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가지 해독 쉐이크

건강에 나쁜 식단이나 해로운 생활습관 등의 이유로 우리는 종종 해독을 해야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매일의 식습관을 바꾸는 것보다 가끔 해독하는 것을 더 선호한다. 이 글에서 9가지 해독 쉐이크 레시피를 소개한다.

현대에는 지방이 많고, 무겁고 기름기 많은 음식을 피해갈 수 없는 듯해 보인다. 게다가 영양분이 부족해 건강에 나쁘거나 위생적으로도 좋지 않은 음식들이 더 늘어나고 있다. 건강한 식단은 그저 허기를 채우는 것이 아니라 우리를 성장하게 하고, 에너지를 북돋아준다는 것을 꼭 기억하자.

간단하게 만들 수 있고, 자연 성분으로 만들어 진 것으로 해독하는 것이 가장 좋고, 꾸준히 했을 때에는 신체의 주요 기능을 향상 시켜주고 신체나 정신의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조언

  • 씨리얼, 견과류, 아몬드나 말린 자두를 먹자.
  • 매일 1.5L 이상의 물을 마시자.
  • 운동을 하자.
  • 최소한 6-8시간 잠을 자자.

그린 쉐이크로 해독하기

그린 쉐이크는 엽록소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 녹색 채소나 과일을 갈면 된다. 이 쉐이크를 만들 때, 60%의 과일과 40%의 녹색잎 채소를 섞는 것이 가장 영양가 있다.

그린 쉐이크의 좋은 점

  • 활력을 준다.
  • 다이어트에 도움이 준다.
  • 소화에 도움된다.
  • 안색이 좋아진다.
  • 통증이 줄어든다.
  • 숙면을 취할 수 있다.
  • 몸을 정화시킨다.

그린 쉐이크 레시피

그린 쉐이크

  • 잘 익은 망고 1개
  • 바나나 2개
  • 양상추 잎 5장
  • 물 3컵

근대 쉐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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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근대 한 줌
  • 파슬리 한 줌
  • 바나나 2개
  • 레몬 1/2개의 즙
  • 물 2컵

달콤한 파슬리 쉐이크

  • 파슬리 1컵
  • 아오리 사과 1개
  • 바나나 1개
  • 대추 4개
  • 레몬 주스 1/2컵
  • 물 2컵

쉐이크 만드는 방법

쉐이크 만드는 방법은 쉽고 간단하다. – 모든 재료를 믹서기에 넣고 갈면 된다. 갈아서 바로, 신선한 상태로 마셔야 영양분이 파괴되지 않는다.

또 다른 해독 쉐이크

1. 오이 쉐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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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이 1개
  • 샐러리 줄기 2개
  • 아오리 사과 1개
  • 시금치 한 줌
  • 레몬 1개

물 한 컵과 위의 재료들을 믹서기에 넣고 잘 갈자. 간 후에 레몬 주스를 추가하면 된다.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마시자.

2. 혼합 쉐이크

  • 오렌지 2개의 즙
  • 딸기 7개
  • 복숭아 1개

복숭아와 딸기, 오렌지 주스를 같이 잘 갈자. 오이 쉐이크와 마찬가지로 일주일에 적어도 한 번 마시자.

3. 샐러리 & 로메인 상추 쉐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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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로메인 상추 1/2컵
  • 물 1/2컵
  • 샐러리 줄기 3개
  • 작은 크기의 사과 2개
  • 바나나 1개
  • 레몬 주스 1/2컵
  • 파슬리 잎 약간

위의 재료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잘 갈아 마시면 된다.

4. 비트 & 당근 쉐이크

  • 당근 8개
  • 비트 1개
  • 샐러리 줄기 1개

당근과 비트는 잘 씻어 껍질을 벗기자. 당근, 비트, 샐러리 순서로 믹서기에 넣어 갈자. 갈아 바로 마시자. 

5. 달콤한 샐러리 쉐이크

  • 꿀 1스푼
  • 샐러리 줄기 3개
  • 물 1컵

샐러리는 갈기 전에 잘 씻어 자르자. 샐러리가 반즘 갈렸을 때 꿀을 추가하고 잘 섞이도록 몇 초만 더 간다. 일주일 동안, 하루에 적어도 한잔을 마시자.

6. 사과 & 오렌지 쉐이크

  • 오렌지 4개의 즙
  • 사과 1개
  • 미네랄 워터 1/2 리터

오렌지와 사과는 즙을 내서 준비하자. 이 즙을 물과 함께 섞자. 일주일 동안, 식사 할 때마다 식사 후에 1잔씩 마시자.

해독 쉐이크에 관한 이 글이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꼭 만들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