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눈을 위한 홈메이드 치료법

5월 10, 2016

하루 미용에 오이를 추가해주면 염증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 오이가 눈가의 잔주름도 줄여준다는 사실 알고 있는가?

눈이 잘 붓는가? 눈꼬리의 주름이 점점 선명해지는가? 걱정하지 말자. 이 글에서 이 두 가지 흔한 문제를 위한  5가지 간단한 홈메이드 치료법을 선보일테니. 여기에 아름다운 눈을 위한 간단하고 따라하기 쉽고 100% 천연 홈메이드 치료법을 소개한다.

아름다운 눈을 위한 홈메이드 크림

눈가 주름이 생기는 것은 노화의 징후이거나 자주 짓는 눈웃음 때문이다. 추위, 건조함, 자외선, 나이 등도 눈가 잔주름 생성의 원인이며, 가끔은 그 주위의 부위가 붓기도 한다. 아래에 그 증상 완화를 위한 크림 만드는 법을 소개한다.

1. 알로에 베라와 포도씨유

grapeseed

포도씨유? 포도씨유는 아름다운 눈을 위한 최고의 비밀이라는 것을 듣고 깜짝 놀랐을 것 이다. 포도씨유는 어느 슈퍼마켓에서나 구할 수 있는 에센셜 오일이다. 여기에 알로에 베라를 더하면 그 어떤 비싼 아이크림보다 좋은 명약이 된다.

크림을 만들기 위한 준비물은 알로에 베라 1테이블스푼, 포도씨유 2방울, 로열 젤리 1티스푼이다. 재료들을 잘 섞어 놔두자. 며칠간에 걸쳐 자기 전에 혼합물을 눈가에 바르며 마사지를 하자.

2. 올리브 오일과 코코아 파우더

cocoa

이 레시피는 눈가의 잔주름 완화에 꼭 필요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코코아 파우더는 여러 식품점에서 구할 수 있으며, 값도 싸고 여러 효능이 많다. 코코아 파우더 1 테이블스푼을 열에 녹여 올리브 오일 몇 방울을 넣고 섞어주자. 이 혼합물은 유통기한이 3일이다. 최고의 효과를 보고 싶으면 잔주름 부위에 바르고 마사지를 하자.

3. 요거트와 녹차

yogurt1

일어나자마자 눈꺼풀과 눈 밑이 퉁퉁 붓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이 크림을 이용해보자. 이 크림은 항산화물질과 수분이 풍부하다. 물 반 컵에 녹차를 우려 준비하자. 여기에 그릭 요거트 두 숟가락을 넣고 잘 섞으면 된다. 냉장고에 넣어서 차갑게 식힌다음, 눈 주위의 부은 곳에 발라주자.

4. 오이와 바세린

cucumber

이 두 재료는 집에 없을 수가 없는 재료이다. 이 재료들은 충분히 수분 공급을 하고 피부의 톤을 정리해줘서 건강한 빛을 돌게 한다. 어떻게 크림을 만드냐고? 오이 2개의 슬라이스를 곱게 다진 다음 바세린과 잘 섞어준다. 냉장고에 넣어 식힌 뒤 아침이나 잠들기 전 10분 간 마사지하면 큰 변화를 눈으로 느낄 수 있을 것 이다. 눈 밑 붓기가 사라지고, 주름도 옅어질 것 이다.

5. 로즈 워터와 요거트

roses

드러그 스토어에 가면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로즈 워터를 쉽게 구할 수 있다. 여러 용도로 쓰이는 로즈 워터는 눈 부위에도 좋은 효과를 불러온다. 그릭 요거트 2숟가락에 로즈 워터 3방울을 떨어뜨려서 눈 주위에 바르면 혈액 순환을 도와 피부의 톤 정리도 되고, 탄력도 좋아진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