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 기운을 가져다 주는 10가지 식물들

4월 19, 2016

식물들은 , 사무실, 사업장, 및 다른 공간들을 꾸미는 용도로 오래 전부터 사용되어져 왔다. 이런 장소에 아주 신선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 외에도 긍정적인 기운의 흐름을 나아지게 하고, 부정적인 기운을 피하는 기능이 있다고 믿어져 왔다. 

이 분야의 전문가들에 따르면, 어떤 식물들은 다른 식물보다 긍정적 기운을 촉진시키고 매일 우리에게 웰빙의 느낌을 줄 수 있다고 한다. 이 식물들이 살아있어야 한다는 것은 알아두어야 하며, 이 말은 이 식물들을 화분에 키우고 특별한 관리를 해 주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을 이해한다면, 긍정적 기운을 모아주는 최고의 식물을 10가지 소개하도록 하겠다.

선인장

선인장은 아주 아름답고 우리의 집이나 오피스의 공간에 여러가지 특별한 장식으로서의 느낌을 준다.이 식물은 특별한 관리를 유지해주어야 하는데, 질투, 방해, 나쁜 사람, 위선자를 쫓아주고 가전제품에서 나쁜 전자기파를 흡수한다고 알려져 있다.

스피어민트

Spearmint

많은 건강에 좋은 장점들이라는 것 외에도 스피어민트는 저주와 다른이의 질투를 막아주는데 사용되어오고 있다. 스피어민트는 당신의 행복을 위한 식물이며, 어떤 이는 신선한 스피어민트 식물이 경제적인 번영을 가져온다고 믿고 있기도 하다.

대나무

대나무는 집안의 장식으로서도 멋있으며, 거실에 심오한 느낌을 주기도 한다. 또한 긍정적 기운을 모아주는 식물로도 인기가 있다. 이 식물을 집에서 키우면, 편안함과 고요함을 주며 질시의 기운을 쫓아준다.

쟈스민

Jasmine

쟈스민은 연인의 식물로도 알려져 있는데, 이는 영적인 세계에서의 관계에 이점을 가져다 준다고 믿어지기 때문이다. 이 식물을 침실이나 연인들이 함께 시간을 자주 보내는 곳에 놓아두는 것이 권장된다. 왜냐하면 쟈스민이 로맨스와 관계를 강하게 해주는 긍정적 기운을 모아주기 때문이다.

로즈마리

로즈마리는 고대시대부터 많은 문명에서 사용되어져 온 약효가 뛰어난 식물이다. 영적인 수준에서는, 이 식물은 진정한 사랑과 행목을 가져다 준다고 알려져 있다. 신선한 로즈마리를 집에서 키우는 것 외에도 로즈마리 가지를 몇개 옷가방안에 넣어 놓거나 집안의 몇군데에 놓으면 주변인의 신의를 얻을 수 있다.

민트

Mint

민트는 우리가 언제나 혜택을 볼 수 있는 많은 약효를 가지고 있는 식물이다.  이 식물을 집에서 키우면 당신의 일반적인 건강에 이득이 될 뿐만 아니라 어떤 환경에서도 긍정적 기운을 촉진시켜준다. 민트는 나쁜 기운과 싸우고 불면증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집에서 의사소통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기도 한다.

백리향

백리향은 고대로 부터 공기중의 나쁜 기운을 없애는데 사용되었다. 이 식물은 정화 식물로 여겨 지는데, 이는 나쁜 기운과 싸우고, 악몽을 막아주고 자존감을 향상시켜주기 때문이다. 집에서 백리향을 한 그루 키우면, 이 식물이 집과 그 식구들을 보호해 줄 것이다.

국화

국화는 그 아름다움과 집에 행복을 가져다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식물은 행복과 좋은 분위기를 촉진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긴장이나 토론이 있는 곳에 놓으면 좋다. 국화는 휴식의 삶과 연관되어 있다.

유칼립투스

Eucalyptus

이 식물은 질시나 악의에 차있는 사람들을 항상 따라다니는 나쁜 기운과 싸우고 이를 물리쳐주는 효능이 있다. 사업장이나 사무실에 놓아 두는 것을 추천하는데, 이는 번영을 가져다 주는 식물이기 때문이다. 또한 더 나은 수면을 취하게 해주고, 억눌러있는 기운을 활성화시켜 주기도 한다.

알로에

알로에는 불운과 질시를 쫓는 의식에 사용되었던 식물인데, 나쁜 기운에 대항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식물중 하나라고 한다.집안의 어디에 놓던지 번영과 긍정적 기운을 가져다 준다고 알려져 있다. 많은 사람들이 알로에가 자라고 건강할 때에는 좋은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믿는다. 그리고 만약 알로에가 시들면 그것은 나쁜 기운을 흡수하고 우리를 보호했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