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도 보지 못했을 생소하고 이국적인 과일과 채소

항상 똑같은 과일을 먹는 것에 지쳐서 이제는 새로운 옵션을 찾고 싶은가? 한 번도 들어 본 적이 없을 생소하고 이국적인 과일을 구경해보자! 
한 번도 보지 못했을 생소하고 이국적인 과일과 채소

마지막 업데이트: 28 3월, 2019

이 글에서는 한 번도 보지 못했을 생소하고 이국적인 과일과 채소를 소개한다.

의사와 영양사들은 하루에 5조각의 과일을 섭취하라고 권장하지만, 많은 사람은 “그건 너무 질려”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매일 똑같은 과일만 섭취할 필요는 없다.

과일에는 셀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품종이 있다. 그리고 식단에 과일을 추가하면 모든 유형의 비타민, 무기질, 섬유 및 수분을 섭취하게 되어 건강에 좋다. 

  • 과일은 공장에서 만든 페이스트리와 같은 간식에 대한 갈망을 제거할 수 있도록, 충분한 양의 당분을 제공한다. 덕분에 포만감과 만족감을 느끼게 된다.
  • 과일은 면역 체계 또한 강화한다.
  • 소화 시스템을 원활하게 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 과일은 채소 또한 동일한 이점을 지니고 있으며, 그중 하나는 높은 섬유질 함량이다.
  • 우리가 섭취하는 식품은 질병을 예방하거나, 오히려 질병을 야기할 수도 있다. 과일은 체내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러한 과일의 일반적인 특성을 염두에 두면서, 우리에게는 다소 생소하고 이국적인 과일과 채소에 대해 알아보자.

지겹도록 익숙한 과일들에 대한 대책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생소하고 이국적인 과일과 채소 4가지

1. 생소하고 이국적인 파인베리(Pineberry)

1. 생소하고 이국적인 파인베리

이처럼 생소한 과일은 두 가지 품종의 딸기를 이중 교배시킨 것이다. 이는 생긴 모양과 맛으로 눈에 띈다.

파인베리는 딸기 맛이 나지만, 씹을수록 파인애플 주스와 유사한 풍부한 즙이 나온다.

이 과일은 높은 비타민 함량이 특징이다. 비타민 A, C, B9이 모두 두드러진다. 

아마도 파인베리의 가장 잘 알려지지 않은 이점은 이 과일이 뇌 및 심장 문제를 예방하며 완화한다는 점이다. 여기에는 편두통을 포함한 신경 장애 문제가 포함된다.

또한, 파인베리는 상당량의 칼륨을 포함하고 있다. 따라서 우리의 뼈와 근육 구조를 관리하는 데 효과적이다. 이런 이유로 많은 운동선수들이 이 과일의 이점을 누린다.

마지막으로, 파인베리는 탄수화물 대사에도 도움이 된다. 체중이 증가하는 위험 없이 신체에 에너지를 공급한다.

2. 생소하고 이국적인 타마릴로(Tamarillo)

2. 생소하고 이국적인 타마릴로

타마릴로는 토마토처럼 보이기 때문에 토마토 나무라고도 불린다. 그러나 타마릴로의 맛은 훨씬 더 달콤하다. 따라서 이 식품은 어린이들에게 적합하다.

또 단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도 완벽하다. 이 식품을 다른 생소한 이국적인 과일과 채소와 비교를 했을 때, 더 많은 양의 수분과 가장 적은 양의 탄수화물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체중이 증가하는 위험 없이도 강렬한 맛을 즐길 수 있다.

  • 파인베리와 마찬가지로, 타마릴로는 비타민 B, C, A가 풍부하다.
  • 무기질의 경우, 마그네슘 함량이 두드러진다. 이는 치아와 심장에 좋다.
  • 동시에, 단백질 형성에도 도움을 준다. 단백질은 근육을 강화하는 데 필수적이다.

3. 루타바가(Rutabaga)

3. 루타바가

루타바가는 순무와 매우 유사한 스웨덴산 뿌리 식물이다. 순무와의 차이점은 루타바가에 더 많은 당분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이다.

루타바가의 최대 장점은 섬유질이다. 실제로, 이 채소는 당신에게 가장 많은 양의 섬유질을 제공하는 채소 중 하나이다. 따라서 배변 활동을 개선하는데 이상적이다. 체내 독성 물질을 정화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고혈압 환자인 경우, 의사는 대개 이 식품을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이는 나트륨 함량이 낮고, 인과 칼륨이 다량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다.

4. 씨 퍼넬(Sea fennel)

4. 씨 퍼넬(Sea fennel)

약간의 매운맛이 나는 이 채소는 가장 생소한 채소일 것이다. 씨 퍼넬은 높은 비타민 C 함량이 큰 특징이다.

이 식품은 훌륭한 산화 방지제가 되기도 하며, 통증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한다. 씨 퍼넬을 샐러드에 넣거나 생선 레시피에 넣어서 섭취하면 된다.

동시에, 씨 퍼넬은 헛배부름 및 소화 문제를 치료하는 천연 요법으로 사용되기도 한다. 이 식품의 특성은 일반적인 퍼넬(회향)과 매우 흡사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우리가 시도해볼 만한 생소하고 이국적인 채소와 과일은 아주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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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소 및 과일을 소독하는 7가지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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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소 및 과일을 소독하는 7가지 팁

채소와 과일을 매일 먹는 것은 가장 권장되는 습관 중 하나이다.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지켜주기 때문이다.모든 종류의 식품이 중요하긴 하지만, 채소 및 과일은 필수 영양소의 주요 원천이기 때문에 특히 두드러진다.영양학자들은 과일과 채소를 생으로 먹을 것을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