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5가지 과일 스무디로 체중 감량을 하자

· 6월 13, 2018
신체를 해독하고 체중을 줄이기 위해 식단에 다음과 같은 스무디를 포함시켜보자. 그리고 목표를 보다 더 쉽게 달성하려면 건강한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자. 

다이어트에 대해 생각하면 어떠한 음식을 포기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밖에 떠오르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만 다이어트는 복잡할 필요가 없다. 이를 즐겁게 만들어보자! 오늘 이 글에서는 이상적인 체중을 달성하는데 도움이 되는 맛있는 5가지 과일 스무디를 소개한다. 과일 스무디로 체중을 줄이자!

과일은 그저 건강한 식단의 일부분이 아니다. 과일은 신체를 일상 활동을 방해할 수 있는 문제나 질병이 없는 상태로 최대한 완벽하게 유지시켜주는 선봉장이 된다.  

세계보건기구(WHO)와 유엔 식량농업기구(FAO)의 기록에 따르면, 만성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매일 최소 400 그램 이상의 과일을 섭취해야 한다.

과일 스무디로 체중 감량을 하자

과일을 결합하여 맛있는 주스를 만드는 것은 식이요법 계획에 다양성을 추가하기에 완벽한 선택이다. 이러한 주스는 쉽게 만들 수 있고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 있으며, 경제적인 부담을 주지도 않는다. 좋은 과일 스무디는 일상을 바꾸는 쉬운 방법이다. 

과일 스무디 레시피를 시도하면 오래되고 똑같은 음식을 섭취하지 않게 된다. 레시피를 시도한 뒤에는 나만의 조합을 만들기 위해 약간의 창의력이 필요할 것이다. 잊지 말자. 주스 한 잔으로도 많은 필수 영양분을 얻을 수 있다. 

1. 체중 감량을 위한 멜론 스무디

과일 스무디로 체중 감량을 하자 멜론 스무디

멜론 스무디는 훌륭한 건강상 이점으로 인해 첫 번째 옵션이 될 수 있다. 이 스무디는 다리와 발에 통증을 유발할 수 있는 염증 및 체액저류를 퇴치한다.

또한 체내의 독소를 제거하고 칼슘, 칼륨, 엽산을 제공하며, 건강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재료

  • 네모 모양으로 자른 멜론 1/2개
  • 딸기 1컵 (150 g)
  • 물로 헹구고 잘게 찢은 양상추 잎 4장
  • 물 1컵 (200 ml)

만드는 법

  • 믹서기에 모든 재료를 넣고 갈아주기만 하면 된다. 농도는 조절할 수 있다. 너무 뻑뻑한 농도가 싫다면 물을 더 첨가하자.
  • 아침과 자기 전에 한 잔씩 섭취할 것을 추천한다.

2. 불안에 좋은 사과 라즈베리 스무디

과일 스무디로 체중 감량을 하자 사과 라즈베리 스무디

불안은 체중 증가의 가장 흔한 원인 중 하나이다. 때로는 스트레스나 이상적인 사이즈에 대한 집착을 유발할 수도 있다.

과일 스무디로 불안을 잠재우고 소화계를 정화하며 우리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제공하자. 

재료

  • 라즈베리 또는 딸기 5개
  • 사과 1개
  • 견과류 한 줌 (아몬드, 헤이즐넛, 호두 등)
  • 귀리 2큰술 (30 g)
  • 시원한 카모마일 차 1컵 (250 ml)
  • 민트 잎

만드는 법

  • 유기농 사과라면 사과 중간의 씨만 도려내고 껍질채로 사용할 수 있다.
  • 그런 다음 믹서기에 모든 재료를 넣고 갈아준다.

이 스무디는 언제든지 섭취할 수 있지만, 특히 간식이 생각날 때 마시면 좋다. 두뇌를 긍정적으로 속여 체중을 유지하거나 감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3. 강력한 트리오

과일 스무디로 체중 감량을 하자  파인애플 오이 스무디

특별한 날에 맞춰 최상의 결과를 내고 싶다면 이 솔루션을 시도해보자. 파인애플, 아마씨, 오이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강력한 효능을 지닌 세 가지 재료이다.

파인애플과 오이는 이뇨 및 정화 과일이다. (많은 사람들은 오이를 채소로 간주한다.) 또한 아마씨는 체중 감량에 훌륭하다. 이 스무디를 얼른 만들어보자! 

재료

  • 파인애플 슬라이스 2개
  • 오이 1/2개
  • 100% 천연 아마씨 간 것 혹은 통 아마씨 2큰술
  • 물 1잔 혹은 좋아하는 차 1잔 (200 ml)

만드는 법

  • 균일한 질감이 될 때까지 믹서기에 모든 재료를 넣고 갈아준다.

이 과일 스무디는 아침에 가장 먼저 공복의 상태에서 한 잔을 마시고 자기 전에 한 잔을 더 마셔보자. 이렇게 하면 신체는 세 가지 주된 재료의 효능을 가장 잘 흡수할 것이다.

4. 지방 연소를 위한 수박

과일 스무디로 체중 감량을 하자 수박 스무디

이 레시피로 우리는 신체에 수분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빠르게 지방을 연소하고 체중을 감량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과일 스무디에 들어가는 대부분의 재료는 이미 집에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준비하기에 저렴하고 간단한 방법이다.

재료

  • 딸기 2컵 (300 g)
  • 수박 1컵 (150 g)
  • 잘 익은 토마토 2개

만드는 법

  • 부드러운 혼합물이 될 때까지 모든 재료를 갈아준다. 질감은 가벼운 주스 같아야 한다. 

조금 더 상쾌한 주스를 원한다면 딸기와 수박을 냉동실에 며칠 간 넣어둘 수 있다. 그런 다음 스무디를 만들기 몇 초 전에 꺼내보자. 스무디가 마치 아이스크림 같을 것이다! 

5. 7일 안에 체중을 감량하기 위한 과일 스무디

과일 스무디로 체중 감량을 하자

이 스무디로 우리는 일주일 안에 체중 감량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장내 독소를 정화할 것이며 다이어트 계획에 고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다. 운동을 하고 끼니를 거르지 말고 하루에 최소 8잔 이상의 물을 섭취할 것을 잊지 말자. 

재료

  • 파인애플 슬라이스 2개
  • 오이 1/2개
  • 사과 1개
  • 알로에베라 1/2개
  • 오렌지 1개의 즙

만드는 법

  • 과일을 씻고 네모 모양으로 자른다. 사과 중간에 있는 씨를 발라내고 알로에베라의 젤을 추출한다.
  • 모든 재료를 믹서기에 넣고 덩어리가 없는 매끄러운 혼합물이 될 때까지 잘 갈아준다.

일주일간 하루에 두 번씩 이 스무디를 마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