방 알아차리게 될 것이다.

이 글은 어떤가요?
콜라겐을 매일 챙겨 먹으면 좋은 점 7가지
건강을 위한 발걸음그것을 읽으십시오 건강을 위한 발걸음
콜라겐을 매일 챙겨 먹으면 좋은 점 7가지

콜라겐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관해서 많이 들어보았을 것이다. 화장품 가게에서도, 슈퍼에서도 콜라겐이 함유된 제품을 쉽게 볼 수 있다. 하지만 콜라겐이 뭘까? 왜 좋은 걸까? 어떻게 좋은 걸까? 이 글을 읽으면서 콜라겐을 매일 챙겨 먹으면 좋은 점 7가지를 알아보자.



  • Alvarez Fontanet, E. (1995). Consecuencias del estrés oxidativo de la piel por radiaciones ultravioleta. Revista Cubana de Investigaciones Biomédicas14(1), 0-0.
  • Tapia, A. G. (2001). Menopausia y piel. Actas Dermo-Sifiliográficas92(10), 431-437.
  • Valdés-Rodríguez, R., Torres-Álvarez, B., González-Muro, J., & Almeda-Valdés, P. (2012). La piel y el sistema endocrinológico. Gaceta médica de México148(2), 162-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